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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AI/머신러닝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6개월 ,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1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총 1개의 미션 17:2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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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해외 전략으로 빠르게 비즈니스 앞서나가기 FREE01:30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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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만들기-14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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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만들기-2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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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만들기-33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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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만들기-4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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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분석하기-12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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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내 꿈의 고객 아바타 분석하기-22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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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아바타의 포지션 알아보기-13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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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아바타의 포지션 알아보기-23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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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강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타일-13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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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타일-23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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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비즈니스 주제 아이디어 도출-12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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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비즈니스 주제 아이디어 도출-23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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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최적화 아이템 리스트 만들기-14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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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최적화 아이템 리스트 만들기-23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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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내 주제와 겹치는 레퍼런스 리스트 찾기-12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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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내 주제와 겹치는 레퍼런스 리스트 찾기-23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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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시스템 해킹하고 벤치마킹 포인트 찾기-13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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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시스템 해킹하고 벤치마킹 포인트 찾기-22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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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시스템 해킹하고 벤치마킹 포인트 찾기-33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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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고객 반응 수집하고 분석하기-12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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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고객 반응 수집하고 분석하기-23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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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적용할점 피드포워드 프레임워크-13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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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적용할점 피드포워드 프레임워크-23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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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적용할점 피드포워드 프레임워크-32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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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최적의 가치 사다리 구성하기-12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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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최적의 가치 사다리 구성하기-23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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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강최적의 가치 사다리 구성하기-33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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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퍼널 매니징 1단계01:2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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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퍼널 매니징 2단계01:43:58
클래스 소개
🔥저도 항상 다른 사람들처럼
비즈니스 성공의 비결을 찾아 헤맸었습니다.
2022년 4월, 그 긴 여정의 시작에서,
돈과 시간을 다양한 온라인 강의와 전략에 투입했습니다.
각각의 강의에서는기술적인 전문성과 유명세가 성공의 핵심이라 말했었죠.
제가 믿었던 그 조언들, 그것이 비즈니스의 답이라 여겼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예상과 달랐습니다.
오히려 돈이 줄어들었고, 생활비용마저 부족해지는 상황에 처해버렸죠.
그래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여전히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 계속 도전했어요.
광고, 브랜드 패키징, 소셜 미디어 전략…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성공은 좀 처럼 다가오지 않았어요.
매번 돌아오는 피드백은 항상 같았죠.
더 많은 기술, 더 많은 팔로워, 더 높은 브랜드 이미지...
이 모든 것이 제 비즈니스의 실패 원인이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결정적인 순간이 왔습니다.
**'고객 중심'**의 관점!
저는 이전까지의 저와는 다른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바라보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의 시작점을 바꿔봤어요.
고객. 그들의 요구와 기대, 그리고 그들과 제 사이의 관계를
집중적으로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변경의 결과는 놀랍게도 훨씬 빠르게 나타났습니다.
드디어 비즈니스에 빛이 들어왔죠!
그 때 저는심리적 연결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저만의 프로세스를 구축했습니다. 고객에게 깊은감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 그들에게 진실된공감을 주는 것, 그리고 그들과의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둔 것이었죠.
이 과정에서 저는 아주 중요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고객과 나 사이의 진정한관계. 이 관계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이었다는 것을요!
저는 그들의 실제 삶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그리고 그들의 문제와 결핍을 어떻게 해결해 줄 수 있을지를 고민했습니다.
제가 겪었던 모든 시행착오와 경험, 그리고 그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을 공유하며
저와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고객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꿈에 그리던 멘토'로 인정받기 시작했어요.
이 과정에서 저는 진정한 의미의성공을 맛보기 시작해가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차별화 된 브랜드 비즈니스로 말이죠!
PB3 멤버로 등록하고 저와 함께
생산적이고 잘 팔리는 1인 기업을 만들어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1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마진입니다.
📌 펍비즈 커뮤니티 리더
📌 고객 중심의 브랜드 비즈니스 운영
해외 비즈니스 구루들의 전략을 배우고 연구했습니다.
국내 시장에 맞도록 최적화 된 프로세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생산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해
전체 과정을 모두 프롬프트로 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브랜드 빌더' 마진 입니다!
제가 추구하는 브랜드 비즈니스는요
아래 3가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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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플러팅을 하면서 오디언스들을 이끌어오고,
브랜드의 잠재적 팬으로 성장시키는 플로우 3단계!
1️⃣ ’핵심 가치’ 공유
끌리는 브랜드는 단순히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절대 그치지 않죠!
필요 보다 원하는 것을, 퀄리티 보다 의미를 소비하는 시대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어필하기 좋은 방법은 💬
브랜드의 코어라 할 수 있는 핵심 가치를
공감이 가도록 말하고, 함께 키워나갈 수있도록
참여를 유도해보는 거죠 🗣️🤝🏻
이런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소비자들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기대감을 갖게 되고
자신들의 의견이 반영 되는 것에 대해서
큰 의미와 책임감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
👉 Give: 공감할 수 있는 가치, 참여권
👉 Take: 기대와 책임감
2️⃣ ’브랜드 경험’ 제공
*만날 수록 깊이감이 느껴지는 사람 👤
*씹을 수록 풍미가 더해지는 음식 🍲
*마실 수록 향이 짙어지는 커피 ☕️
사람들은 이런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되죠
이건, 브랜드를 대할 때도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접점이 되는 메시지, 이미지, 웹사이트, 이벤트, 서비스 등등
브랜드 요소 하나하나에 핵심 가치가 담겨져 있고,
진정성이 담긴 스토리와 태도를 일관적으로 보여줄 때
소비자들은 브랜드와 친구처럼 관계를 맺고 싶다는 생각
연대감을 가지고 꾸준히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
경험을 통해 소비, 소비를 통해 더 나은 경험을 하려하죠!
👉 Give: 핵심 가치에 대한 진정성
👉 Take: 유대감, 충성도
3️⃣ ’브랜드 팬덤’ 구축
브랜드가 지속적이고 진실 된 관계형성을 우선시 하면서
소비자를 위해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사명을 공유하고
고객을 브랜드의 일부로 여기면서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자 영감과 도움이 되는
메시지, 서비스를 이해도있게 제공한다면 어떨까요??
이런 태도를 보여줄 때,
특별한 연대감을 느끼면서 팬이 되는 것 같아요 🤩
이렇게 자부심을 가진 팬덤은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의미를 위해서라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소비, 추천, 공유,
브랜드를 뜨겁게 지지해주면서 🔥
매출을 지탱해주는 핵심 역할을 하게 되죠 🤑
👉 Give: 소속감, 삶의 방식
👉 Take: 연대감, 지지, 팬심
💬
차별화를 위해 소비자들과 이렇게 관계를 만들어보쎄오!
-핵심 가치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권한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와 관점 제공
-라이프스타일에 영감과 도움을 주는 커뮤니티 구축
이렇게 하면 꾸준히 열광하고 지지해주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어갈 수 있어요!!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