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인원마감 13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기업 강의만 25년) 연봉 3배 올리는 세일즈 비법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49

  • OT
    본 강의를 소개합니다.
    06:30
  • 1강
    세일즈의 이해1- 무엇을 팔것인가
    05:31
  • 2강
    세일즈의 이해2-고객이 구매하는 원칙을 이해하라
    06:02
  • 3강
    세일즈의 이해3- 4차 혁명 시대의 영업방식
    05:12
  • 4강
    파이프라인 구축1 - 프리미엄 영업전략
    05:02
  • 5강
    파이프라인 구축2 - 인사이트셀링 10단계
    08:35
  • 6강
    파이프라인 구축3- B2B영업 파이프 라인과 구매사이클
    11:48
  • 7강
    고객 상담화법1- QEA 클리닉으로 나의 강약점 찾기
    05:30
  • 8강
    고객상담기법 2- 설득화법모델(QLRCQ)활용
    10:51
  • 9강
    고객상담기법3-공감화법 (YOU&I) 활용
    06:06
  • 10강
    고객의 욕구1 -요구에 반응하지 말고 욕구를 발굴해라
    10:03
  • 11강
    고객의 욕구2-고객 요구의 우선순위 분석 대응법
    07:42
  • 12강
    고객의 욕구3- 경쟁에 전략적으로 대처하여 승리하라
    07:42
  • 13강
    세일즈는 효율이 아닌 효과성이다 1- 고객문제와 니즈를 발굴하고 심화시켜라
    08:27
  • 14강
    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2- 영업의 효율성보다 효과성을 높여라
    06:09
  • 15강
    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3- 효과성 높은 영업을 하는 법
    07:18
  • 16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1-(정보) 질문의 역할과 기능 파악
    07:07
  • 17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2- (질문)확인질문의 역할과 기능
    05:53
  • 18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3- (질문) 정보질문의 역할과 기능
    05:47
  • 19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4- (문제) 문제질문의 역할과 기능
    07:45
  • 20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5-(문제) 문제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
    07:25
  • 21강
    인사이트셀링 질문기법6- (문제) 문제 질문과 문제 확대 질문의 개발법과 활용
    08:36
  • 22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7- (해결) 해결질문의 역할과 기능
    06:56
  • 23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8-(해결) 해결 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
    07:15
  • 24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9- (해결) 해결질문과 해결확대질문 개발법과 활용
    05:39
  • 25강
    솔루션 전달법1- 특징과 장점의 역할. 그 기능을 이해하라
    05:49
  • 26강
    솔루션 전달법2- 이점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라
    07:14
  • 27강
    솔루션 전달법3- 특징, 장점, 이점 전달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라
    07:44
  • 28강
    고객 맞춤식 가치개발1- 6가지 질문으로 고객가치를 개발해라
    08:28
  • 29강
    고객맞춤식 가치개발2- 마인드뱁과 가치뱁으로 고객 문제와 가치를 개발해라
    05:53
  • 30강
    고객맞춤식 가치개발3- 고객가치 제안멘트는 이렇게 개발해라
    06:22
  • 31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1- 저항이 발생하는 이유를 분석해라
    09:16
  • 32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2- 저항을 예방하는 방법을 활용해라
    06:17
  • 33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3- 저항을 예방하고 설득하는 사례분석과 활용
    08:36
  • 34강
    하이퍼포머의 멘트1- 4단계 오프닝 멘트 개발
    07:06
  • 35강
    하이퍼포머의 멘트2- 3단계 클로징멘트 개발
    08:53
  • 36강
    하이퍼포머의 멘트3- 오프닝과 클로징 케이스 스터디를 배워서 활용하기
    06:05
  • 37강
    롤모델1 - 인사이트셀링의 10가지 성공요소
    06:55
  • 38강
    롤모델2- 고객상담 성공 케이스 분석
    05:46
  • 39강
    롤모델3- 실전 영업 성공사례
    08:53
  • 40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 1-(1~2단계) 강점과 차별성 개발
    06:51
  • 41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2-(3~5단계) 문제와 니즈 개발
    06:54
  • 42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3 -(6~10단계) 6가지 질문 개발로 완성
    06:16
  • 43강
    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1단계 (솔루션과 문제 개발)
    06:21
  • 44강
    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2단계 (이점과 6가지 질문 개발)
    06:59
  • 45강
    질문전략과 CRM 연계 방법
    07:52
  • 46강
    하이퍼포머의 상담1- 프로셀러들의 상담화법 노하우
    06:59
  • 47강
    하이퍼포머의 상담2- 프로셀러들의 차별성 개발 및 전달 노하우 활용
    07:36
  • 48강
    하이퍼포머의 상담3- 공감과 설득노하우 활용
    07:13
75% 할인 월 99,000원

24,00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12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미션 수행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인원마감 13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1차 얼리버드

    19,000원 정가 월 99,000원
    80% sold out
  • 한정수량 2차 얼리버드

    24,000원 정가 월 99,000원
    75%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99,000원
* 한정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가격이 상승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영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2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42개의 미션 05:53:09

  • OT
    본 강의를 소개합니다. FREE
    06:30 PLAY
  • 1강
    세일즈의 이해1- 무엇을 팔것인가 FREE
    05:31 PLAY
  • 2강
    세일즈의 이해2-고객이 구매하는 원칙을 이해하라
    06:02
  • 3강
    세일즈의 이해3- 4차 혁명 시대의 영업방식
    05:12
  • 4강
    파이프라인 구축1 - 프리미엄 영업전략
    05:02
  • 5강
    파이프라인 구축2 - 인사이트셀링 10단계
    08:35
  • 6강
    파이프라인 구축3- B2B영업 파이프 라인과 구매사이클
    11:48
  • 7강
    고객 상담화법1- QEA 클리닉으로 나의 강약점 찾기
    05:30
  • 8강
    고객상담기법 2- 설득화법모델(QLRCQ)활용
    10:51
  • 9강
    고객상담기법3-공감화법 (YOU&I) 활용
    06:06
  • 10강
    고객의 욕구1 -요구에 반응하지 말고 욕구를 발굴해라
    10:03
  • 11강
    고객의 욕구2-고객 요구의 우선순위 분석 대응법
    07:42
  • 12강
    고객의 욕구3- 경쟁에 전략적으로 대처하여 승리하라
    07:42
  • 13강
    세일즈는 효율이 아닌 효과성이다 1- 고객문제와 니즈를 발굴하고 심화시켜라
    08:27
  • 14강
    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2- 영업의 효율성보다 효과성을 높여라
    06:09
  • 15강
    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3- 효과성 높은 영업을 하는 법
    07:18
  • 16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1-(정보) 질문의 역할과 기능 파악
    07:07
  • 17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2- (질문)확인질문의 역할과 기능
    05:53
  • 18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3- (질문) 정보질문의 역할과 기능
    05:47
  • 19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4- (문제) 문제질문의 역할과 기능
    07:45
  • 20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5-(문제) 문제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
    07:25
  • 21강
    인사이트셀링 질문기법6- (문제) 문제 질문과 문제 확대 질문의 개발법과 활용
    08:36
  • 22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7- (해결) 해결질문의 역할과 기능
    06:56
  • 23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8-(해결) 해결 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
    07:15
  • 24강
    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9- (해결) 해결질문과 해결확대질문 개발법과 활용
    05:39
  • 25강
    솔루션 전달법1- 특징과 장점의 역할. 그 기능을 이해하라
    05:49
  • 26강
    솔루션 전달법2- 이점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라
    07:14
  • 27강
    솔루션 전달법3- 특징, 장점, 이점 전달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라
    07:44
  • 28강
    고객 맞춤식 가치개발1- 6가지 질문으로 고객가치를 개발해라
    08:28
  • 29강
    고객맞춤식 가치개발2- 마인드뱁과 가치뱁으로 고객 문제와 가치를 개발해라
    05:53
  • 30강
    고객맞춤식 가치개발3- 고객가치 제안멘트는 이렇게 개발해라
    06:22
  • 31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1- 저항이 발생하는 이유를 분석해라
    09:16
  • 32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2- 저항을 예방하는 방법을 활용해라
    06:17
  • 33강
    고객 저항처리와 예방3- 저항을 예방하고 설득하는 사례분석과 활용
    08:36
  • 34강
    하이퍼포머의 멘트1- 4단계 오프닝 멘트 개발
    07:06
  • 35강
    하이퍼포머의 멘트2- 3단계 클로징멘트 개발
    08:53
  • 36강
    하이퍼포머의 멘트3- 오프닝과 클로징 케이스 스터디를 배워서 활용하기
    06:05
  • 37강
    롤모델1 - 인사이트셀링의 10가지 성공요소
    06:55
  • 38강
    롤모델2- 고객상담 성공 케이스 분석
    05:46
  • 39강
    롤모델3- 실전 영업 성공사례
    08:53
  • 40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 1-(1~2단계) 강점과 차별성 개발
    06:51
  • 41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2-(3~5단계) 문제와 니즈 개발
    06:54
  • 42강
    10단계 상담질문전략3 -(6~10단계) 6가지 질문 개발로 완성
    06:16
  • 43강
    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1단계 (솔루션과 문제 개발)
    06:21
  • 44강
    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2단계 (이점과 6가지 질문 개발)
    06:59
  • 45강
    질문전략과 CRM 연계 방법
    07:52
  • 46강
    하이퍼포머의 상담1- 프로셀러들의 상담화법 노하우
    06:59
  • 47강
    하이퍼포머의 상담2- 프로셀러들의 차별성 개발 및 전달 노하우 활용
    07:36
  • 48강
    하이퍼포머의 상담3- 공감과 설득노하우 활용
    07:13
담당 선생님 한재진

클래스 소개





역량 개발, 비즈니스 마케팅, 리더십. 자기개발, 비주얼 싱킹,


스토리텔링 관련 출판한 책만 33권




전자책17권!




마르퀴즈 후즈후 2회등재자.



대기업 강의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진짜 전문가의 강의,

이제 온라인으로 오픈합니다.




기업과 기관에 있는

수십만 명이 교육받고

인정한 확실히 검증된 프로그램!




단순히 저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코칭 강의가 아닙니다.


객관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질문지를 만들어


그동안 기업에서 숱하게 적용해왔고 공인된 방식입니다.





이런 분들은 꼭 들으세요


- 고객을 만나거나 영업과 관련한 모든 직급


- 수년간 세일즈를 했으나, 스킬 향상이 안되거나, 세일즈 성과가 올라가지 않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


- 다국적기업의 세일즈 분야로 이직이나, 전직하려는 사람


- 다른 직종에 있다가 또는 조기 퇴직 후 세일즈 분야로 직무 전환을 하여 도전하려는 사람




이 강의를 수강하시면

다음과 같은 것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Benefits)을 효율적으로 개발하여 설득력을 극대화합니다.


2. 고객이 말을 많이 하게 하여, 고객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나 필요한 니즈를 스스로 말하게 합니다


3.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개발하는 4단계 질문 기법, 10단계 세일즈 프로세스의 이해와 활용, 10단계 설득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4. 고객의 저항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강한 인상과 설득력을 주어, 강한 파트너십을 갖도록 만듭니다.


5. 고객의 문제와 니즈에 대한 정의와 차이에 대한 이해를 정확히 하여 고객 대응 역량을 높입니다


6. 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여러분의 신뢰도와 수주 성공률을 높여 줍니다.


7. 자신의 역량 향상을 통하여 자기계발은 물론, 회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8. 효율적으로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파악하여, 이것을 제안서나 프레젠테이션 등에 활용하여 세일즈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강사 소개



심재우

• 현대자동차 연구소 – 5년

• 자동차 바디 설계, 연구 및 개발 (울산 연구소)

• 자동차 엔진 시험, 연구 및 개발 (마북리 연구소)

• 구조해석

• General Electric (U.S.A.) – 8년

• 글로벌 비즈니스 수행 (미국, 일본, 유럽)

• B2B마케팅, B2B세일즈, 기획,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 개발, 교육 업무

•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범퍼 개발 및 세일즈 – 12개 차종 21개 모델 (세계 최고 기록)

• 년간 300억 원 세일즈 매출 기록 (1991~1996년도)

• 3차례에 걸쳐 Awards수상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 CEO컨설팅그룹 대표

• 기업 기술 가치 평가사 및 전문위원

• 타운미팅/CAP/액션러닝/NPS 마스터코치

• SNS, ,소셜웹, 스마트워크, 스마트티칭 전문가

• 인셀랩(Insight SELLing Lab) 상담능력검사 개발자

• CRM 전문가 – 인사이트 셀링 App 개발자

• 인사이트 셀링 고객상담/제안전략/협상전략/코칭/프레젠테이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퍼실리테이터

• “경영전략리더 만들기”, 하이퍼포머 만들기”, “면접전문가 만들기” 마스터코치

• 미국/영국 허스웨이트 한국 파트너 및 SPIN 세일즈/코칭/전략 프로그램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미국 CEB 한국 파트너 및 챌린저 세일/코칭 프로그램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독일 Leverage People 한국파트너 및 고객관리/기회관리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독일 Cevey Consulting 한국파트너 및 ideal Sales Discussion(ISD)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31년간의 비즈니스 및 컨설팅 업무 경험 – 세일즈, 마케팅, 기획, 협상, 교육, 기술, 개발, 프로젝트 매니징, 프레젠테이션, 코칭

• 50가지의 비즈니스 역량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 25종의 비즈니스 역량 저서 출간

• 이러닝 집필 및 튜터링 (4가지)

•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타운미팅 및 CAP(변화 가속화 프로세스) 컨설팅 및 퍼실리테이션

– 두산중공업, 농심그룹, 하나금융그룹, 삼성생명, SK텔레콤, 현대제철, 효성,

한솔교육, 하나은행, 두산엔진, 푸르덴셜 외 다수

• 퍼실리테이터 양성 – 두산중공업(200명), 농심그룹(150명), 두산엔진(100명), SK텔레콤(100명), 하나은행(200명)

동양증권(50명), 한솔교육(200명), 유풍(50명), 현대백화점, 현대해상, AVL, 마이다스아이티 외

• 에스비컨설팅(www.sbconsulting.kr) 대표 (25년)



4차 산업혁명과 메타버스가 주도하는 미래는 프리랜서의 시대


프리랜서가 40%를 넘는 시대가 빠르게 다가옵니다.




이 말은 곧 회사라는 기반을 벗어나서도

혼자 자생할 수 있는 힘을 준비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소통과 설득, 공감에서 어려움을 겪고, 대화를 주도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 앞에 서면 후들거리고,

저항과 거절만 받았다면, 과거의 저와 똑같습니다.




지금의 저는 소통, 설득, 공감, 질문, 주도권 등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그 비법을 교육하게 된지만 20여년이 됩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영업 미션

그룹 미션 42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기업 강의만 25년) 연봉 3배 올리는 세일즈 비법 한재진 영업 미션
(기업 강의만 25년) 연봉 3배 올리는 세일즈 비법 한재진 영업 미션
(기업 강의만 25년) 연봉 3배 올리는 세일즈 비법 한재진 영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한재진입니다.

에스비 컨설팅 대표 25년
인셀랩 비지니스 능력 진단 솔루션 개발자
인사이트 셀링/제안전략/코칭/협상 프로그램 개발자
메타버스 비지니스 전문가협회 (MBEA)회장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Huthwaite(미) 스핀셀링 국제공인 마스터 트레이너
Huthwaite(영) 스핀셀링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50가지의 비즈니스 역량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25종의 비즈니스 역량 저서 출간
GE (USA) B2B세일즈 마케팅, 전략기획 8년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 5년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3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수강권 환불 규정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무료로 오픈된 컨텐츠만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없음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1/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9/10 결제금액의 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2/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8/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수강기간이란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기간을 의미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