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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99,000원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영업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2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총 42개의 미션 05:5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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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본 강의를 소개합니다. FREE06:30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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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세일즈의 이해1- 무엇을 팔것인가 FREE05:31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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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세일즈의 이해2-고객이 구매하는 원칙을 이해하라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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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세일즈의 이해3- 4차 혁명 시대의 영업방식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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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파이프라인 구축1 - 프리미엄 영업전략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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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파이프라인 구축2 - 인사이트셀링 10단계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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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파이프라인 구축3- B2B영업 파이프 라인과 구매사이클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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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고객 상담화법1- QEA 클리닉으로 나의 강약점 찾기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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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고객상담기법 2- 설득화법모델(QLRCQ)활용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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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강고객상담기법3-공감화법 (YOU&I) 활용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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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고객의 욕구1 -요구에 반응하지 말고 욕구를 발굴해라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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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고객의 욕구2-고객 요구의 우선순위 분석 대응법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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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고객의 욕구3- 경쟁에 전략적으로 대처하여 승리하라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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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세일즈는 효율이 아닌 효과성이다 1- 고객문제와 니즈를 발굴하고 심화시켜라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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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2- 영업의 효율성보다 효과성을 높여라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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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세일즈는 효율성이 아닌 효과성이다3- 효과성 높은 영업을 하는 법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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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1-(정보) 질문의 역할과 기능 파악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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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2- (질문)확인질문의 역할과 기능0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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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3- (질문) 정보질문의 역할과 기능0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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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4- (문제) 문제질문의 역할과 기능0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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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5-(문제) 문제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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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인사이트셀링 질문기법6- (문제) 문제 질문과 문제 확대 질문의 개발법과 활용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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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7- (해결) 해결질문의 역할과 기능0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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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8-(해결) 해결 확대질문의 역할과 기능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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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인사이트셀링 질문모델9- (해결) 해결질문과 해결확대질문 개발법과 활용0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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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솔루션 전달법1- 특징과 장점의 역할. 그 기능을 이해하라0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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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솔루션 전달법2- 이점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라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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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강솔루션 전달법3- 특징, 장점, 이점 전달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라0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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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고객 맞춤식 가치개발1- 6가지 질문으로 고객가치를 개발해라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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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고객맞춤식 가치개발2- 마인드뱁과 가치뱁으로 고객 문제와 가치를 개발해라0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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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강고객맞춤식 가치개발3- 고객가치 제안멘트는 이렇게 개발해라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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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강고객 저항처리와 예방1- 저항이 발생하는 이유를 분석해라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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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강고객 저항처리와 예방2- 저항을 예방하는 방법을 활용해라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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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강고객 저항처리와 예방3- 저항을 예방하고 설득하는 사례분석과 활용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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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강하이퍼포머의 멘트1- 4단계 오프닝 멘트 개발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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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강하이퍼포머의 멘트2- 3단계 클로징멘트 개발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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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강하이퍼포머의 멘트3- 오프닝과 클로징 케이스 스터디를 배워서 활용하기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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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강롤모델1 - 인사이트셀링의 10가지 성공요소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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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강롤모델2- 고객상담 성공 케이스 분석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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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강롤모델3- 실전 영업 성공사례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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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강10단계 상담질문전략 1-(1~2단계) 강점과 차별성 개발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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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강10단계 상담질문전략2-(3~5단계) 문제와 니즈 개발0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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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강10단계 상담질문전략3 -(6~10단계) 6가지 질문 개발로 완성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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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강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1단계 (솔루션과 문제 개발)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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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강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2단계 (이점과 6가지 질문 개발)0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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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강질문전략과 CRM 연계 방법0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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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강하이퍼포머의 상담1- 프로셀러들의 상담화법 노하우0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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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강하이퍼포머의 상담2- 프로셀러들의 차별성 개발 및 전달 노하우 활용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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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강하이퍼포머의 상담3- 공감과 설득노하우 활용07:13
클래스 소개
역량 개발, 비즈니스 마케팅, 리더십. 자기개발, 비주얼 싱킹,
스토리텔링 관련 출판한 책만 33권
전자책17권!
마르퀴즈 후즈후 2회등재자.
대기업 강의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진짜 전문가의 강의,
이제 온라인으로 오픈합니다.
기업과 기관에 있는
수십만 명이 교육받고
인정한 확실히 검증된 프로그램!
단순히 저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코칭 강의가 아닙니다.
객관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질문지를 만들어
그동안 기업에서 숱하게 적용해왔고 공인된 방식입니다.
이런 분들은 꼭 들으세요
- 고객을 만나거나 영업과 관련한 모든 직급
- 수년간 세일즈를 했으나, 스킬 향상이 안되거나, 세일즈 성과가 올라가지 않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
- 다국적기업의 세일즈 분야로 이직이나, 전직하려는 사람
- 다른 직종에 있다가 또는 조기 퇴직 후 세일즈 분야로 직무 전환을 하여 도전하려는 사람
이 강의를 수강하시면
다음과 같은 것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Benefits)을 효율적으로 개발하여 설득력을 극대화합니다.
2. 고객이 말을 많이 하게 하여, 고객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나 필요한 니즈를 스스로 말하게 합니다
3.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개발하는 4단계 질문 기법, 10단계 세일즈 프로세스의 이해와 활용, 10단계 설득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4. 고객의 저항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강한 인상과 설득력을 주어, 강한 파트너십을 갖도록 만듭니다.
5. 고객의 문제와 니즈에 대한 정의와 차이에 대한 이해를 정확히 하여 고객 대응 역량을 높입니다
6. 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여러분의 신뢰도와 수주 성공률을 높여 줍니다.
7. 자신의 역량 향상을 통하여 자기계발은 물론, 회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8. 효율적으로 고객의 문제와 니즈를 파악하여, 이것을 제안서나 프레젠테이션 등에 활용하여 세일즈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강사 소개
심재우
• 현대자동차 연구소 – 5년
• 자동차 바디 설계, 연구 및 개발 (울산 연구소)
• 자동차 엔진 시험, 연구 및 개발 (마북리 연구소)
• 구조해석
• General Electric (U.S.A.) – 8년
• 글로벌 비즈니스 수행 (미국, 일본, 유럽)
• B2B마케팅, B2B세일즈, 기획,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연구, 개발, 교육 업무
•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범퍼 개발 및 세일즈 – 12개 차종 21개 모델 (세계 최고 기록)
• 년간 300억 원 세일즈 매출 기록 (1991~1996년도)
• 3차례에 걸쳐 Awards수상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 CEO컨설팅그룹 대표
• 기업 기술 가치 평가사 및 전문위원
• 타운미팅/CAP/액션러닝/NPS 마스터코치
• SNS, ,소셜웹, 스마트워크, 스마트티칭 전문가
• 인셀랩(Insight SELLing Lab) 상담능력검사 개발자
• CRM 전문가 – 인사이트 셀링 App 개발자
• 인사이트 셀링 고객상담/제안전략/협상전략/코칭/프레젠테이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퍼실리테이터
• “경영전략리더 만들기”, 하이퍼포머 만들기”, “면접전문가 만들기” 마스터코치
• 미국/영국 허스웨이트 한국 파트너 및 SPIN 세일즈/코칭/전략 프로그램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미국 CEB 한국 파트너 및 챌린저 세일/코칭 프로그램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독일 Leverage People 한국파트너 및 고객관리/기회관리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독일 Cevey Consulting 한국파트너 및 ideal Sales Discussion(ISD)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 31년간의 비즈니스 및 컨설팅 업무 경험 – 세일즈, 마케팅, 기획, 협상, 교육, 기술, 개발, 프로젝트 매니징, 프레젠테이션, 코칭
• 50가지의 비즈니스 역량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 25종의 비즈니스 역량 저서 출간
• 이러닝 집필 및 튜터링 (4가지)
• 기업문화 혁신을 위한 타운미팅 및 CAP(변화 가속화 프로세스) 컨설팅 및 퍼실리테이션
– 두산중공업, 농심그룹, 하나금융그룹, 삼성생명, SK텔레콤, 현대제철, 효성,
한솔교육, 하나은행, 두산엔진, 푸르덴셜 외 다수
• 퍼실리테이터 양성 – 두산중공업(200명), 농심그룹(150명), 두산엔진(100명), SK텔레콤(100명), 하나은행(200명)
동양증권(50명), 한솔교육(200명), 유풍(50명), 현대백화점, 현대해상, AVL, 마이다스아이티 외
• 에스비컨설팅(www.sbconsulting.kr) 대표 (25년)
4차 산업혁명과 메타버스가 주도하는 미래는 프리랜서의 시대
프리랜서가 40%를 넘는 시대가 빠르게 다가옵니다.
이 말은 곧 회사라는 기반을 벗어나서도
혼자 자생할 수 있는 힘을 준비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소통과 설득, 공감에서 어려움을 겪고, 대화를 주도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 앞에 서면 후들거리고,
저항과 거절만 받았다면, 과거의 저와 똑같습니다.
지금의 저는 소통, 설득, 공감, 질문, 주도권 등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그 비법을 교육하게 된지만 20여년이 됩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42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한재진입니다.
인셀랩 비지니스 능력 진단 솔루션 개발자
인사이트 셀링/제안전략/코칭/협상 프로그램 개발자
메타버스 비지니스 전문가협회 (MBEA)회장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Huthwaite(미) 스핀셀링 국제공인 마스터 트레이너
Huthwaite(영) 스핀셀링 국제공인퍼실리테이터
50가지의 비즈니스 역량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25종의 비즈니스 역량 저서 출간
GE (USA) B2B세일즈 마케팅, 전략기획 8년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 5년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