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기업교육

    FAQ

        결제한 계정으로 동일하게 로그인해주시면 다른 기기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b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후 결제한 계정으로 접속!

        app
        ☞  설치 후 로그인화면에서 결제한 계정으로 시작하기!

        - 결제한 계정이 기억나지 않거나, 로그인이 불가한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미션 수행 시 장학금 지급!]

          미션 완료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클래스유 앱 또는 웹 우측 상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적립금(원) 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급 금액

          미션을 모두 진행할 경우 결제금액의 약 10% 획득 가능!
          (실결제금액×10% / 미션수(미션 진행 당시 기준) = 미션 1회 진행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


          참고해주세요!

          -미션 재인증을 통해 미션을 다시 진행할 수 있으나 적립금은 중복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지급액은 미션이 추가되거나 제거될 경우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생권은 6개월까지만 장학혜택이 제공됩니다.
        [app]
        1. 휴대폰에서 '클래스유'어플을 실행해주세요!
        2. 앱 하단 '내 강좌'에서 수강중인 클래스를 클릭합니다.
        3. 앱 우측 하단 [미션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상단에 미션 내용 확인 후 사진과 내용을 입력하고 '오늘도 나는 해냈다!' 버튼을 클릭하면 끝!


        [web]
        1. 클래스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해주세요!
        2.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 또는 좌측에 수강중인 클래스를 클릭합니다.
        3. 강의 재생화면 우측 하단 [미션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상단의 미션 내용 확인 후 사진과 내용을 입력하고 '오늘도 나는 해냈다!' 버튼을 클릭하면 끝!


        미션 진행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클래스를 수강 중이시라면 꼭 미션 인증을 해주세요~!
        미션이 없을 경우 [미션 없음]으로 표기됩니다.
        모든 클래스는 녹화본 형태의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어 구매하신 수강 기간 내 편한 시간대에
        자유롭게 청취 가능, 반복 청취 가능, 하루 동안에도 전 강의 시청 가능합니다!

        개강 전 클래스 외 모든 클래스는 결제 후 즉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에서 수강 기간 확인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클래스는 ot, 1강 무료 제공되고 있으며 강의 화면 하단의 커리큘럼 터치 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부분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강의 업로드는 강사님 재량에 따라 상이하오니 현재 커리큘럼 기준으로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
        클래스 준비물이 있는 클래스의 경우 내강좌 > 강의 목록 하단 [멤버]에 접속 후 상단의 [준비물 구매하기]탭을 누르시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준비물 준비기간 기본 3일 추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준비물을 구매하지 않아도 강의 시청은 가능합니다.
        -준비물은 선택사항으로, 필요시 별도 구매해주셔야하며 타사이트에서 구매하시거나 대체 가능 한 상품으로 이용하셔도 무방한 점 참고바랍니다.

        **배송일정**
        - 평일 오전 11시 이전 결제 건에 대하여 준비물이 당일 출고됩니다.
        -11시 이후 결제하신 건에 대한 준비물은 익일 출고되며, 금요일 11시이후와 주말에 결제하신 준비물은 평일 영업일에 출고됩니다.
        출고 후 지역에 따라 1~2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송장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든 클래스는 구매하신 수강기간동안만 이용이 가능하여 정지는 불가능합니다...😢
        환불 규정을 확인하셔서 환불 진행해주시고, 다시 재수강이 가능하실 때 클래스유를 찾아와 주세요~!
        아쉽게도 현재는 당사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는 TV 연결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PC와 직접 연결하는 형태로 이용하시거나, TV에서 웹사이트 접속이 가능하시다면 당사 홈페이지로 접속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이 외의 별도의 방법은 직접 모색해주셔야 합니다.

        (일부 기기에서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 및 OT를 통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계속되는 알림으로 번거로우신가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알림을 잠시 꺼두실 수 있습니다~!

        푸쉬알림 끄는 방법
        앱 우측 상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알림관리'에서 off 로 설정
        또는
        휴대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 OR 알림 관리 > 클래스유 > 푸쉬 알림 끄기

        <알람설정 끄는 방법 >
        내강좌 > 상단 [알람 설정하기] > off 후 저장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재능이나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누구나 클래스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앱을 열어 우측 하단 '+' 버튼을 눌러 지금 바로 클래스 개설을 신청해 보세요.
        클래스 개설 비지니스 매니저가 함께 클래스 개설을 기획하고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1. 기업 / 단체의 경우, 원하는 니즈에 따라 커스텀화 된 제안이 가능합니다.
        2. 원하는 목적, 니즈에 따라 2,000개의 클래스에서 담당 매니저가 큐레이션을 진행합니다.
        3. 담당자분들이 구성원들의 내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원 규모에 따라 실시간 관리가 아닌, 월간 리포트로 대체됩니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sk@classu.co.kr으로 메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담당자가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스 내용 관련 구체적 사항, 준비물, 수업자료 관련하여 문의하시는 경우라면
        강사님에게 문의하여 보다 상세하게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강사님 프로필 누르고 팔로우 후 1:1 문의하기

        OR

        2. (구매 후) 강좌 화면 하단의 '댓글 남기기' 버튼 누르고 질문하기 버튼을 활성화 하신 후
        질문 사항 남겨주시면 답변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보다 클래스를 재밌게 즐기고
        강사와 회원님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1:1 메세지', '질문' 하기 기능 등으로
        최대한 피드백 해주실 것 권장드리고 있습니다만

        필수 의무사항은 아니기 때문에
        강사님 개인사정에 따라 답변이 지연되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가능한 열심히
        피드백을 해주시고 계시지만
        강사님마다 피드백률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답변이 지연되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피드백 진행될 수 있도록 독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스유 앱 또는 웹 우측 상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하단의 [로그아웃]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클래스유

사업자번호 : 479-86-00516 | 대표자 : 김대형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서울마포-0108호개인정보보호책임자 : Jacob, Kim(class_customer@enfit.net) 02-335-3320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64, 1103호(을지로6가, 롯데FiTin)

고객센터(월-금 오전 08:30 ~ 오후 05:00)

© CLASSU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