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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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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59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00:47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03:12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10:01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콘텐츠]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56강과 같이 보세요!)
    34:14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17:11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카카오톡 채널(구:플러스친구)로 높은 ROAS 만들기
    12:23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같이 산 제품, 무료 배송비)
    16:51
  • 33강
    CEM ROAS X,000%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회원등급, 적립금)
    15:09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VIP +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8:16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2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8:09
  • 43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7:5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4:16
  • 56강
    [콘텐츠]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
    33:49
1점 1점 1점 1점 0.5점 4.7391304347826 (46) 수강생 총 1,994명
77% 할인 월 89,000원

19,80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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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408개

#미션완료 고급 암막커튼 제대로된 고급 커튼 찾고 계신가요? 안목이 높은 그대에게 권해드립니다 마이맨숀 프리미엄 암막커튼
#미션완료 해도된다 - 고객이 느끼고 있는 니즈, 문제를 긁어주는 마케팅 하면 안된다. - 회사가 말하고 싶은 것을 일방적으로 말하는 마케팅
#미션완료 O사의 알림톡 내용은 주문 완료, 배송 시작, 수신동의 안내 등 아직 카카오 알림톡을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규모를 키운 뒤 알림톡 템플릿과 문구, 자동화에 대해 고민을 해야겠다.
#미션완료 스마트스토어를 메인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공지사항 팝업에 대한 내용이 늘 상세페이지 상단에 고정되다보니 제품의 내용이 뒤로 밀리는 현상이 생겨서 당분간 공지사항은 번거로워도 수작업으로 상페 하단 정도로 배치하고 제품 내용이 가장 먼저 나오도록 수정 필요
#미션완료 제품에 대한 내부고객 데이터 취합을 통한 키워드화를 하면 제품의 소구점에 대한 통계를 구할 수 있고그에 따른 마케팅의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다. 그리고 내부고객 추천지수를 통한 상세페이지 개선 및 묶음상품 기획이나 신제품, 시즌별 특가상품 등의 구성이 가능하다.
#미션완료 리뷰를 통한 내부 데이터를 취합하여 키워드화 단계에 진입 / 톡톡을 통한 설문조사 예정 / 우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을 미치는 기능을 알 수 있고 그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의 방향 및 소구점을 잡을 수 있는 유의미한 데이터
#미션완료
#미션완료 카페, 블로그 등의 포털과 자사몰의 각 이벤트 및 프로모션 확인/ 소셜에 들어가서 주기적인 피드 및 스토리 내용 및 제품 파악/ 커뮤니티 유튜브 등 광고 마케팅, 콘텐츠, 소재 확인
#미션완료
#미션완료 제품 하나당 갯수만 판매 구성 4가지 옵션 (1개, 2개, 3+1개, 4+2개) 또는 디스펜서나 건스프레이 별도 필요시 추가 옵션 선택 가능 (*무료 증정되는 갯수를 고객들이 헷갈려하는 경우가 있어 직관적 안내에 대한 고민)
#미션완료 4번의 클릭으로 구매가 가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 11월 15일 화요일 기준 가장 반응 좋은 제품의 상세조회대비 결제율은 14.9%이고 평균 체류시간은 34초 정도이다. 체류시간은 나쁘지 않으나 혹시 불필요한 워딩이나 덜 매력적인 요소가 없나 고민하고 최적화 필요
#미션완료 반응하는 광고 소재 내용을 상세페이지에도 녹여냈으나 상세페이지 내 위치의 문제 때문인지 이탈률이 높아 판매구성 및 고객의 실제 리뷰를 페이지 상단에 노출하고 강조하고 싶은 내용은 반복을 통해 어필하고 있다. 다만 광고 소재의 개발이 더딘 편이어서 그에 따른 개발 속도를 조절할 필요성을 느낀다.
#미션완료 세제 판매이다보니 구매 갯수에 따른 대략적인 사용기한을 재구매율 확인 기간으로 잡고 재구매를 확인 (*단골 고객층이 조금씩 두터워지고 있고 일정하게 재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매할 시기가 다가오면 네이버 톡톡이나 마케팅 메시지, 무료배송 혹은 구매금액대별, 구매횟수별 회원 등급에 따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미션완료 교차구매 세트 상품이 아닌 구매 갯수에 따른 할인율과 증정 갯수로 객단가를 높이는 의도로 설정해두었고 그에 따른 고객 구매도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다. 상품ID가 다양해지면 오히려 검색상 상품 순위에 영향을 미칠 우려를 했으나 추후 객단가 관련 개선 방법으로 교차 세트 구성을 제안하는 방법이 좋아보인다.
#미션완료 제품 중에 가장 구매전환율이 우수한 제품을 예로 들어 고객 여정 가설을 세우자면 인스타그램 콘텐츠 광고를 보고 네이버 검색을 통해 블로그 및 비광고 검색영역에서 상위권에 있는 제품을 발견, 제품 상세페이지 리뷰를 보고 구매로 이어지는 여정 따라서 트래픽에서 가장 우위에 있는 중요매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호기심 자극 콘텐츠 광고이다.
#미션완료 구매전환율 수치는 대략 9%대로 적정하나 유입 트래픽이 적기 때문에 매출 자체가 크게 이어지지 않는 문제가 있음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트래픽을 유도하도록 콘텐츠 개발 및 인스타 마케팅을 필요로 한다. (기존 판매자 입장을 고수하기 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해할 필요가 있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이런 세차용품은 쓰지마세요 희석비, 사용법이 복잡한 세차용품, 섞고 넣고 뿌려야하는 불편한 세차용품, 그냥 뿌리면 끝나는 세차용품이 여기 있어요! 세린이인 나는 이런 세차용품을 원했다고...
#미션완료 유관부서의 리소스를 존중하고 기간을 조율하는 틈을 노린다. 경영자의 입장에서는 각 유관부서가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미팅 자리를 마련하고 편하게 의견 교환을 할 수 있게 서로 존중한다. 그리고 사소한 이야기나 건의사항도 상호간 오해없이 해결될 수 있게 협조한다.
#미션완료 ROAS / CAC 최소한의 가이드 : 6개월 뒤, 월 매출 600만원에 ROAS 300% 잡고 소소하지만 안전하게 큰 자본이 없더라도 단계적으로 꾸준히 SCALE UP 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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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이미지 하나로 10억대 매출 마케팅

월 100억 매출 마케팅

성과는 자연스레 따라오는 마케팅

제 모든 노하우를 공유드립니다.

  • 강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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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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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8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48개의 미션 13:10:47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FREE
    00:47 PLAY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FREE
    12:15 PLAY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FREE
    03:12 PLAY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FREE
    10:01 PLAY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콘텐츠]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56강과 같이 보세요!)
    34:14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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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카카오톡 채널(구:플러스친구)로 높은 ROAS 만들기
    12:23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같이 산 제품, 무료 배송비)
    16:51
  • 33강
    CEM ROAS X,000%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회원등급, 적립금)
    15:09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VIP +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8:16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2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8:09
  • 43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7:5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4:16
  • 56강
    [콘텐츠]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
    33:49
담당 선생님 마케터 임재환

클래스 소개

개강 한 달만에 수강생 1,000명 돌파!

선착순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됩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

마케팅을 배운 적 없던 저는

기초, 사례, 논리들을 참고하면서

하나하나씩 마케팅을 익히고 배워 나갔습니다.


그 결과 이미지 하나로 10억 대의 매출을 만들고

콘텐츠, 퍼포먼스, CRM, CEM을 통해

동료들과 월 100억 대의 매출을 만들면서

‘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지’에 대해

몸소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마케팅 법칙 혹은 공식처럼

하나둘씩 정리하기 시작했고 이를 적용하니

품목, 업종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과 전환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출과 ROAS를 내는 법을 알려주는 콘텐츠는 많지만

고객에 대한 본질로 접근하고

성과를 내고 좋은 고객 경험을 주는

강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왜 성공하는지, 왜 실패하는지 모르는

감에 의존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과 경험, 본능과 본질을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설득하면서

안정적으로 성과를 내는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매년, 매월, 매주, 오늘도 발견하고 정리하는

마케팅 논리와 고객이 반응하는 이유

그동안 만들어 왔던 레퍼런스들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여정 설계와 관리까지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방향성이

건강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커리어를 만들어 가시는 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하며

좋은 고객 경험을 만들면서

매출을 만드는 데 의심이 없습니다.


예비 마케터, 현직 마케터, 경영자 등

많은 수강생분들이 변화했고

지금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움이 되도록 준비했습니다.


하나라도 강의 내용에서 응용해보신다면

그 순간 여러분의 레퍼런스와 커리어가 될 것입니다.


수십 개의 강의 회차 중에서 하나라도 응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더할 나위 없이 강의를 만든 의도가

전달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케팅은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 문장에서 영감을 받아 응용하고 실적을 내보는 경험!

하나의 사례를 응용하고 고객 반응이 달라지는 경험!


그 경험을 여러분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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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마케팅 미션

그룹 미션 48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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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마케터 임재환입니다.

- 現 프리윌린 마케팅 리드
- 前 블랭크코퍼레이션 마케팅 pro
 
블랭크코퍼레이션에서 약 4년 간 마케터로 일했습니다.
구성원이 10여명일 때 합류해 200명이 넘는 규모로 커지는 동안 동료들과 월1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분석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중심으로 이커머스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약 20개 브랜드 제품들을 마케팅하며 직간접적으로 배운 것들이 많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CEM 마케팅, 다양한 컨설팅 업무까지.
서로 다른 듯하지만 같은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업무들이 브랜스와 서비스에서 어떻게 실현되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가장 고민인 부분 혹은 처해 있는 문제 상황을 해결해나갈 수 있는 힌트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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