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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74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00:47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03:12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10:01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콘텐츠]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56강과 같이 보세요!)
    32:27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17:11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 카카오톡 채널로 높은 ROAS 만들기
    08:36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06:48
  • 33강
    CEM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08:50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 VIP +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7:04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8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9:57
  • 43강
    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0:4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2:21
  • 56강
    [콘텐츠]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
    31:23
  • 57강
    [컨설팅 사례] 브랜드/제품 오픈 한 달만에 억단위 매출(와디즈x, 공동구매x)
    03:47
  • 58강
    [컨설팅 사례]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개선
    14:25
  • 59강
    [컨설팅 사례] 페이스북/인스타 예산 조정 기준과 ROAS
    09:26
  • 60강
    [컨설팅 사례] 매출 관리와 VOC 관리
    13:50
  • 61강
    [컨설팅 사례] 사업을 하면서 다가오는 주변의 유혹들
    08:22
  • 62강
    [컨설팅] 핑크에이지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
    07:25
  • 63강
    [컨설팅] 홈페이지 개선내용
    18:26
  • 64강
    [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
    14:12
  • 65강
    [컨설팅] CRM 카카오톡 비즈이모티콘 x 이벤트 푸쉬
    06:43
  • 66강
    [컨설팅] 채용 과정과 팁
    17:38
  • 67강
    [컨설팅] 사업과정, 직원관리,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10:44
  • 68강
    [컨설팅] 파퍼로니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
    07:26
  • 69강
    [컨설팅] 홈페이지 리뉴얼
    18:09
  • 70강
    [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
    09:29
  • 71강
    [컨설팅] 사업과정,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15:39
1점 1점 1점 1점 0.5점 4.8064516129032 (62) 수강생 총 2,45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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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83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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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완료 해도된다 - 고객이 느끼고 있는 니즈, 문제를 긁어주는 마케팅 하면 안된다. - 회사가 말하고 싶은 것을 일방적으로 말하는 마케팅
#미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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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완료 미션을 하나하나 해나가는 게 재밌네요 3장도 잘봤습니다 ㅎ
#미션완료 미션 잘 참여하겠습니다 오늘도 액션 !
#미션완료 해도 된다 : 고객 이해, 고객 니즈를 파악한 진정성 있는 마케팅 하면 안된다 : 허위, 과장된 마케팅
#미션완료 저는 영상제작을 하고 있는 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로써 고객이 알리고자 하는 핵심 포인트를 아주 쉽고 간결하게 알리는것이 가장 큰 목표라서 해당 목표를 위해 영상미를 버릴지라도 고객의 포인트를 더 중요시한다. 다만 고객이 영상제작에 대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아이디어를 더 가미하여 유쾌하면서 유의미한 컨셉을 제안하고 고객이 동의할 경우 진행한다.
#미션완료 이거 산다고 인생이 엄청 달라지지 않아요, 그냥 청소 20분 더 빨리 끝나는 것 뿐이에요.
#미션완료 해야 한다: 진정성이 느껴지는 마케팅 하지 말아야한다: 과장광고
#미션완료 유입 매체 : 네이버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고객들의 특징 : 1.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원함 2. 어플리케이션 활용에 친숙한 편
#미션완료 미션인증!
#질문 #미션완료 _ 리뷰문의 스토어에서 자사몰로 최근 변경을 하였는데,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과 배송완료에 대한 알림톡이 없다보니 후기 작성율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ㅠ 강의시 말씀주신 크리마리뷰를 알아봤는데 저희 호스팅사인 아임웹에서는 제공을 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혹시 다른 방법으로 리뷰 작성 알림을 보낼 방법이 있을까용?ㅠ
#미션완료 고객을 위한 비지니스 모델- 여성에게 건강한 소재와 편한 디자인으로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제공 왜?- 신체에 가장 가깝게 닿는 옷이기 때문에 어떻게?(매개체)- 건강한 소재와 편한 디자인으로 제작 무엇을?- 삶이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는 속옷과 잠옷
#미션완료 1. 가설 : 스토어 유입을 늘리기위해 지속적인 SNS계정마다 연관 컨텐츠를 발행한다. 2. 검증 : 유입고객수 확인, 유입된 sns채널 확인
#미션완료 주문제작 상품이기때문에 구매 고객들의 리뷰 이벤트로 매달 3명을 뽑을 뽑아 무료 주문제작을 하여 발송해 준다. 그리고 오래되어 빛이 바랜 상품을 새롭게 인쇄하여 다시 보내준다.(무료, 매월 2명 선정)
#미션완료 모두들 힘내세요 ^^
#미션완료 비즈니스 모델 " 여러분들의 세상 속 가치를 어디에서나 입을 수 있게" why -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만이 추구하는 가치가 담긴 자신만의 세상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그런 가치가 작은 곳에서도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ow - 우리는 그런 가치의 표현을 위해 최대한 다양한 방식의 디자인과 소재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what - 제품
#미션완료 *why : 여자의 본능 중 하나는 예뻐지고 싶은것! 자신을 꾸미면서, 예뻐진 자신을 보면 자존감도 높아지고 삶의 만족도도 높아진다. 똑같은 일상속에서 우리 브랜드의 주얼리를 착용함으로서 매일이 특별해지고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해준다 *how : 단순히 주얼리만 보여주는것이 아닌 다양한 옷데 어울리는 주얼리를 코디해서 보여줌으로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꼼꼼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통해 내돈내산이지만 주얼리를 받았을때 선물받는 느낌이 들수 있도록 한다. *what : 어떠한 일상,공간에서도 우리 브랜드의 주얼리를 착용하면 매일매일이, 또는 순간순간이 특별해질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에서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보인다
#미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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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이미지 하나로 10억대 매출 마케팅

월 100억 매출 마케팅

성과는 자연스레 따라오는 마케팅

제 모든 노하우를 공유드립니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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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3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43개의 미션 15:33:43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FREE
    00:47 PLAY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FREE
    12:15 PLAY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FREE
    03:12 PLAY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FREE
    10:01 PLAY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콘텐츠]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56강과 같이 보세요!)
    32:27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17:11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 카카오톡 채널로 높은 ROAS 만들기
    08:36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06:48
  • 33강
    CEM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08:50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 VIP +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7:04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8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9:57
  • 43강
    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0:4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15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2:21
  • 56강
    [콘텐츠]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
    31:23
  • 57강
    [컨설팅 사례] 브랜드/제품 오픈 한 달만에 억단위 매출(와디즈x, 공동구매x)
    03:47
  • 58강
    [컨설팅 사례]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개선
    14:25
  • 59강
    [컨설팅 사례] 페이스북/인스타 예산 조정 기준과 ROAS
    09:26
  • 60강
    [컨설팅 사례] 매출 관리와 VOC 관리
    13:50
  • 61강
    [컨설팅 사례] 사업을 하면서 다가오는 주변의 유혹들
    08:22
  • 62강
    [컨설팅] 핑크에이지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
    07:25
  • 63강
    [컨설팅] 홈페이지 개선내용
    18:26
  • 64강
    [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
    14:12
  • 65강
    [컨설팅] CRM 카카오톡 비즈이모티콘 x 이벤트 푸쉬
    06:43
  • 66강
    [컨설팅] 채용 과정과 팁
    17:38
  • 67강
    [컨설팅] 사업과정, 직원관리,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10:44
  • 68강
    [컨설팅] 파퍼로니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
    07:26
  • 69강
    [컨설팅] 홈페이지 리뉴얼
    18:09
  • 70강
    [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
    09:29
  • 71강
    [컨설팅] 사업과정,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15:39
담당 선생님 마케터 임재환

클래스 소개

수강생 2,000명 돌파!

강의 업데이트 6회 진행!

직접 컨설팅한 사례가 추가 되었습니다

선착순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됩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

마케팅을 배운 적 없던 저는

기초, 사례, 논리들을 참고하면서

하나하나씩 마케팅을 익히고 배워 나갔습니다.


그 결과 이미지 하나로 10억 대의 매출을 만들고

콘텐츠, 퍼포먼스, CRM, CEM을 통해

동료들과 월 100억 대의 매출을 만들면서

‘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지’에 대해

몸소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마케팅 법칙 혹은 공식처럼

하나둘씩 정리하기 시작했고 이를 적용하니

품목, 업종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과 전환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출과 ROAS를 내는 법을 알려주는 콘텐츠는 많지만

고객에 대한 본질로 접근하고

성과를 내고 좋은 고객 경험을 주는

강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왜 성공하는지, 왜 실패하는지 모르는

감에 의존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과 경험, 본능과 본질을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설득하면서

안정적으로 성과를 내는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매년, 매월, 매주, 오늘도 발견하고 정리하는

마케팅 논리와 고객이 반응하는 이유

그동안 만들어 왔던 레퍼런스들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여정 설계와 관리까지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방향성이

건강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커리어를 만들어 가시는 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하며

좋은 고객 경험을 만들면서

매출을 만드는 데 의심이 없습니다.


예비 마케터, 현직 마케터, 경영자 등

많은 수강생분들이 변화했고

지금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움이 되도록 준비했습니다.


하나라도 강의 내용에서 응용해보신다면

그 순간 여러분의 레퍼런스와 커리어가 될 것입니다.


수십 개의 강의 회차 중에서 하나라도 응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더할 나위 없이 강의를 만든 의도가

전달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케팅은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 문장에서 영감을 받아 응용하고 실적을 내보는 경험!

하나의 사례를 응용하고 고객 반응이 달라지는 경험!


그 경험을 여러분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마케팅 미션

그룹 미션 43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월100억 매출] 성과가 따라오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마케터 임재환입니다.

- 現 프리윌린 마케팅 리드
- 前 블랭크코퍼레이션 마케팅 pro
 
커머스와 교육/서비스에서 마케팅을 진행해왔습니다.

구성원이 10여명일 때 합류해 200명이 넘는 규모로 커지는 동안 동료들과 월1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분석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약 20개 브랜드와 서비스를 마케팅하며 직간접적으로 배운 것들이 많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CEM 마케팅, 다양한 컨설팅 업무까지.
서로 다른 듯하지만 같은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업무들이 브랜스와 서비스에서 어떻게 실현되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가장 고민인 부분 혹은 처해 있는 문제 상황을 해결해나갈 수 있는 힌트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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