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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89,000원
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3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총 43개의 미션 15:3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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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FREE00:47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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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FREE12:15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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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FREE03:12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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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FREE10:01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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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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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콘텐츠]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56강과 같이 보세요!)3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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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마케팅 프로세스4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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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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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마케팅의 가설검증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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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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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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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강마케팅의 ROAS와 매출0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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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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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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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0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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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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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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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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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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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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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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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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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0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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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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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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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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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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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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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CRM 알림톡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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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강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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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CRM - 카카오톡 채널로 높은 ROAS 만들기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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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CRM (MMS, 이메일)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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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강CRM (쿠폰, 이벤트)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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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강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0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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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강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0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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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강CEM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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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강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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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강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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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강CEM - VIP +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방법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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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강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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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강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0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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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강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0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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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강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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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강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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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강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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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강CEM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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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강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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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강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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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강재고관리 마케팅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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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강이벤트 프로모션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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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강[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0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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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강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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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강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4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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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강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3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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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강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3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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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강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5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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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강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2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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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강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2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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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강[콘텐츠] 성공하는 콘텐츠의 법칙3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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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강[컨설팅 사례] 브랜드/제품 오픈 한 달만에 억단위 매출(와디즈x, 공동구매x)0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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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강[컨설팅 사례]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개선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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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강[컨설팅 사례] 페이스북/인스타 예산 조정 기준과 ROAS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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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강[컨설팅 사례] 매출 관리와 VOC 관리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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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강[컨설팅 사례] 사업을 하면서 다가오는 주변의 유혹들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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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강[컨설팅] 핑크에이지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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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강[컨설팅] 홈페이지 개선내용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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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강[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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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강[컨설팅] CRM 카카오톡 비즈이모티콘 x 이벤트 푸쉬0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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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강[컨설팅] 채용 과정과 팁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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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강[컨설팅] 사업과정, 직원관리,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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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강[컨설팅] 파퍼로니 브랜드의 고민과 컨설팅 과정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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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강[컨설팅] 홈페이지 리뉴얼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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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강[컨설팅] 페이스북,인스타 광고소재와 효율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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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강[컨설팅] 사업과정, 대표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15:39
클래스 소개
수강생 2,000명 돌파!
강의 업데이트 6회 진행!
직접 컨설팅한 사례가 추가 되었습니다
선착순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됩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
마케팅을 배운 적 없던 저는
기초, 사례, 논리들을 참고하면서
하나하나씩 마케팅을 익히고 배워 나갔습니다.
그 결과 이미지 하나로 약10억 매출을 만들고
콘텐츠, 퍼포먼스, CRM, CEM을 통해
동료들과 월 100억 대의 매출을 만들면서
‘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지’에 대해
몸소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마케팅 법칙 혹은 공식처럼
하나둘씩 정리하기 시작했고 이를 적용하니
품목, 업종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과 전환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출과 ROAS를 내는 법을 알려주는 콘텐츠는 많지만
고객에 대한 본질로 접근하고
성과를 내고 좋은 고객 경험을 주는
강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왜 성공하는지, 왜 실패하는지 모르는
감에 의존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감정과 경험, 본능과 본질을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설득하면서
안정적으로 성과를 내는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매년, 매월, 매주, 오늘도 발견하고 정리하는
마케팅 논리와 고객이 반응하는 이유
그동안 만들어 왔던 레퍼런스들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여정 설계와 관리까지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저는 이러한 방향성이
건강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커리어를 만들어 가시는 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하며
좋은 고객 경험을 만들면서
매출을 만드는 데 의심이 없습니다.
예비 마케터, 현직 마케터, 경영자 등
많은 수강생분들이 변화했고
지금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움이 되도록 준비했습니다.
하나라도 강의 내용에서 응용해보신다면
그 순간 여러분의 레퍼런스와 커리어가 될 것입니다.
수십 개의 강의 회차 중에서 하나라도 응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더할 나위 없이 강의를 만든 의도가
전달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케팅은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한 문장에서 영감을 받아 응용하고 실적을 내보는 경험!
하나의 사례를 응용하고 고객 반응이 달라지는 경험!
그 경험을 여러분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43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마케터 임재환입니다.
- 前 블랭크코퍼레이션 마케팅 pro
커머스와 교육/서비스에서 마케팅을 진행해왔습니다.
구성원이 10여명일 때 합류해 200명이 넘는 규모로 커지는 동안 동료들과 월1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분석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약 20개 브랜드와 서비스를 마케팅하며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CEM 마케팅, 다양한 컨설팅 업무까지.
서로 다른 듯하지만 같은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업무들이 브랜스와 서비스에서 어떻게 실현되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