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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100억 매출] 고객경험으로 만드는 마케팅 본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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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100억 매출] 고객경험으로 만드는 마케팅 본질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58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01:25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20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03:12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10:01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34:14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17:11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카카오톡 채널(구:플러스친구)로 높은 ROAS 만들기
    12:23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같이 산 제품, 무료 배송비)
    16:51
  • 33강
    CEM ROAS X,000%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회원등급, 적립금)
    15:09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VIP +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8:16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2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8:09
  • 43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7:5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20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4:16
1점 1점 1점 1점 0.5점 4.7142857142857 (42) 수강생 총 1,720명
81% 할인 월 89,000원

16,50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12개월 권 중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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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167개

#미션완료 고급 암막커튼 제대로된 고급 커튼 찾고 계신가요? 안목이 높은 그대에게 권해드립니다 마이맨숀 프리미엄 암막커튼
#미션완료 해도된다 - 고객이 느끼고 있는 니즈, 문제를 긁어주는 마케팅 하면 안된다. - 회사가 말하고 싶은 것을 일방적으로 말하는 마케팅
#미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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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완료 브랜드의 정체성이 지속성을 유지하고 일관되게 유지할것
#미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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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완료 1. 사업이 사기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된다 2. 강매와 강요가 아닌 공감과 설득을 해야한다. 3. 고객은 진실이 아닌 진심에 의해 움직인다. 4. 고객을 이해하지 못한 마케팅 보다 고객을 이해 했다 착각한 마케팅이 더 위험하다. 5. 시간 투자 없는 마케팅을 하지마라, 결과만 남고 과정이 만들어 지지 않는다.
#미션완료 BM: 뎃츠는 운동이 힘들고, 어려워 꾸준히 못하는 평범한 사람들을 누구보다 쉽고, 재미있게,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주어 자기 관리 잘한다는 소리를 듣게 도와 줍니다. WHY: 운동을 힘들고, 지루해하는 사람들도 건강하고, 몸매가 좋아 자기관리 잘한다 소리를 듣고 싶고, 주변에 뽐내고 싶어 합니다. HOW: 게임을 하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그 순간은 즐기는데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WHAT: 게임을 하면, 운동효과는 덤인 게임기 형태의 운동기기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션완료 저는 문자와 함께 쿠폰사진이 함께 오는게 좋았던거 같아요. 구매 이후 잊고 있던 브랜드 에서 이전 구매 시기에 맞춰 재구매 시기쯤에 새로운 상품과 쿠폰을 주니 다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특별한 문구 보다는 평소 브랜딩을 잘한 브랜드의 문자는 언제 받아도 왠지 모르게 끌립니다.
#미션완료 인증햇습니다
#미션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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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완료 마케팅목표 1일택배물량200박스,매출확대,신규고객유입,재구매 영향받는요소 키워드 상세페이지 리뷰 컨텐츠 상위노출 전략 상품제공후 블로그sns 바이럴이 이어지도록 이벤트 계절상품 기간시즌 핫딜상품 광고도 리뷰가기본으로 바탕이되야 판매전환율도 일어난다 리뷰관리
#미션완료 되는것을더되게 판매 상품군 수산물 상품을 추가로 구매할수있게끔 추가상품란 추가하여 객단가를 높인다 특정상품은 핫딜 특정할인을 통해 소비자유치 수산물 제철상품 으로 유도하여 구매가안되는 상품과 함께 묶음판매 수치낮은거 높이기 상세페이지 보완 업데이트 수치가 낮은상품은 타판매처 가격 이벤트 비교 검색타켓 수정 매체를 늘린다 광고인지 전환율 낮은 상품군은 세분화
#미션완료 가설 상품이 수산물이다보니 제철상품으로 광고예산을 늘리면서 매출이 늘어날것이다 검증 sns 검색광고 seo 광고 도달율이 높아지면서 전환율이 높아진걸 검증한다 변수 21년도 검증이 좋아서 22년도 21년같은방식으로 가설을 만들었지만 검증에서 크나큰변수가 발생 작년대비 광고클릭률은 떨어지고 당연히 전환율도 3~7프르밖에 안나옴 그런데 광고비는 더올라감 전환은 떨어지고 그러다보니 광고비만 지출되는 변수 검증 판매나 클릭률이 떨어지면 대체적으로 신규판매자가 발생하면서 광고비 입찰 경쟁이 심해져서 광고입찰가만 높아짐 광고비가 평균대비 100프로 인상
#미션완료 사후관리 1.재구매를포인트적립 2.상품 클레임발생100%교환환불보상 (고객과 싸워봤자100% 판매자만손해 ) 3구매평후기외sns 블로그후기남기면 100프로 사은품또는쿠폰증정 4리뷰에불만족이 나올경우 고객과소통후 보상후 후기 삭제처리요청 (상품리뷰에는 악성댓글이 안올라오는게 가장좋음) 5.파격할인가 무료증정 문자또는 카톡 등 발송
#미션완료 전복 무심코먹으면 큰일나는전복 주의사항(부작용없는식품)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이다보니 자주먹으면 기력 너무 좋아질수 있습니다
#미션완료 #미션성공 해야된다 1고객은 상세페이지에서 얼마나 오래시간이있냐에 따라 구매전환이 높아진다 2.1%불만고객의친절하고빠른cs처리로99%고객을얻는다 3.모방은창조의어머니다(인지도좋은업체상세페이지를 보고배워라 4.타업체와우리다른점이무엇인지확인하고개선한다 하면안된다 1.광고를 한다해서 무조건 판매가 되는게 아니다 2. 매출만 높다해서 좋은게 아니다 3.무리한 광고는 곧 파산의 지름길이다 4.우리 상품이 아무리 좋다해도 불만고객과는 싸워서는 안된다
#미션완료 비즈니스모델 자연그대로 깨끗함을 담은 수산물 깨끗한(산지)신선한(상품)건강한(소비자)정직한(판매자)착한(가격) why 자연그대로 신선한상품을 착한가격으로 소비자의 식탁을 생각합니다 how 중간유통을줄이고 광고비를줄이고 물류비를줄여서 what 우리가족의한끼를 먹더라도 부담없는가격 가장신선하고 안전한먹거리
인원마감 17명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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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월매출 100억대의 마케팅 본질

10명여명의 작은 스타트업에서

200여명이 되었던 마케팅 경험

제 모든 노하우를 공유드립니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8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48개의 미션 12:37:46

  • OT
    월 100억 매출의 고객 경험 마케팅 FREE
    01:25 PLAY
  • OT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FREE
    12:20 PLAY
  • OT
    [필수] 수강 전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FREE
    03:12 PLAY
  • 1강
    우리 비즈니스모델 정의 (왜 이 일을 하는지) FREE
    10:01 PLAY
  • 2강
    좋은 마케팅 + 고객 이해
    14:56
  • 3강
    고객들이 반응하는 콘텐츠와 공식
    34:14
  • 4강
    마케팅 프로세스
    42:10
  • 5강
    마케팅의 사전사후단계
    05:21
  • 6강
    마케팅의 가설검증
    07:06
  • 7강
    마케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
    16:20
  • 8강
    마케팅의 예산/전략은 어떻게 설정할까요?
    15:30
  • 9강
    마케팅의 ROAS와 매출
    04:46
  • 10강
    유관부서, 경영진 설득하는 방법
    09:58
  • 11강
    1~10강 정리 (빠르게 리마인드 해봅니다)
    23:51
  • 12강
    마케팅의 지표 - 1. 구매전환율
    08:18
  • 13강
    마케팅의 지표 - 2. 트래픽
    21:35
  • 14강
    마케팅의 지표 - 3. 객단가
    03:30
  • 15강
    마케팅의 지표 - 4. 재구매율+ LTV
    04:12
  • 16강
    마케팅의 지표 - 5. 사이트, 앱 내 이탈률
    05:38
  • 17강
    마케팅의 지표 - 6. 몇 번 클릭하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고객들은 몇 페이지를보나요?
    07:08
  • 18강
    마케팅의 지표 - 7. 구매옵션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요?
    05:11
  • 19강
    데이터를 취합하고 활용하자! (시장조사 / 경쟁사조사 / 내부데이터 / 비교우위)
    03:14
  • 20강
    데이터를 활용했을때 변화되는 것들
    06:31
  • 21강
    외부 데이터 취합, 활용 방법
    16:13
  • 22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취합하는 방법 (만족도조사, 리뷰, NPS)
    17:11
  • 23강
    내부고객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 (제품개선, 상세페이지개선, 묶음상품)
    04:11
  • 24강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보여주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06:14
  • 25강
    CRM 우리 고객들을 계속 사용하게 만드는 CRM 고객관계관리개념
    03:05
  • 26강
    CRM 알림톡
    05:14
  • 27강
    CRM 회원가입, 카카오톡 채널 DB를 늘리는 방법
    09:21
  • 28강
    CRM 카카오톡 채널(구:플러스친구)로 높은 ROAS 만들기
    12:23
  • 29강
    CRM (MMS, 이메일)
    08:06
  • 30강
    CRM (쿠폰, 이벤트)
    13:27
  • 31강
    CEM 우리 고객의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CEM 고객경험관리개념
    02:51
  • 32강
    CEM 객단가와 매출을 높이는 방법 (같이 산 제품, 무료 배송비)
    16:51
  • 33강
    CEM ROAS X,000% 재구매율을 높이는 방법 (회원등급, 적립금)
    15:09
  • 34강
    CEM 우리 고객은 방문하고 얼마 뒤에 구매를 하나요? 코호트 (첫구매, 재구매)
    13:16
  • 35강
    CEM 고객이 잊은 장바구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06:08
  • 36강
    CEM VIP +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08:16
  • 37강
    CEM 우리 고객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10:21
  • 38강
    CEM 고객이 생각하는 기대부분과 맞나요?
    04:32
  • 39강
    CEM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제공
    07:52
  • 40강
    CEM 고객에게 바이럴시키고 싶나요?
    09:25
  • 41강
    CEM 충성고객과 팬의 차이
    05:18
  • 42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써서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08:09
  • 43강
    지금 당장 써먹는 돈을 쓰지 않고 돈을 버는 마케팅 정리
    17:52
  • 44강
    광고대행사와 일하는 방법 (키워드, 블로그,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 등)
    11:30
  • 45강
    특정 제품을 더 팔리게 하는 방법
    04:14
  • 46강
    재고관리 마케팅
    06:49
  • 47강
    이벤트 프로모션
    15:24
  • 48강
    [완강] 축하드립니다! 이제부터는..
    01:59
  • 49강
    수강생분들의 성과와 응용사례 / 완강 후기
    12:20
  • 50강
    수강생분들의 마케팅 Q&A Top 10
    42:21
  • 51강
    미션 우수 사례와 피드백
    37:06
  • 52강
    페이스북/인스타 매체 개념, 로직, 용어
    34:05
  • 53강
    페이스북/인스타 광고 세팅
    54:30
  • 54강
    페이스북 인스타 운영 (예산 조정, 규칙, 최적화)
    25:20
  • 55강
    페이스북/인스타 타사 광고 사례
    24:16
담당 선생님 마케터 임재환

클래스 소개

개강 한 달만에 수강생 1,0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임재환입니다.


4년동안 '블랭크'라는 회사에서

20여개의 브랜드를 관리하며

연 50억 ~ 100억 단위의 광고를 집행하고

수백억 단위의 매출을 발생시켰습니다.


10여 명 일 때 합류해서

200여명이 되기까지

매주, 매달, 매년이 다른 마케팅을

경험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강의를 수강한다면

월 1,000만원/월1억 매출을 달성한다는

그런 거짓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월100억을 달성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운영해보면서

잘 정리해왔던 마케팅의 본질

고객들이 구매하게 만드는

이용하게 만드는 노하우들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방향성이

여러분들이 고객을 이해하고

건강한 브랜드가 되어가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에 확신하며

좋은 고객경험을 만들면서

매출을 만드는 데 의심이 없습니다.


예비 마케터, 현직 마케터,

스타트업 대표 등

모두가 수강하면 도움되도록

제 노하우를 꾹꾹 담았습니다.


고객 본질에 입각한 매출을 내세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마케팅 미션

그룹 미션 48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월100억 매출] 고객경험으로 만드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월100억 매출] 고객경험으로 만드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월100억 매출] 고객경험으로 만드는 마케팅 본질 마케터 임재환 마케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마케터 임재환입니다.

- 現 에듀테크 스타트업 마케팅 리드
- 前 블랭크코퍼레이션 마케팅 pro
 
블랭크코퍼레이션에서 약 4년 간 마케터로 일했습니다.
구성원이 10여명일 때 합류해 200명이 넘는 규모로 커지는 동안 동료들과 월1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분석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중심으로 이커머스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약 20개 브랜드 제품들을 마케팅하며 직간접적으로 배운 것들이 많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CEM 마케팅, 다양한 컨설팅 업무까지.
서로 다른 듯하지만 같은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여러 마케팅 업무들이 브랜스와 서비스에서 어떻게 실현되는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가장 고민인 부분 혹은 처해 있는 문제 상황을 해결해나갈 수 있는 힌트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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