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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체급을 바꾸는 CEO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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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체급을 바꾸는 CEO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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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강의 수: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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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 체급을 키우는 마케팅
    0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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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백서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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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년 마케팅 경력 소개
    02:18
  • 1강
    마케팅 예산이 0원이어도 괜찮습니다
    03:24
  • 2강
    단체 카톡방, 팬딩 사용법
    01:47
  • 3강
    철학없는 마케팅 전략은 의미없다
    10:18
  • 4강
    100년 가는 브랜드를 만드는 법
    09:03
  • 5강
    마케팅은 무엇이고, 마케터의 역할은 무엇인가
    13:22
  • 6강
    문제 없이 브랜드 네임을 짓는법
    19:46
  • 7강
    브랜드의 화룡점정, 스토리를 입혀파는 법
    11:09
  • 8강
    STP 전략, 레드오션 속에서도 블루오션을 찾아내는 노하우
    09:47
  • 9강
    그 어떤 마케팅 책에서도 볼 수 없는 '한 단어 포지셔닝'
    03:18
  • 10강
    SWOT 분석, 리스크는 줄이고 강점은 극대화하자
    09:41
  • 11강
    차별화만이 살 길이다
    09:00
  • 12강
    광고, 판촉, PR의 기본기
    14:58
  • 13강
    현장에서 먹히는 광고 판촉 수단
    20:22
  • 14강
    돈만 날리는 광고의 특징
    06:19
  • 15강
    제품의 생명주기에 따라 마케팅 전략도 달라져야한다
    06:54
  • 16강
    소비자 조사로 실패 없는 의사결정하기
    21:58
  • 17강
    가격은 얼마를 받아야 적당할까?
    09:05
  • 18강
    SKU 전략, 현금확보를 위한 재고관리 노하우
    07:45
  • 19강
    잘 팔리는 디자인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05:21
  • 20강
    판로 개척, 유통 채널 장악하는 법
    12:28
  • 21강
    히트 상품을 만드는 5대 원칙
    12:19
  • 22강
    CRM, 고객 유치보다 고객 유지가 더 중요하다
    11:39
  • 23강
    매출별 마케팅 플랜은 어떻게 달라야할까?
    04:02
  • 24강
    마케팅 인재를 뽑는 나만의 기준
    04:02
  • 25강
    대행사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할 사항
    01:52
  • 26강
    마지막 소감
    02:11
1점 1점 1점 1점 1점 5 (11) 수강생 총 135명
77% 할인 월 89,000원

19,80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평생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미션 수행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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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00개

#미션완료 비용을 절감하기위해 이용한 제품 포스터입니다 (지금은 재고만 갖고 있지요^^) 제품이 럭셔리 네일악세사리여서 이렇게 했더니 소비자가 너무 화려해서 오히려 부담스러워 하더군요^^ 제품 과 타겟층에 맞는 적절한 디자인이 부족했던 제품이어서 성공하지 못했었습니다 이젠 같은 사업은 하지 않을거라 혹시 다른 분들께 도움되실까하여 부끄럽지만 올려봅니다 ^^
#미션완료 홍진경이 유튜브에서 공부왕찐천재 라는 제목으로 올리면서 재밌게 공부하는 긍정걱인 이미지를 줬었다 그런 홍진경을 모델로 해서 광고를 방송에 내보냈는데 광고 모델로 적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션완료 말씀하신 대로 저도 이런 행사를 할 때마다 많이 쟁여놓습니다 ^^ 가끔은 책을 살 때 책과 함께 이용하면 좋을 책꽂이나 책받침 등 사은품으로 줄 때도 있는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 가장 좋은 건 하나 사면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가 좋습니다 저는 그런 마케팅을 하고 싶습니다
#미션완료 이 나무는 강원도 인제의 자작나무다 석회질 때문에 홀로 흰빛을 내어 다른 나무와 다른 모습으로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계절미다 불어모은다 남다르다는 것은 그런 것이다 회장님께서 말씀해 주신 차별화전략 같지만 다른 !!! 생각정리를 통해 더 연구해 봐야겠다
#미션완료 측정 가능한 리스크. 1. 큰 경쟁사 3군데 있음. 이미 사장은 선도하고 있음. 2. 재정적 지원이 부족함, 투자를 받거나 정부지원 사업을 받아야됨 . 3. 인력의 부족 , 팀으로 일할 사람들을 모셔야됨. #5년간 계획 23년도- 2월에 런칭하여 전국에 시범 직영점 8군데 운영. -2억정도생각 24년도- 직영점을 기준으로 cp사업 지역별로 10군대씩 80군대 cp지점 개설 매출 50억 25년도-과학실험 데이터 판매 및 수학플랫폼 런칭 5000억 26년도- 교육시장의 10분에 1인 2조원의 시장을 가져간다.
#미션완료 S- 많은 시간, 아이디어 W- 돈, 실무 지식 O- 시장크기, 한곳 테스트 진행 T- 사람이 안오는것, 인궈비 계산, 법적문제
#미션완료 한 단어 포지션!!!! 사람관리자! 저라는 상품을 한 마디로 이렇게 표현하겠습니다
#미션완료 영하게! 라는 단어가 계속 머리에 맴돕니다. rejuvenation(더 젋게), relaunch(재상륙), repositioning(리 포지셔닝) 항상 생각하며 브랜드 매뉴얼 차근차근 만들어가겠습니다. 브랜드 이름이 아직 없는 상황이지만 공간과 관련된 네이밍을 고민하고 있고 20-30대 프리랜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트렌디한 공간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느낌으로 자유롭고 틀에 박혀있지 않은 경험으로 일과 공부를 한다. 새로운 방식으로 일하고 공부한다! 이런 식으로 브랜드를 더 젋게 포지셔닝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았습니다.
#미션완료 첫 번째 해 - 12억 투자(월100만원 비용, 100곳 직영점 운영, 1년 비용) 두 번째 해 손익분기점 세 번째 해 10억 회수 네 번째 해 100억 회수 다섯 번째 해 1000억 회수 사업체 - 공간 대여 서비스 고객 - 서울 근처에서 8~17시까지 작업하거나 공부하기 위해 공간을 찾고 있는 사람들(1인 프리랜서 or 학생) 경쟁사 - 공간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들 - 카페(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커피빈 등), 공유오피스(위워크,패스트파이브 등), 스터디카페(작심,초심,르하임 등)
#미션완료 시장의 세분화전략은 책쓰는 내용에 따라서도 적용이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다음인 타겟과 포지셔닝까지 결정되어져 내용 정리도 잘 될 것 같습니다
#미션완료 극초기 브랜드이지만 유사 기능 소형 버전의 통증케어 제품을 다년간 시장공급한 기술력과 제조, 판매실적을 바탕으로 체험 중심의 건강관리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의료기기 및 건강관리 기기 판매사를 중심으로 향후 커뮤니티 중심의 B2C시장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미션완료 가용 예산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브랜드를 론칭해야하므로 저희는 조금 구식이기는 하지만 아직도 커뮤니티의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통해 브랜드의 진정성, 독창성, 그리고 혁신성을 알리며 많은 혜택과 바이럴을 통해 브랜드를 키우고자 합니다.
#미션완료 콩 가는 맷돌 이제는 원두 갈아요 어이가 여깄네 맷돌원두!
#미션완료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나 기능이 상품이 될 수 있으며 마케팅에 도입할 수도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건 그 아이디어 때문에 브랜드가 가려져선 안된다 마케팅은 생각만으로는 안된다 반드시 발로 뛰어야 한다 그런 노력 없이 거저 얻는 것은 없다 명품이 되기 위힌 꾾임없는 공부와 도전이 그리고 실패를 분석하는 능력이 반드시 필요하다 사진은 캘리그라프로 만든 작품이다 이 캘리 작가는 몽블랑과 제휴하여 고객에게 좀 더 고급스러우면서 개인적 소장가치를 만들어 준다 그러나 결코 몽블랑이 캘리그라프에 가려지지 않는다 오히려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낸다 이처럼 마케팅은 브랜드가 오래 지속되게 하기 위해서는 머물러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게해준다
#미션완료 명품은 시간이 지난다고 저절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시대에 맞게 young하게 계속 리브랜딩해야한다는 말씀에 무릎을 칩니다 그게 맞는 건데도 착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강의 내용은 수십번을 곱씹어야 할 내용으로 가득하네요 감사합니다
#미션완료 대응 가능한 리스크 축정 가능한 리스크를 기록으로 작성하는 훈련이 필요함을 다시 상기합니다 철저한 상권분석 고객분석 시장분석과 함께 객관성있는 측정을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겠습니다
#미션완료 고가 제품의 특성 상 미려하고 웨어러블 제품의 특성 상 유연하고 장기신뢰성이 있으며 방수, 경량성, 직선과 곡선의 조화, 빛이 나올때 제품의 또 다른 느낌 등 요소를 고려하였습니다.
#미션완료 생활 속의 스토리가 사람을 모으고 스토어를 접목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션완료 일본 광고인데 제모크림 광고로서 전철안에서 제모된 모델의 겨드랑이가 너무 깨끗하게 제모되어 전철 손잡이를 잡은 모델의 겨드랑이에 빛이 반사되어 앞에 앉은 중년 남성의 이마가 돋보기로 빛을 집중해서 태운 것처럼 화상입는 장면을 코믹하지만 너무나 기억하기 쉽게 강렬하게 다가왔습니다
#미션완료 기존 시장 제품 1. 근적외선이 가진 유익함과 본질적 기술에 대한 내용이 매우 부족 2. 브랜드스토리가 없음 3. 리뷰 또는 생생한 증언 사례가 부족 4. CS부족 5. 전문가 Credit 부족 LUVMUM 차별화 방향 1. 2052개 압도적인 수의 유익한 광원이 몸 전체를 감싸줌을 열량 숫자 데이터로, 그래픽으로 보여줌 2. 엄마사랑이라는 브랜드정신을 기반으로 하고 엄마안부전화 캠페인 등을 결합하여 엄마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브랜드 이미지 부각 3. 실제 어르신들 사진과 증언을 영상, 육성으로 증언함으로써 친근하지만 생생한 날 것 그대로의 느낌으로 신뢰성 상승 4. 물건을 팔고 끝나는 것이 아닌 사용하시는 어머니들께 직접 불편함, 만족도 등을 커뮤니케이션함 5. 의사 및 전문가의 신뢰성을 내세우고 혈류흐름 증가, 뇌파변화 등을 전달하여 압도적인 전문성 보여줌 6. 오프라인 체험존 운영 7. 커뮤니티 운영 8. 보조 기기, 소모품 패키지화하여 시너지효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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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평범한 가정주부가 세운 1인 기업

이제는 매출 100억, 80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광고비가 전혀 없던 신생회사 세라젬H&B는

중국 진출 3년만에 매출 500억을 달성했지요.

된다고 생각하면 다 됩니다, 조서환이 직접 도와드리겠습니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평생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25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25개의 미션 04:06:59

  • OT
    기업의 체급을 키우는 마케팅 FREE
    00:51 PLAY
  • OT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백서 FREE
    02:00 PLAY
  • OT
    40년 마케팅 경력 소개 FREE
    02:18 PLAY
  • 1강
    마케팅 예산이 0원이어도 괜찮습니다 FREE
    03:24 PLAY
  • 2강
    단체 카톡방, 팬딩 사용법
    01:47
  • 3강
    철학없는 마케팅 전략은 의미없다
    10:18
  • 4강
    100년 가는 브랜드를 만드는 법
    09:03
  • 5강
    마케팅은 무엇이고, 마케터의 역할은 무엇인가
    13:22
  • 6강
    문제 없이 브랜드 네임을 짓는법
    19:46
  • 7강
    브랜드의 화룡점정, 스토리를 입혀파는 법
    11:09
  • 8강
    STP 전략, 레드오션 속에서도 블루오션을 찾아내는 노하우
    09:47
  • 9강
    그 어떤 마케팅 책에서도 볼 수 없는 '한 단어 포지셔닝'
    03:18
  • 10강
    SWOT 분석, 리스크는 줄이고 강점은 극대화하자
    09:41
  • 11강
    차별화만이 살 길이다
    09:00
  • 12강
    광고, 판촉, PR의 기본기
    14:58
  • 13강
    현장에서 먹히는 광고 판촉 수단
    20:22
  • 14강
    돈만 날리는 광고의 특징
    06:19
  • 15강
    제품의 생명주기에 따라 마케팅 전략도 달라져야한다
    06:54
  • 16강
    소비자 조사로 실패 없는 의사결정하기
    21:58
  • 17강
    가격은 얼마를 받아야 적당할까?
    09:05
  • 18강
    SKU 전략, 현금확보를 위한 재고관리 노하우
    07:45
  • 19강
    잘 팔리는 디자인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05:21
  • 20강
    판로 개척, 유통 채널 장악하는 법
    12:28
  • 21강
    히트 상품을 만드는 5대 원칙
    12:19
  • 22강
    CRM, 고객 유치보다 고객 유지가 더 중요하다
    11:39
  • 23강
    매출별 마케팅 플랜은 어떻게 달라야할까?
    04:02
  • 24강
    마케팅 인재를 뽑는 나만의 기준
    04:02
  • 25강
    대행사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할 사항
    01:52
  • 26강
    마지막 소감
    02:11
담당 선생님 조서환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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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마케팅 미션

그룹 미션 25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체급을 바꾸는 CEO 마케팅 조서환 마케팅 미션
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체급을 바꾸는 CEO 마케팅 조서환 마케팅 미션
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체급을 바꾸는 CEO 마케팅 조서환 마케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조서환입니다.

40년차 마케팅 전문가

한국 마케터협회장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포럼 회장
능률협회 마케팅 평의회장

(전)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전) KTF 부사장
(전) 세라젬 H&B 대표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33차 남은자리: 1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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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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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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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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