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도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저자 강의(클래스) + 강의 교안(PDF)

인원마감 18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도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저자 강의(클래스) + 강의 교안(PDF)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24

  • OT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실무서
    06:09
  • OT
    디지털 시대! 소비자 행동은 공감→확인→참가→공유로
    04:43
  • OT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11:15
  • 1강
    Chapter 1. 디지털, 마케팅을 바꾸다
    21:34
  • 2강
    참고 영상 : 고객유입, 구매전환, 재구매, 성과측정 프로세스
    09:48
  • 3강
    참고 영상 : 미션(Mission), 비전(Vision), 목표(goal)는 왜 필요할까요?
    05:24
  • 4강
    Chapter 2. 브랜딩 관점의 디지털 마케팅
    19:32
  • 5강
    참고 영상 : 소비자는 어떻게 구매의사결정을 하는가?
    05:43
  • 6강
    참고 영상 : 브랜드를 하나의 인격체로 인식하는 사람들 - 경험에 초점은 둔 브랜딩 활동
    02:58
  • 7강
    Chapter 3.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채널구축 및 운영방안
    19:48
  • 8강
    참고 영상 : 질문을 바꿔야 새로운 통찰(insight)을 얻을 수 있다
    04:58
  • 9강
    참고 영상 : 온라인 쇼핑몰 창업, 냉정한 현실
    07:25
  • 10강
    Chapter 4. 광고, 검색, SNS를 활용한 고객유입 방안
    21:45
  • 11강
    참고 영상 : 고객을 설득하는 상세설명 작성 방법
    06:18
  • 12강
    참고 영상 : 소비자키워드조사와 검색엔진최적화(SEO)
    07:56
  • 13강
    Chapter 5.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20:21
  • 14강
    참고 영상 :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소비자행동을 퍼널(Funnel) 구조로 접근
    06:08
  • 15강
    참고 영상 : 퍼널(Funnel) 구조로 설계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관리자 활용방안
    06:48
  • 16강
    Chapter 6. 브랜디드 콘텐츠 운영방안
    22:37
  • 17강
    참고 영상 : 고객을 추상적인 존재가 아니라 구체적인 대상으로 정의하세요.
    05:48
  • 18강
    참고 영상 : 페르소나(Persona) 고객을 단계별(Funnel)로 설득하세요
    09:33
  • 19강
    Chapter 7. 구글 로그분석, 태그매니저, 광고 활용방안
    21:21
  • 20강
    참고 영상 : 마케팅의 기본기는 STP와 4P입니다
    06:35
  • 21강
    참고 영상 :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는 상세설명의 조건
    06:18
84% 할인 월 94,500원

14,55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2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인원마감 18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직무 교육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4:20:45

  • OT
    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실무서 FREE
    06:09 PLAY
  • OT
    디지털 시대! 소비자 행동은 공감→확인→참가→공유로 FREE
    04:43 PLAY
  • OT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FREE
    11:15 PLAY
  • 1강
    Chapter 1. 디지털, 마케팅을 바꾸다
    21:34
  • 2강
    참고 영상 : 고객유입, 구매전환, 재구매, 성과측정 프로세스 FREE
    09:48 PLAY
  • 3강
    참고 영상 : 미션(Mission), 비전(Vision), 목표(goal)는 왜 필요할까요? FREE
    05:24 PLAY
  • 4강
    Chapter 2. 브랜딩 관점의 디지털 마케팅
    19:32
  • 5강
    참고 영상 : 소비자는 어떻게 구매의사결정을 하는가? FREE
    05:43 PLAY
  • 6강
    참고 영상 : 브랜드를 하나의 인격체로 인식하는 사람들 - 경험에 초점은 둔 브랜딩 활동 FREE
    02:58 PLAY
  • 7강
    Chapter 3.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채널구축 및 운영방안
    19:48
  • 8강
    참고 영상 : 질문을 바꿔야 새로운 통찰(insight)을 얻을 수 있다 FREE
    04:58 PLAY
  • 9강
    참고 영상 : 온라인 쇼핑몰 창업, 냉정한 현실 FREE
    07:25 PLAY
  • 10강
    Chapter 4. 광고, 검색, SNS를 활용한 고객유입 방안
    21:45
  • 11강
    참고 영상 : 고객을 설득하는 상세설명 작성 방법 FREE
    06:18 PLAY
  • 12강
    참고 영상 : 소비자키워드조사와 검색엔진최적화(SEO) FREE
    07:56 PLAY
  • 13강
    Chapter 5.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20:21
  • 14강
    참고 영상 :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소비자행동을 퍼널(Funnel) 구조로 접근 FREE
    06:08 PLAY
  • 15강
    참고 영상 : 퍼널(Funnel) 구조로 설계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관리자 활용방안 FREE
    06:48 PLAY
  • 16강
    Chapter 6. 브랜디드 콘텐츠 운영방안
    22:37
  • 17강
    참고 영상 : 고객을 추상적인 존재가 아니라 구체적인 대상으로 정의하세요. FREE
    05:48 PLAY
  • 18강
    참고 영상 : 페르소나(Persona) 고객을 단계별(Funnel)로 설득하세요 FREE
    09:33 PLAY
  • 19강
    Chapter 7. 구글 로그분석, 태그매니저, 광고 활용방안
    21:21
  • 20강
    참고 영상 : 마케팅의 기본기는 STP와 4P입니다 FREE
    06:35 PLAY
  • 21강
    참고 영상 :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는 상세설명의 조건 FREE
    06:18 PLAY
담당 선생님 은종성

클래스 소개

5월 18일 개강!


1.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종 패키지 세트 클래스 과정 안내

- 본 클래스는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종 패키지 클래스 과정입니다.

1)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저자의 직강 VOD

(7개 챕터, 24개 영상, 250분, 4시간 16분)

2) 강의교안은 PDF 다운로드로 제공됩니다.

-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은

교보문고,예스24,알라딘등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2종 패키지 세트 클래스 과정 소개


3.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도서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직무 교육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도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저자 강의(클래스) + 강의 교안(PDF) 은종성 직무 교육 미션
도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저자 강의(클래스) + 강의 교안(PDF) 은종성 직무 교육 미션
도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저자 강의(클래스) + 강의 교안(PDF) 은종성 직무 교육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은종성입니다.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지식’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비즈웹코리아 대표이사로 경영전략,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창업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LG그룹(인화원, LG디스 플레이), SK그룹(SKT, SKB), CJ그룹, 금호그룹, 대교그룹, 네이버(창업캠프), 중소벤처기업부,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등에서 3,000회가 넘는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대한민국 최초로 창업학 석사를 취득한 후 현업의 실무경험을 체계화하기 위해 마케팅 전공으로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제조기업을 비롯해 유통(백화점), 국책 연구기관 등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경영 지도사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500여 기업들의 컨설팅(멘토링)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 하는 5가지 길》, 《마케팅의 정석》, 《인터넷마케팅 & 사업계획서 만들기》, 《창업실무》, 《1인기업 실무지침서》, 《인터넷쇼핑몰 실무 지침서》 등 다수가 있습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8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수강권 환불 규정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무료로 오픈된 컨텐츠만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없음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1/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9/10 결제금액의 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2/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8/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수강기간이란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기간을 의미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