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와 함께하는직무 교육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4:20:45
-
OT언택트(Untact) 시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실무서 FREE06:09 PLAY
-
OT디지털 시대! 소비자 행동은 공감→확인→참가→공유로 FREE04:43 PLAY
-
OT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FREE11:15 PLAY
-
1강Chapter 1. 디지털, 마케팅을 바꾸다21:34
-
2강참고 영상 : 고객유입, 구매전환, 재구매, 성과측정 프로세스 FREE09:48 PLAY
-
3강참고 영상 : 미션(Mission), 비전(Vision), 목표(goal)는 왜 필요할까요? FREE05:24 PLAY
-
4강Chapter 2. 브랜딩 관점의 디지털 마케팅19:32
-
5강참고 영상 : 소비자는 어떻게 구매의사결정을 하는가? FREE05:43 PLAY
-
6강참고 영상 : 브랜드를 하나의 인격체로 인식하는 사람들 - 경험에 초점은 둔 브랜딩 활동 FREE02:58 PLAY
-
7강Chapter 3.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채널구축 및 운영방안19:48
-
8강참고 영상 : 질문을 바꿔야 새로운 통찰(insight)을 얻을 수 있다 FREE04:58 PLAY
-
9강참고 영상 : 온라인 쇼핑몰 창업, 냉정한 현실 FREE07:25 PLAY
-
10강Chapter 4. 광고, 검색, SNS를 활용한 고객유입 방안21:45
-
11강참고 영상 : 고객을 설득하는 상세설명 작성 방법 FREE06:18 PLAY
-
12강참고 영상 : 소비자키워드조사와 검색엔진최적화(SEO) FREE07:56 PLAY
-
13강Chapter 5.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20:21
-
14강참고 영상 :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소비자행동을 퍼널(Funnel) 구조로 접근 FREE06:08 PLAY
-
15강참고 영상 : 퍼널(Funnel) 구조로 설계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관리자 활용방안 FREE06:48 PLAY
-
16강Chapter 6. 브랜디드 콘텐츠 운영방안22:37
-
17강참고 영상 : 고객을 추상적인 존재가 아니라 구체적인 대상으로 정의하세요. FREE05:48 PLAY
-
18강참고 영상 : 페르소나(Persona) 고객을 단계별(Funnel)로 설득하세요 FREE09:33 PLAY
-
19강Chapter 7. 구글 로그분석, 태그매니저, 광고 활용방안21:21
-
20강참고 영상 : 마케팅의 기본기는 STP와 4P입니다 FREE06:35 PLAY
-
21강참고 영상 :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는 상세설명의 조건 FREE06:18 PLAY
담당 선생님
은종성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직무 교육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은종성입니다.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지식’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비즈웹코리아 대표이사로 경영전략,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창업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LG그룹(인화원, LG디스 플레이), SK그룹(SKT, SKB), CJ그룹, 금호그룹, 대교그룹, 네이버(창업캠프), 중소벤처기업부,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 등에서 3,000회가 넘는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대한민국 최초로 창업학 석사를 취득한 후 현업의 실무경험을 체계화하기 위해 마케팅 전공으로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제조기업을 비롯해 유통(백화점), 국책 연구기관 등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경영 지도사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500여 기업들의 컨설팅(멘토링)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 하는 5가지 길》, 《마케팅의 정석》, 《인터넷마케팅 & 사업계획서 만들기》, 《창업실무》, 《1인기업 실무지침서》, 《인터넷쇼핑몰 실무 지침서》 등 다수가 있습니다.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대한민국 최초로 창업학 석사를 취득한 후 현업의 실무경험을 체계화하기 위해 마케팅 전공으로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제조기업을 비롯해 유통(백화점), 국책 연구기관 등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경영 지도사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500여 기업들의 컨설팅(멘토링)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디지털 마케팅 레볼루션》,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 하는 5가지 길》, 《마케팅의 정석》, 《인터넷마케팅 & 사업계획서 만들기》, 《창업실무》, 《1인기업 실무지침서》, 《인터넷쇼핑몰 실무 지침서》 등 다수가 있습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8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