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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과 시간의 자유, 프리리치 사업 시스템 만들기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54

  • OT
    성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그렇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01:48
  • 1강
    [강의 체험해보기] 타게팅 강의에서는 무엇을 배울까?
    02:38
  • 2강
    [강의 체험해보기] 로볼 강의에서는 무엇을 배울까?
    02:10
  • 3강
    [강의 체험해보기] 멘토 포지셔닝 강의에서는 무엇을 배울까?
    03:05
  • 4강
    현재 아이템으로 열심히 했을 때, 돈과 시간의 자유가 보장될 수 있나요? 이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04:42
  • 5강
    어떤 아이템이 돈과 시간의 자유를 만들어 줄 수 있을까?
    04:31
  • 6강
    아이템에 반드시 추가해야 할 4가지 인생템 요소!
    01:50
  • 7강
    내 아이템 본격 인생템으로 거듭나는 방법(1,2번)
    04:25
  • 8강
    내 아이템 본격 인생템으로 거듭나는 방법 (3,4번)
    06:08
  • 9강
    대표적인 인생템의 사례들
    04:00
  • 10강
    인생템을 완성해가기 위해 필요한 '플랜'
    08:43
  • 11강
    CGVMC로 다섯 가지 차별화 플랜을 짜라!
    03:13
  • 12강
    본격 CGVMC로 확 달라질 나만의 사업 플랜 만들기
    11:18
  • 13강
    모든 아이템에 적용 가능한 CGVMC 연습해보기!
    05:31
  • 14강
    [공지영상] 인생템 강의가 어려우신 분들 보세요~!
    03:46
  • 15강
    판매를 한다면 타켓팅은 필수입니다
    06:07
  • 16강
    아무 효과도 없는, 그 동안 알고 있던 잘못된 타켓팅의 예시들
    08:03
  • 17강
    제대로 된 타겟팅을 했을 때 어떤 점이 최적화 될 수 있을까
    04:23
  • 18강
    타케팅하는 방법과 고객분류다이아그램
    08:24
  • 19강
    비용을 쓰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야 할 이 것!
    08:18
  • 20강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올릴 수 있는 온라인 포인트 선정 방법
    07:28
  • 21강
    기존 방식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포인트란?
    07:15
  • 22강
    컨셉으로 승부하는 컨셉 포인트란?
    04:08
  • 23강
    자연스레 구매로 이어지도록 고객을 준비시키는 장치, 로볼
    04:02
  • 24강
    사람들은 언제나 정보에 목마르다!
    07:07
  • 25강
    고객은 명분있는 이득을 더 좋아한다
    07:19
  • 26강
    도저히 이것을 알기 전으로 돌아갈 수 없게 만들어라
    06:05
  • 27강
    고객의 시점에서 생각하면 줄 거리가 달라진다
    07:47
  • 28강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 글의 비밀, 레터
    04:32
  • 29강
    효율적인 레터를 위한 기본 스텝
    07:27
  • 30강
    고객을 즉각 반응하게 하게 레터의 8요소
    11:02
  • 31강
    심리를 자극하는 글의 구성 배우기,레터의 레이아웃 짜기!
    07:39
  • 32강
    고객의 반응률을 높이는 글의 세가지 요소 (묘.동.유) 트랜스리딩!!
    05:27
  • 33강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레포리딩
    05:38
  • 34강
    열심히 만든 내 콘텐츠, 여기저기 퍼뜨리고 싶다면?
    07:23
  • 35강
    온라인 & 오프라인 별 레터 전략
    05:18
  • 36강
    [보너스영상♥힐링타임] 시간이 늘 부족해요!! 해야 할 것도, 하고 싶은 것도 많은데 답답합니다!
    04:01
  • 37강
    기회비용 심리를 활용하여 계속 우리와 거래할 수 있다면?
    02:14
  • 38강
    근접 전제 개입상품과 만남 전제 개입상품이란?
    04:46
  • 39강
    계약금 효과보다 더 강력한 구매 전제 개입상품
    02:47
  • 40강
    이미 구매가 준비된 고객만 찾아오게 하는 속박전제개입상품
    03:38
  • 41강
    평범했던 그 사람은 어떻게 스타사업가가 됐을까?
    13:12
  • 42강
    고객에게 전문가로 기억되는 방법
    06:00
  • 43강
    사람은 검증된 사람을 믿는다!
    04:20
  • 44강
    내 분야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가장 확실한 결과물
    07:59
  • 45강
    고객들의 관심과 신뢰를 얻는 방법
    05:14
  • 46강
    성공하고 싶다면 이자카야 고시엔처럼!
    03:53
  • 47강
    나의 사생활로 사업을 브랜딩할 수 있을까?
    02:58
  • 48강
    [보너스영상] 멘토포지셔닝에 관련된 Q&A
    09:23
  • 49강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셀프어프로칭의 3가지 방법
    06:03
  • 50강
    [완강축하★보너스영상] 인생템 완성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뻘짓3종세트!
    09:58
  • 51강
    [보너스영상♥힐링타임] 늘 타인과 비교하며 부러워만하는 분들에게 (클유에서 받은 사연)
    06:39
  • 52강
    [보너스영상♥힐링영상] 직원이 내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아서 답답해요! 리더마인드 (클유에서 보내준 사연)
    07:51
  • 53강
1점 1점 1점 1점 0.5점 4.7894736842105 (76) 수강생 총 2,02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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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666개

#미션완료 창업기업 기술사업화 플랜 온라인 : 창업 관련 카페, 유투브, 블로그, 브런치, 페이스북 오프라인 : 기고객 지인, 창업 동호회
#미션완료 항상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현실에 장벽에 항상 핑계 처럼 받아졌던것 같습니다.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영어, 수학, 중국어를 가르치고 있고~ 제가 가지고 있는 장점은 교육 불균형 상황에 서울못지 않은 프랜차이즈 도입으로 질좋은 교육과, 재원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주는것이 제 지역의 강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인생템은 아니다보니 고객 스스로 찾아올정도가 아니라ㅠ 지역이 시골이라 질좋은 선생님 수급도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보니ㅜㅜ 이 강의를 통해 현재 위치와 상황에서 타개해 나갈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찾아내길 기대합니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고객 분류 다이아그램 1.배제시킬 대상을 정하기 우리 타겟과 타겟이 아닌 사람을 나누는 경계선을 나누고 안에 들어온 사람에게 판매를 한다. *이 단계에서는 약간의 후킹이 되는 광고나 정보, 철학을 담은 로볼을 던져서 나를 인지시키게 한다. 제품이 존재해서 바로 팔리는게 아니라 운영하는 커뮤니티, sns 등에서 활동, 정보에 의해 구매하고자 하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긴다. 2. 멀티 채널에 등록시키기 카페가입, 블로그 서이추,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 톡방, 플친, 오픈채널 등을 sns 참여, 가입을 유도한다. 어느 수단으로 관심을 가져서 결제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3. 핵심 공지글을 올린다. 나에대한 소개. 어떤 사명감, 정신으로 고객을 대하고 있는지, 앞으로의 비전, 차별화, 최적화대상 등으로 신뢰를 쌓을수 있게 한다. ->내 신념이 잘 들어나도록 하는게 포인트이다. 타게팅 마케팅 전략임을 티내지 말자. 앞으로는 그분들을 위한 마음을 가져라. 4. 로볼을 활용하자 세미나, 특강, 영상, 생방송, 코칭등을 통해 나를 만날 수 있는 개입상품을 판매하고 상담 상대페이지, 대리인들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매출이 일어나는 흐름을 만들어 간다. 타겟팅의 재설정 시간 ~! 동그라미를 그려볼게요. 먼저 완전히 배제시킬, 동그라미 밖에 있을 대상부터 정해봐요! 일단은 사업을 하고 있는데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전국으로 영역을 넓히고 싶은 사장님들, 홈페이지와 브랜딩을 함께 하고 싶은 사장님들으로 일단 크게 나눠봐야겠다.
#미션완료 1.나의 전문성, 강점, 노하우, 능력, 지식살리기 새로시작하는 사업이라 전문성은 많이 부족하지만, 확실한 강점과 , 함께도움을 주시는 전문인들과 함께 현장경험을 늘리고, 지식을 위하여 많이 공부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게 해야하겠습니다. 2.특별한 사람만을 대상으로 삼기. 엔지니어드스톤은 일반 불에 타고, 라돈이 나오는 인조대리석과 달리, 고온내성이 a+등급의 방화이며, 수분흡수제로, 방사능제로로 싱크대상판, 아트월, 아일랜드식탁으로 해외에서는 많이 찾는 분야입니다. 이점을 특화하여, 나만의 living과 미관,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하는 식탁과 싱크대의 효율성을 찾으시는 주부분들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회의의 중점이되시는 ceo, 와인샵, 다이닝샾등을 중심으로 홍보해야할 것 같습니다. 3.나를 찾아온 목적에 맞춰, 나의 서비스를 추가개발하자. 이제막 홍보를 시작하지만, 저를 찾아오는 목적을 고객님들 한분한분께 여쭈어 그 needs를 파악할 수 있게 설문조사를 진행해볼것이며, 대기업의 중점으로 내포되어있는 시장에 우리 브론즈스톤만이 가질 수 있는 강점.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의 home 그리고 그저그런 가구가 아닌 예술품으로써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의 가구를 계속해서 발전&개발시키겠습니다. 4.특이한 사상, (나와비슷한 성향의 사람들을 모은 단체의 리더가 되자) 이부분에서는 아직 30대 초반의 젊은 나이로 큰 사업을 진행을 해보려 하니 자금적으로나, 정보력으로나 많은 부분의 턱없이 부족함을 느낍니다. 알음알음 배워가는것이 아닌, 저와같이 부딪히고, 도전하며, 미래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모임을 만들 주제를 정하여 함께 토론하고, 공유하며, 힘이 되는 모임을 만들어봐야할것 같습니다.
#미션완료 #미션인증 1.현재 다루고 있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엔지니어드 스톤이라고 하는 천연강화석 대리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는 인조대리서기의 시장이 큽니다. 하지만 저의 아이템 엔지니어드스톤은, 현재 한국에 널리퍼져있진않지만, 환경친화적은물론, 수분흡수제로, 미관성, 내마모성, 고휘도등 한국에 있는 엔지니어드 스톤보다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2.고객이 이 상품(서비스)를 꼭 "나"에게 사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한국에는 아예 없는 제품입니다. 아시아 한국 독점권을 통하여 저희 "리연=브론즈스톤"만이 제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건강과 친환경에 민감한 유럽과 미국 ,타 지역등으로는 이미 많이 제공되어지지만, 한국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부분입니다. 더하여, 한국의 건축,인테리어 자재시장에서는 대기업의 독점권력이 너무 강하여, 소비자들이 가격의 형성에 불합리화하게 노출되어있습니다. 이부분에 가격적으로나, 디자인, 엔지니어드스톤의 강점으로나 단연 확실한 인증을 할 수 있음을 자부합니다.
#미션완료 현재 밴드 운영중입니다^^ 이번 8월에도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무작위 추첨으로 선물을 드렸었는데 8월에는 댓글/글쓰기/표정 가장 많이한 랭킹 순으로 10등까지 뽑아서 1등부터 상품 고르시게 하구 10만원이상 구매고객중 랭킹 가장 높은 분께 금팔찌 드리기로 했더리 확실히!! 참여도나 매출상승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미션완료 배제해야 할 대상부터 하나씩 정리해보자. 1. 기술과 너무 동떨어진 업종 2. 기술개발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는 대표 3. 너무 영세한 마인드의 대표와 기업 4. 미래가치에 대한 이해가 업는 대표 멀티채널을 만들기위해 본진을 구축한다. 핵심공지글 창업기업에서 성장기업으로 가기 위한 로드맵 (지금 당신은 나침반 없이 정글에 들어가고 있지는 않나요?) 로볼 이상적인 성공사례 예시
#미션완료 47강. 나의 사생활로 사업을 브랜딩할 수 있을까? 브이로그 – 멘토로 보여지는 모습을 만든다. 회사에서 업무볼 때, 고객을 만날 때 등 모든 활동모습을 촬영하고 기록해둔다. 이를 통해 내 전문성을 부각한다. 단, 철학, 사상, 신념, 사명감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진정한 멘토가 될 수 있다. 멘토는 그냥 얘기 들어주거나 답을 주는 사람이 아니라, 믿고 따를 수 있는 사람, 내 자식을 맡길 정도로 믿음이 가는 사람이라고 했다. 컨텐츠 배포 베스트 보다는 퍼펙트가 되도록 노력하라. 베스트는 기존의 것중 최고라는 의미가 있고, 퍼펙트는 ONLY ONE을 의미한다. 내가 이런 존제가 되면 최상이다. 내가 무엇이 다른지를 강조해주어야 한다. 미션 문 : 좋아하는 브랜드나 판매자가 있나요? 답 : 나이키 문 : 그 대상의 어떤 모습을 콘텐츠로서 보고 싶은가요? 답 : JUST DO IT 이후 더 강렬한 메시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모습 문 : 나의 고객은 우리의 어떤 점을 보면 더 팬이 될 수 있을까요? 답 : 아들과 엄마를 위한 꾸준한 소통과 이벤트를 개최하는 모습 EX) 평상시 :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소통 행사 : 특별한 체험, 소통, 케어, 상담 및 치유의 시간 브이로그 : 위 모든 활동들이 잘 편집된 영상, 그리고 캐치프레이즈... 출간 : 강의도 좋지만, 책을 잘 쓰면 파급력은 더 큰 듯.
#미션완료 46. 내 분야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가장 확실한 결과물 3 행사 공익, 이슈, 나와 관련된 분야 ex) 고양이 사료 쇼핑몰 사장님 길냥이 수호천사단 창설 – 캠페인, 정모, 사료 후원을 통한 쇼핑몰 회원 확보. 엔마루 이자카야 –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체인점 동네 상권에 있는 사장들을 모아서 박람회를 개최. 레시피, 서비스 등을 주제로 함. 처음에는 폭망함. 이후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박람회 규모가 커졌으며, ‘이자카야 고시엔’이라는 대회를 정식 개최하였다. 정식 첫 대회에는 236개 업소가 참가하였으며, 서포터 기업 60개사가 동원되는 큰 행사로 발전하였다. 4회째 개최할 때에는 미슐랭 3스타 쉐프를 모셔와서 심사를 보기도 했다. 지금은 수만명이 관람하는 행사로 성장하였다. 중고차 감정평가사 협회장 중고차 감정 이벤트. 이런 행사를 통해 나를 알리고, 신뢰도를 올리며, 결국 내 사업이 성장 미션 문 : 최근 경험했거나 봤던 행사 중, 재밌었다거나 기억에 남는 행사가 있었나요? 답 : 최근 다녀온 행사가 딱 하나밖에 없네요. NFT 관련 행사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모였고, 다양한 사업을 꿈꾸거나, 실현해나가는 사람들, 관계자들을 만나봤습니다. 문 : 내 고객은 어떤 취지의 행사를 기대하고 있을까요? 아케만(아들케어1만회)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첫째 – 실내 행사(집중력) 둘째 – 연령 제한(타깃 집중) 셋째 – 다양한 상담, 치료 전문가 무료 상담 및 홍보의 장 행사명 – 우리 아들은 어느 별에서 왔을까? 뭐, 이런 형태로 엄마, 아빠, 아들 또는 가족 전체가 함께 와서 성격유형 테스트나, 상담, 심리테스트, 최면, 미술치료, 음악치료 등 다양한 치유와 상담을 경험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따고 생각해봤습니다.
#미션완료 영어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쉽게 가르쳐준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둘 다 미션완료 했습니다
#미션완료 지난주에 이 영상을 봤을 땐 뭘 써야할 지 막막했는데 오늘은 이게 무슨 일인지 머리가 팽팽 돌아가고 있어요.😃 가장 필요할 때에 우주에서 저에게 아이디어를 보내주나 봅니다.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C : 내가 갖고 있는 능력과 아이템을 기본으로 자기계발과 심리 상담 분야까지 확장시킨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한다. G : 내 상품이 속하는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으로 굿즈를 만든다. 일상생활에서 늘 함께할 수 있는 것으로. V : 우리는 당신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돕는다. 당신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M : 구매 금액&활동에 따라 등급을 정하고 등급에 맞는 선물 준다. 최고 등급의 경우 높은 금액에 해당하는 선물을 준다.(물질이 아닌 서비스) 고객의 관심 분야를 체크&관리하며 맞춤형 멤버쉽 혜택을 제공한다. C : 네이버 카페나 카카오톡 채팅방 활용. 제품을 구입 후 끝이 아닌 시작이 되어 고객의 생활 속에서 희노애락을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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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대한민국 대표 훈련사 강형욱 소장도 이전에는 작은 애견훈련소 소장일 뿐이었습니다

자라다 미술의 최민준 대표도 저를 만나기 전에는 취업길이 막막한 미대 졸업생이었죠

모두 일반인들이었습니다. 큰 성장을 이뤘기 때문에 지금은 너무 거대해보이는 것 뿐이죠.

지금도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인생템을 찾아, 경제적/시간적 자유를 획득해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성공할 수밖에 없다." 제가 그렇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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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41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41개의 미션 05:09:36

  • 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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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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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강
    [강의 체험해보기] 멘토 포지셔닝 강의에서는 무엇을 배울까? FREE
    03:05 PLAY
  • 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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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42 PLAY
  • 5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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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강
    아이템에 반드시 추가해야 할 4가지 인생템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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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강
    내 아이템 본격 인생템으로 거듭나는 방법(1,2번)
    04:25
  • 8강
    내 아이템 본격 인생템으로 거듭나는 방법 (3,4번)
    06:08
  • 9강
    대표적인 인생템의 사례들
    04:00
  • 10강
    인생템을 완성해가기 위해 필요한 '플랜'
    08:43
  • 11강
    CGVMC로 다섯 가지 차별화 플랜을 짜라!
    03:13
  • 12강
    본격 CGVMC로 확 달라질 나만의 사업 플랜 만들기
    11:18
  • 13강
    모든 아이템에 적용 가능한 CGVMC 연습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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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영상] 인생템 강의가 어려우신 분들 보세요~!
    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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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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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 효과도 없는, 그 동안 알고 있던 잘못된 타켓팅의 예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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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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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케팅하는 방법과 고객분류다이아그램
    08:24
  • 19강
    비용을 쓰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야 할 이 것!
    08:18
  • 20강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올릴 수 있는 온라인 포인트 선정 방법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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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셉으로 승부하는 컨셉 포인트란?
    04:08
  • 23강
    자연스레 구매로 이어지도록 고객을 준비시키는 장치, 로볼
    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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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은 언제나 정보에 목마르다!
    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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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은 명분있는 이득을 더 좋아한다
    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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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저히 이것을 알기 전으로 돌아갈 수 없게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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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시점에서 생각하면 줄 거리가 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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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 글의 비밀, 레터
    04:32
  • 29강
    효율적인 레터를 위한 기본 스텝
    07:27
  • 30강
    고객을 즉각 반응하게 하게 레터의 8요소
    11:02
  • 31강
    심리를 자극하는 글의 구성 배우기,레터의 레이아웃 짜기!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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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강축하★보너스영상] 인생템 완성 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뻘짓3종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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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너스영상♥힐링타임] 늘 타인과 비교하며 부러워만하는 분들에게 (클유에서 받은 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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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너스영상♥힐링영상] 직원이 내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아서 답답해요! 리더마인드 (클유에서 보내준 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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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선생님 심길후

클래스 소개

오픈 기념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중!

**얼리버드 할인은 7월 20일에 종료됩니다.








[100%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강의를 수강 및 미션을 수행하세요. 2. 배운 내용을 실전에서 실행하세요
3. 90일 안에 강의에 소개된 모든 방법 활용한 문서, 사진, 영상 등 기록을 첨부하여 help@bizkor.or.kr 으로 보내주세요. 4. 그럼에도 삶의 변화가 없었다면 환불해드립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머니 미션

그룹 미션 41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돈과 시간의 자유, 프리리치 사업 시스템 만들기 심길후 머니 미션
돈과 시간의 자유, 프리리치 사업 시스템 만들기 심길후 머니 미션
돈과 시간의 자유, 프리리치 사업 시스템 만들기 심길후 머니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심길후입니다.

안녕하세요.
한국비즈니스협회 회장 심길후입니다.
애초에 평범하거나 그보다 어려웠던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가장 정직한 방법은 뭘까요?
저는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업만이 오롯이 내 능력으로
떳떳하고 당당하게
내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잘 해내기 어려운 것이
또 사업이지요.
지금 얼마나 힘드실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온갖 좌충우돌과 고초를 겪어낸 산증인이거든요.
맨날 현장에서 부딪치고 깨지면서
조금만 알아도, 누가 조금만 도와줘도
잘 할 수 있던 것 조차 하지 못해 무너지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10년이 걸려서 사업의 시스템을 깨달았고
반드시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여러분,
더 이상 쓸데없는 좌충우돌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를 믿고,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저의 스킬과 노하우를 적용하여
차근 차근 따라오신다면
누구나 경제적, 시간적 자유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될 수 밖에 없는 시작을 기반으로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이 투여되길 바랄 뿐입니다.
그 시작부터 제가 함께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그 꿈, 실현시켜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 프리리치 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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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4차 남은자리: 1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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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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