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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익 2배를 위한 팬을 만드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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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익 2배를 위한 팬을 만드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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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T
    팬을 만드는 마케팅
    01:06
  • 1강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01:13
  • 2강
    사업 성공은 여러 요인의 합으로 드러난다
    02:55
  • 3강
    팬은 왜 중요한가?
    03:22
  • 4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1 : 사람들이 광고를 더 이상 이전 만큼 신뢰하지 않는다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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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2 : 마케팅 트렌드가 팬덤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다
    0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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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3 :팬덤을 가진 고객이 더 큰 매출을 일으킨다
    08:24
  • 7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4 : 팬덤을 가진 고객은 우리의 사업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05:02
  • 8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5 : 고객에 대한 진심이 기업 생존의 필수가 되었다
    11:18
  • 9강
    사업 잘하는 법 : 만족한 고객을 만들고 그 고객이 다른 고객에게 추천하는 것
    02:03
  • 10강
    사업성이 보이지 않는다면 사업 아이템을 바꾸는 것도 방법이다
    06:14
  • 11강
    강사 소개
    02:03
  • 12강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대가를 받자
    03:20
  • 13강
    매출을 올리는 근원적인 방법 : 인간을 이해하는 것
    03:13
  • 14강
    인간은 합리적인가?
    00:45
  • 15강
    소비자 심리 1 : 사람들은 가장 매력적인 것을 선택한다
    04:43
  • 16강
    소비자 심리 2 : 사람들은 많은 사람이 선택하는 것을 선호한다
    07:34
  • 17강
    소비자 심리 3 : 사람들은 이성보다 감성으로 행동한다
    18:40
  • 18강
    소비자 심리 4 : 사람들은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05:21
  • 19강
    소비자 심리 5 : 메시지 만큼 메신저도 중요하다
    03:08
  • 20강
    소비자 심리 6 : 사람들은 생각을 많이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09:15
  • 21강
    소비자 심리 7 : 사람들의 거절에는 진짜 이유가 따로 있다
    03:29
  • 22강
    소비자 심리 8 : 사람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다
    02:15
  • 23강
    팬덤이 중요한 이유
    03:43
  • 24강
    팬덤을 만드는 방법 : 경험이 아닌 추억을 제공하라
    22:28
  • 25강
    소비자 심리 9 : 사람들의 2가지 구매 이유
    02:18
  • 26강
    브랜드 서클 1단계 : 브랜드 본질
    04:51
  • 27강
    브랜드 서클 2단계 : 브랜드 비전과 약속
    05:54
  • 28강
    브랜드 서클 3단계 : 브랜드 목표
    03:45
  • 29강
    브랜드 서클 4단계 :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채널
    07:57
  • 30강
    브랜드 서클 5단계 : 커뮤니케이션 아이덴티티
    03:49
  • 31강
    브랜드 서클 6단계 : 전문성, 정감성, 공감성
    10:07
  • 32강
    브랜드 서클 7단계 : 브랜드 팬
    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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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3:03:21

  • OT
    팬을 만드는 마케팅 FREE
    01:06 PLAY
  • 1강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FREE
    01:13 PLAY
  • 2강
    사업 성공은 여러 요인의 합으로 드러난다
    02:55
  • 3강
    팬은 왜 중요한가?
    03:22
  • 4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1 : 사람들이 광고를 더 이상 이전 만큼 신뢰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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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2 : 마케팅 트렌드가 팬덤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다
    03:49
  • 6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3 :팬덤을 가진 고객이 더 큰 매출을 일으킨다
    08:24
  • 7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4 : 팬덤을 가진 고객은 우리의 사업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05:02
  • 8강
    팬이 중요해지는 이유 5 : 고객에 대한 진심이 기업 생존의 필수가 되었다
    11:18
  • 9강
    사업 잘하는 법 : 만족한 고객을 만들고 그 고객이 다른 고객에게 추천하는 것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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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성이 보이지 않는다면 사업 아이템을 바꾸는 것도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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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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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강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대가를 받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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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간은 합리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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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심리 1 : 사람들은 가장 매력적인 것을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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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심리 2 : 사람들은 많은 사람이 선택하는 것을 선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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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덤이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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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심리 9 : 사람들의 2가지 구매 이유
    02:18
  • 26강
    브랜드 서클 1단계 : 브랜드 본질
    04:51
  • 27강
    브랜드 서클 2단계 : 브랜드 비전과 약속
    05:54
  • 28강
    브랜드 서클 3단계 : 브랜드 목표
    03:45
  • 29강
    브랜드 서클 4단계 :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채널
    0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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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서클 5단계 : 커뮤니케이션 아이덴티티
    0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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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서클 6단계 : 전문성, 정감성, 공감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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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선생님 문영호

클래스 소개


"많은 사람들이 문영호 강의를 불러주시고 들으러 오시는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6,000명이 넘는 분들이 강의를 들으셨습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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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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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익 2배를 위한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마케팅 미션
순수익 2배를 위한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마케팅 미션
순수익 2배를 위한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마케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문영호입니다.

45살 두 딸의 아빠 👨‍👩‍👧‍👧, 마케터, 작가 #인스타그램심리학 #팬을만드는마케팅 , 마케팅 & 브랜딩 강의 요청은 텔레파시로 🙇‍♂️
https://linktr.ee/mynameisy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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