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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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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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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가이드 AtoZ
    02:08
  • 1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첫 번째
    03:56
  • 2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두 번째
    06:12
  • 3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세 번째
    12:15
  • 4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네 번째
    04:56
  • 5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다섯 번째
    04:29
  • 6강
    프랜차이즈의 정의
    02:47
  • 7강
    프랜차이즈의 형태와 종류
    12:25
  • 8강
    지사의 2가지 형태
    02:03
  • 9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첫 번째
    10:12
  • 10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두 번째
    09:34
  • 1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빵빵한 대기업들이 프랜차이즈에서 힘 못쓰는 이유
    02:36
  • 1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의 본질
    08:06
  • 1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핵심은?
    10:50
  • 1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두산그룹은 일본브랜드 도입 후 왜 실패했나?
    09:02
  • 15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신규사업의 어려움
    03:34
  • 16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전문 인력의 부재
    07:42
  • 17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프랜차이즈 창업 초기 본사
    02:49
  • 18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삿뽀로(일식)가 다른 브랜드와 반대로 해서 성공한 바로 이것
    07:47
  • 19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세계적인 공룡 시스템의 맹점
    04:58
  • 20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아이템보다 더 중요한 이것은 대체 무얼까
    05:06
  • 2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의 체계적인 조직구조가 신규사업을 망쳐 온 이유
    03:06
  • 2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 신규사업 진출 중 성공사례 찾아 보기
    11:36
  • 2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임원진 모두가 만족해 하는 모자이크 마케팅전략이 사업을 말아먹는 이유
    06:45
  • 2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왜 높은 CEO가 프랜차이즈 사업 말단 실무를 알아야 하는가?
    04:22
  • 25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오더맨의 문제점
    14:20
  • 26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한 때 매장 600개인 육영탕수육이 갑자기 없어진 이유
    05:20
  • 27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빨리 가맹점을 확장할 수 있는 가맹지사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06:54
  • 28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프랜차이즈 본사를 잘 못 선택하면 그걸로 퇴직금은 끝이다
    14:40
  • 29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는 괜찮아도 점포의 상권분석이 잘못되면 점포는 문 닫는다
    11:20
  • 30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만 우수하면 가맹점주는 누가해도 돈을 벌까
    08:23
  • 31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가맹점 매장 성공 공식이 존재한다
    09:41
  • 32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대박난 우수 매장을 모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사업 케이스
    11:38
  • 33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1
    06:06
  • 34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2
    06:55
  • 35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1
    13:53
  • 36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일본 브랜드의 벤치마킹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회사 특성
    13:21
  • 37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3
    07:04
  • 38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2
    05:26
  • 39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외국 브랜드의 한국지사 설립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특성
    10:59
  • 40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3-M&A를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04:26
  • 41강
    상권 결정의 법칙-이탈리안 레스토랑 VS 일반식당 둘다 소형상권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
    12:28
  • 42강
    상권 결정의 법칙-8평짜리 일본 라멘 전문점은 소형 프랜차이즈일까
    02:48
  • 43강
    상권 결정의 법칙-일반상권은 무엇인가
    06:08
  • 44강
    상권 결정의 법칙-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9:27
  • 45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대형상권 파헤치기
    02:28
  • 46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12:25
  • 47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4:17
  • 48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중형상권 파헤치기
    06:06
  • 49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8:38
  • 50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6:04
  • 51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맥도날드 VS 버거킹 매장 성장 비교
    03:25
  • 52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사례
    12:36
  • 53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소형상권 파헤치기
    03:15
  • 54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 사례
    16:55
  • 55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1:44
  • 56강
    아도상권의 법칙
    08:34
  • 57강
    특수상권의 법칙-특수상권이란?
    06:18
  • 58강
    특수상권의 법칙-중형 특수상권 6가지
    02:38
  • 59강
    특수상권의 법칙-대형 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2:38
  • 60강
    특수 상권의 6가지-특수상권에서의 성공 요인
    05:07
  • 61강
    목의 법칙-목이 덜 중요한 업종도 있다
    08:26
  • 62강
    목의 법칙-점포 입점시 목 선택의 기준
    03:29
  • 63강
    목의 법칙-목이 좋아야 하는 업종의 특징
    02:51
  • 64강
    대학상권의 법칙-경희대학교상권에서 돈 번 사례
    11:25
  • 65강
    대학상권의 법칙-신촌 명물거리 입점 시 유의 할 점
    13:43
  • 66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대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15:17
  • 67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중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운영가능한 최대 매장 수
    06:06
  • 68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 vs 가맹점
    11:35
  • 69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업종별 특수상권 입점 분석 사례
    15:01
  • 70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과 가맹점을 혼용해야 효율이 높아지는 이유
    05:22
  • 71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
    15:00
  • 72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
    10:15
  • 73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사례
    09:32
  • 74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준비기 ~ 성장기
    13:46
  • 75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장기 케이스 스터디
    06:14
  • 76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숙기~쇠퇴기
    12:44
  • 77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한국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특성
    03:55
  • 78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이 하는 실수
    03:16
  • 79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핵심 요소
    07:03
  • 80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의 cannibalization의 위험성
    02:30
  • 81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프랜차이즈 마케팅 특징
    13:23
  • 82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브랜드 확산 전략
    11:54
  • 83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광고 전략
    04:00
  • 84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업본부의 단계별 조직구조
    03:46
  • 85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중심제 vs 본부장 중심제
    15:00
  • 86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과 본부장과의 업무 나누기의 핵심
    06:06
  • 87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1
    15:03
  • 88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2
    12:44
  • 89강
    프랜차이즈 가맹영업팀 업무 특성
    08:14
  • 90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핵심
    04:06
  • 91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지원 업무
    16:23
  • 92강
    슈퍼바이저의 6가지 역할
    15:10
  • 93강
    가맹점주들이 잘 빠지는 3가지 병
    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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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지점이 되면 좋은 점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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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맹점 관리 양식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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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실 프랜차이즈 사례 살펴보기
    12:57
  • 97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1
    13:29
  • 98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2
    13:22
  • 99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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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3:35:00

  • 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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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첫 번째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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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두 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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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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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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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사의 2가지 형태
    02:03
  • 9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첫 번째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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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3-M&A를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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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권 결정의 법칙-이탈리안 레스토랑 VS 일반식당 둘다 소형상권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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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권 결정의 법칙-8평짜리 일본 라멘 전문점은 소형 프랜차이즈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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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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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36
  • 53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소형상권 파헤치기
    03:15
  • 54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 사례
    16:55
  • 55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1:44
  • 56강
    아도상권의 법칙
    08:34
  • 57강
    특수상권의 법칙-특수상권이란?
    06:18
  • 58강
    특수상권의 법칙-중형 특수상권 6가지
    02:38
  • 59강
    특수상권의 법칙-대형 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2:38
  • 60강
    특수 상권의 6가지-특수상권에서의 성공 요인
    05:07
  • 61강
    목의 법칙-목이 덜 중요한 업종도 있다
    08:26
  • 62강
    목의 법칙-점포 입점시 목 선택의 기준
    03:29
  • 63강
    목의 법칙-목이 좋아야 하는 업종의 특징
    02:51
  • 64강
    대학상권의 법칙-경희대학교상권에서 돈 번 사례
    11:25
  • 65강
    대학상권의 법칙-신촌 명물거리 입점 시 유의 할 점
    13:43
  • 66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대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15:17
  • 67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중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운영가능한 최대 매장 수
    06:06
  • 68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 vs 가맹점
    11:35
  • 69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업종별 특수상권 입점 분석 사례
    15:01
  • 70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과 가맹점을 혼용해야 효율이 높아지는 이유
    05:22
  • 71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
    15:00
  • 72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
    10:15
  • 73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사례
    09:32
  • 74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준비기 ~ 성장기
    13:46
  • 75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장기 케이스 스터디
    06:14
  • 76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숙기~쇠퇴기
    12:44
  • 77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한국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특성
    03:55
  • 78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이 하는 실수
    03:16
  • 79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핵심 요소
    07:03
  • 80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의 cannibalization의 위험성
    02:30
  • 81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프랜차이즈 마케팅 특징
    13:23
  • 82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브랜드 확산 전략
    11:54
  • 83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광고 전략
    04:00
  • 84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업본부의 단계별 조직구조
    03:46
  • 85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중심제 vs 본부장 중심제
    15:00
  • 86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과 본부장과의 업무 나누기의 핵심
    06:06
  • 87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1
    15:03
  • 88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2
    12:44
  • 89강
    프랜차이즈 가맹영업팀 업무 특성
    08:14
  • 90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핵심
    04:06
  • 91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지원 업무
    16:23
  • 92강
    슈퍼바이저의 6가지 역할
    15:10
  • 93강
    가맹점주들이 잘 빠지는 3가지 병
    04:38
  • 94강
    기지점이 되면 좋은 점
    04:18
  • 95강
    가맹점 관리 양식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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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6강
    부실 프랜차이즈 사례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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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7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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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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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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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선생님 포인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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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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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포인캠퍼스 창업 미션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포인캠퍼스 창업 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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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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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캠퍼스입니다.

30년간 프랜차이즈 본사 컨설팅을 진행한
프랜차이즈의 대가, 유재은 대표
- 현)프랜코 대표
- 대기업 프랜차이즈 컨설팅 21회
- 프랜차이즈 컨설팅 총 72회
- 프랜차이즈 강의 300회 이상
-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법칙』,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의 저자
- 아리따움, 신라호텔, 정관장, 경복궁, 와라와라, 오늘와인한잔, 코코이찌방, 왕식자재마트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 런칭 및 전략 컨설팅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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