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1차 얼리버드
월 105,000원 정가 월 200,000원0% sold out -
한정수량 2차 얼리버드
월 120,000원 정가 월 200,000원0%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월 200,000원
* 한정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가격이 상승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창업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3:35:00
-
OT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가이드 AtoZ FREE02:08 PLAY
-
1강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첫 번째 FREE03:56 PLAY
-
2강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두 번째06:12
-
3강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세 번째12:15
-
4강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네 번째04:56
-
5강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다섯 번째04:29
-
6강프랜차이즈의 정의02:47
-
7강프랜차이즈의 형태와 종류12:25
-
8강지사의 2가지 형태02:03
-
9강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첫 번째10:12
-
10강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두 번째09:34
-
11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빵빵한 대기업들이 프랜차이즈에서 힘 못쓰는 이유02:36
-
12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의 본질08:06
-
13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핵심은?10:50
-
14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두산그룹은 일본브랜드 도입 후 왜 실패했나?09:02
-
15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신규사업의 어려움03:34
-
16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전문 인력의 부재07:42
-
17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프랜차이즈 창업 초기 본사02:49
-
18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삿뽀로(일식)가 다른 브랜드와 반대로 해서 성공한 바로 이것07:47
-
19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세계적인 공룡 시스템의 맹점04:58
-
20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아이템보다 더 중요한 이것은 대체 무얼까05:06
-
21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의 체계적인 조직구조가 신규사업을 망쳐 온 이유03:06
-
22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 신규사업 진출 중 성공사례 찾아 보기11:36
-
23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임원진 모두가 만족해 하는 모자이크 마케팅전략이 사업을 말아먹는 이유06:45
-
24강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왜 높은 CEO가 프랜차이즈 사업 말단 실무를 알아야 하는가?04:22
-
25강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오더맨의 문제점14:20
-
26강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한 때 매장 600개인 육영탕수육이 갑자기 없어진 이유05:20
-
27강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빨리 가맹점을 확장할 수 있는 가맹지사의 장단점은 무엇인가06:54
-
28강가맹점이 망하는 이유-프랜차이즈 본사를 잘 못 선택하면 그걸로 퇴직금은 끝이다14:40
-
29강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는 괜찮아도 점포의 상권분석이 잘못되면 점포는 문 닫는다11:20
-
30강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만 우수하면 가맹점주는 누가해도 돈을 벌까08:23
-
31강가맹점이 망하는 이유-가맹점 매장 성공 공식이 존재한다09:41
-
32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대박난 우수 매장을 모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사업 케이스11:38
-
33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106:06
-
34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206:55
-
35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113:53
-
36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일본 브랜드의 벤치마킹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회사 특성13:21
-
37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307:04
-
38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205:26
-
39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외국 브랜드의 한국지사 설립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특성10:59
-
40강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3-M&A를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04:26
-
41강상권 결정의 법칙-이탈리안 레스토랑 VS 일반식당 둘다 소형상권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12:28
-
42강상권 결정의 법칙-8평짜리 일본 라멘 전문점은 소형 프랜차이즈일까02:48
-
43강상권 결정의 법칙-일반상권은 무엇인가 FREE06:08 PLAY
-
44강상권 결정의 법칙-특수상권은 무엇인가09:27
-
45강대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대형상권 파헤치기02:28
-
46강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12:25
-
47강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04:17
-
48강중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중형상권 파헤치기06:06
-
49강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08:38
-
50강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06:04
-
51강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맥도날드 VS 버거킹 매장 성장 비교03:25
-
52강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사례12:36
-
53강소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소형상권 파헤치기03:15
-
54강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 사례16:55
-
55강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01:44
-
56강아도상권의 법칙08:34
-
57강특수상권의 법칙-특수상권이란?06:18
-
58강특수상권의 법칙-중형 특수상권 6가지02:38
-
59강특수상권의 법칙-대형 특수상권은 무엇인가02:38
-
60강특수 상권의 6가지-특수상권에서의 성공 요인05:07
-
61강목의 법칙-목이 덜 중요한 업종도 있다08:26
-
62강목의 법칙-점포 입점시 목 선택의 기준03:29
-
63강목의 법칙-목이 좋아야 하는 업종의 특징02:51
-
64강대학상권의 법칙-경희대학교상권에서 돈 번 사례11:25
-
65강대학상권의 법칙-신촌 명물거리 입점 시 유의 할 점13:43
-
66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대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5:17
-
67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중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운영가능한 최대 매장 수06:06
-
68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 vs 가맹점11:35
-
69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업종별 특수상권 입점 분석 사례15:01
-
70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과 가맹점을 혼용해야 효율이 높아지는 이유05:22
-
71강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15:00
-
72강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10:15
-
73강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사례09:32
-
74강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준비기 ~ 성장기13:46
-
75강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장기 케이스 스터디06:14
-
76강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숙기~쇠퇴기12:44
-
77강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한국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특성03:55
-
78강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이 하는 실수03:16
-
79강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핵심 요소07:03
-
80강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의 cannibalization의 위험성02:30
-
81강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프랜차이즈 마케팅 특징13:23
-
82강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브랜드 확산 전략11:54
-
83강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광고 전략04:00
-
84강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업본부의 단계별 조직구조03:46
-
85강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중심제 vs 본부장 중심제15:00
-
86강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과 본부장과의 업무 나누기의 핵심06:06
-
87강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115:03
-
88강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212:44
-
89강프랜차이즈 가맹영업팀 업무 특성08:14
-
90강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핵심04:06
-
91강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지원 업무16:23
-
92강슈퍼바이저의 6가지 역할15:10
-
93강가맹점주들이 잘 빠지는 3가지 병04:38
-
94강기지점이 되면 좋은 점04:18
-
95강가맹점 관리 양식 알아보기08:42
-
96강부실 프랜차이즈 사례 살펴보기12:57
-
97강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113:29
-
98강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213:22
-
99강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310:34
담당 선생님
포인캠퍼스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창업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포인캠퍼스입니다.
30년간 프랜차이즈 본사 컨설팅을 진행한
프랜차이즈의 대가, 유재은 대표
- 현)프랜코 대표
- 대기업 프랜차이즈 컨설팅 21회
- 프랜차이즈 컨설팅 총 72회
- 프랜차이즈 강의 300회 이상
-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법칙』,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의 저자
- 아리따움, 신라호텔, 정관장, 경복궁, 와라와라, 오늘와인한잔, 코코이찌방, 왕식자재마트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 런칭 및 전략 컨설팅 수행
프랜차이즈의 대가, 유재은 대표
- 현)프랜코 대표
- 대기업 프랜차이즈 컨설팅 21회
- 프랜차이즈 컨설팅 총 72회
- 프랜차이즈 강의 300회 이상
-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법칙』,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의 저자
- 아리따움, 신라호텔, 정관장, 경복궁, 와라와라, 오늘와인한잔, 코코이찌방, 왕식자재마트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 런칭 및 전략 컨설팅 수행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7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