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인원마감 19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100

  • OT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가이드 AtoZ
    02:08
  • 1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첫 번째
    03:56
  • 2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두 번째
    06:12
  • 3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세 번째
    12:15
  • 4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네 번째
    04:56
  • 5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다섯 번째
    04:29
  • 6강
    프랜차이즈의 정의
    02:47
  • 7강
    프랜차이즈의 형태와 종류
    12:25
  • 8강
    지사의 2가지 형태
    02:03
  • 9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첫 번째
    10:12
  • 10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두 번째
    09:34
  • 1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빵빵한 대기업들이 프랜차이즈에서 힘 못쓰는 이유
    02:36
  • 1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의 본질
    08:06
  • 1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핵심은?
    10:50
  • 1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두산그룹은 일본브랜드 도입 후 왜 실패했나?
    09:02
  • 15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신규사업의 어려움
    03:34
  • 16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전문 인력의 부재
    07:42
  • 17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프랜차이즈 창업 초기 본사
    02:49
  • 18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삿뽀로(일식)가 다른 브랜드와 반대로 해서 성공한 바로 이것
    07:47
  • 19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세계적인 공룡 시스템의 맹점
    04:58
  • 20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아이템보다 더 중요한 이것은 대체 무얼까
    05:06
  • 2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의 체계적인 조직구조가 신규사업을 망쳐 온 이유
    03:06
  • 2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 신규사업 진출 중 성공사례 찾아 보기
    11:36
  • 2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임원진 모두가 만족해 하는 모자이크 마케팅전략이 사업을 말아먹는 이유
    06:45
  • 2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왜 높은 CEO가 프랜차이즈 사업 말단 실무를 알아야 하는가?
    04:22
  • 25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오더맨의 문제점
    14:20
  • 26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한 때 매장 600개인 육영탕수육이 갑자기 없어진 이유
    05:20
  • 27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빨리 가맹점을 확장할 수 있는 가맹지사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06:54
  • 28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프랜차이즈 본사를 잘 못 선택하면 그걸로 퇴직금은 끝이다
    14:40
  • 29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는 괜찮아도 점포의 상권분석이 잘못되면 점포는 문 닫는다
    11:20
  • 30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만 우수하면 가맹점주는 누가해도 돈을 벌까
    08:23
  • 31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가맹점 매장 성공 공식이 존재한다
    09:41
  • 32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대박난 우수 매장을 모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사업 케이스
    11:38
  • 33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1
    06:06
  • 34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2
    06:55
  • 35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1
    13:53
  • 36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일본 브랜드의 벤치마킹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회사 특성
    13:21
  • 37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3
    07:04
  • 38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2
    05:26
  • 39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외국 브랜드의 한국지사 설립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특성
    10:59
  • 40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3-M&A를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04:26
  • 41강
    상권 결정의 법칙-이탈리안 레스토랑 VS 일반식당 둘다 소형상권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
    12:28
  • 42강
    상권 결정의 법칙-8평짜리 일본 라멘 전문점은 소형 프랜차이즈일까
    02:48
  • 43강
    상권 결정의 법칙-일반상권은 무엇인가
    06:08
  • 44강
    상권 결정의 법칙-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9:27
  • 45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대형상권 파헤치기
    02:28
  • 46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12:25
  • 47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4:17
  • 48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중형상권 파헤치기
    06:06
  • 49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8:38
  • 50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6:04
  • 51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맥도날드 VS 버거킹 매장 성장 비교
    03:25
  • 52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사례
    12:36
  • 53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소형상권 파헤치기
    03:15
  • 54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 사례
    16:55
  • 55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1:44
  • 56강
    아도상권의 법칙
    08:34
  • 57강
    특수상권의 법칙-특수상권이란?
    06:18
  • 58강
    특수상권의 법칙-중형 특수상권 6가지
    02:38
  • 59강
    특수상권의 법칙-대형 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2:38
  • 60강
    특수 상권의 6가지-특수상권에서의 성공 요인
    05:07
  • 61강
    목의 법칙-목이 덜 중요한 업종도 있다
    08:26
  • 62강
    목의 법칙-점포 입점시 목 선택의 기준
    03:29
  • 63강
    목의 법칙-목이 좋아야 하는 업종의 특징
    02:51
  • 64강
    대학상권의 법칙-경희대학교상권에서 돈 번 사례
    11:25
  • 65강
    대학상권의 법칙-신촌 명물거리 입점 시 유의 할 점
    13:43
  • 66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대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15:17
  • 67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중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운영가능한 최대 매장 수
    06:06
  • 68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 vs 가맹점
    11:35
  • 69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업종별 특수상권 입점 분석 사례
    15:01
  • 70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과 가맹점을 혼용해야 효율이 높아지는 이유
    05:22
  • 71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
    15:00
  • 72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
    10:15
  • 73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사례
    09:32
  • 74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준비기 ~ 성장기
    13:46
  • 75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장기 케이스 스터디
    06:14
  • 76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숙기~쇠퇴기
    12:44
  • 77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한국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특성
    03:55
  • 78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이 하는 실수
    03:16
  • 79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핵심 요소
    07:03
  • 80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의 cannibalization의 위험성
    02:30
  • 81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프랜차이즈 마케팅 특징
    13:23
  • 82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브랜드 확산 전략
    11:54
  • 83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광고 전략
    04:00
  • 84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업본부의 단계별 조직구조
    03:46
  • 85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중심제 vs 본부장 중심제
    15:00
  • 86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과 본부장과의 업무 나누기의 핵심
    06:06
  • 87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1
    15:03
  • 88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2
    12:44
  • 89강
    프랜차이즈 가맹영업팀 업무 특성
    08:14
  • 90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핵심
    04:06
  • 91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지원 업무
    16:23
  • 92강
    슈퍼바이저의 6가지 역할
    15:10
  • 93강
    가맹점주들이 잘 빠지는 3가지 병
    04:38
  • 94강
    기지점이 되면 좋은 점
    04:18
  • 95강
    가맹점 관리 양식 알아보기
    08:42
  • 96강
    부실 프랜차이즈 사례 살펴보기
    12:57
  • 97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1
    13:29
  • 98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2
    13:22
  • 99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3
    10:34
40% 할인 월 200,000원

120,000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1개월 3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인원마감 19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1차 얼리버드

    105,000원 정가 월 200,000원
    0% sold out
  • 한정수량 2차 얼리버드

    120,000원 정가 월 200,000원
    0%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200,000원
* 한정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가격이 상승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창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3:35:00

  • OT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가이드 AtoZ FREE
    02:08 PLAY
  • 1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첫 번째 FREE
    03:56 PLAY
  • 2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두 번째
    06:12
  • 3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세 번째
    12:15
  • 4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네 번째
    04:56
  • 5강
    예비 가맹점주들이 잘못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 속성 5가지 다섯 번째
    04:29
  • 6강
    프랜차이즈의 정의
    02:47
  • 7강
    프랜차이즈의 형태와 종류
    12:25
  • 8강
    지사의 2가지 형태
    02:03
  • 9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첫 번째
    10:12
  • 10강
    가맹점이 본사에 납부하는 비용 6가지 두 번째
    09:34
  • 1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빵빵한 대기업들이 프랜차이즈에서 힘 못쓰는 이유
    02:36
  • 1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의 본질
    08:06
  • 1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핵심은?
    10:50
  • 1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두산그룹은 일본브랜드 도입 후 왜 실패했나?
    09:02
  • 15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프랜차이즈 신규사업의 어려움
    03:34
  • 16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1-전문 인력의 부재
    07:42
  • 17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프랜차이즈 창업 초기 본사
    02:49
  • 18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삿뽀로(일식)가 다른 브랜드와 반대로 해서 성공한 바로 이것
    07:47
  • 19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세계적인 공룡 시스템의 맹점
    04:58
  • 20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아이템보다 더 중요한 이것은 대체 무얼까
    05:06
  • 21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의 체계적인 조직구조가 신규사업을 망쳐 온 이유
    03:06
  • 22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대기업 신규사업 진출 중 성공사례 찾아 보기
    11:36
  • 23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임원진 모두가 만족해 하는 모자이크 마케팅전략이 사업을 말아먹는 이유
    06:45
  • 24강
    대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망하는 이유2-왜 높은 CEO가 프랜차이즈 사업 말단 실무를 알아야 하는가?
    04:22
  • 25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오더맨의 문제점
    14:20
  • 26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한 때 매장 600개인 육영탕수육이 갑자기 없어진 이유
    05:20
  • 27강
    중소기업 프랜차이즈가 떴다가 사라지는 이유-빨리 가맹점을 확장할 수 있는 가맹지사의 장단점은 무엇인가
    06:54
  • 28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프랜차이즈 본사를 잘 못 선택하면 그걸로 퇴직금은 끝이다
    14:40
  • 29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는 괜찮아도 점포의 상권분석이 잘못되면 점포는 문 닫는다
    11:20
  • 30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브랜드만 우수하면 가맹점주는 누가해도 돈을 벌까
    08:23
  • 31강
    가맹점이 망하는 이유-가맹점 매장 성공 공식이 존재한다
    09:41
  • 32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대박난 우수 매장을 모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사업 케이스
    11:38
  • 33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1
    06:06
  • 34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2
    06:55
  • 35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1
    13:53
  • 36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일본 브랜드의 벤치마킹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회사 특성
    13:21
  • 37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3
    07:04
  • 38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1-국내에서 자체 개발하는 프랜차이즈 사업2
    05:26
  • 39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2-외국 브랜드의 한국지사 설립으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특성
    10:59
  • 40강
    프랜차이즈 본사가 탄생하는 5가지 형태3-M&A를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04:26
  • 41강
    상권 결정의 법칙-이탈리안 레스토랑 VS 일반식당 둘다 소형상권 들어가면 벌어지는 일
    12:28
  • 42강
    상권 결정의 법칙-8평짜리 일본 라멘 전문점은 소형 프랜차이즈일까
    02:48
  • 43강
    상권 결정의 법칙-일반상권은 무엇인가 FREE
    06:08 PLAY
  • 44강
    상권 결정의 법칙-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9:27
  • 45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대형상권 파헤치기
    02:28
  • 46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12:25
  • 47강
    대형 일반상권의 법칙-대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4:17
  • 48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중형상권 파헤치기
    06:06
  • 49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8:38
  • 50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상권도 살펴보기
    06:04
  • 51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에 입점하는 맥도날드 VS 버거킹 매장 성장 비교
    03:25
  • 52강
    중형 일반상권의 법칙-중형상권 사례
    12:36
  • 53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국내시장의 소형상권 파헤치기
    03:15
  • 54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 사례
    16:55
  • 55강
    소형 일반상권의 법칙-소형상권에 입점하는 아이템
    01:44
  • 56강
    아도상권의 법칙
    08:34
  • 57강
    특수상권의 법칙-특수상권이란?
    06:18
  • 58강
    특수상권의 법칙-중형 특수상권 6가지
    02:38
  • 59강
    특수상권의 법칙-대형 특수상권은 무엇인가
    02:38
  • 60강
    특수 상권의 6가지-특수상권에서의 성공 요인
    05:07
  • 61강
    목의 법칙-목이 덜 중요한 업종도 있다
    08:26
  • 62강
    목의 법칙-점포 입점시 목 선택의 기준
    03:29
  • 63강
    목의 법칙-목이 좋아야 하는 업종의 특징
    02:51
  • 64강
    대학상권의 법칙-경희대학교상권에서 돈 번 사례
    11:25
  • 65강
    대학상권의 법칙-신촌 명물거리 입점 시 유의 할 점
    13:43
  • 66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대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15:17
  • 67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중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운영가능한 최대 매장 수
    06:06
  • 68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 vs 가맹점
    11:35
  • 69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업종별 특수상권 입점 분석 사례
    15:01
  • 70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직영점과 가맹점을 혼용해야 효율이 높아지는 이유
    05:22
  • 71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1
    15:00
  • 72강
    소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2
    10:15
  • 73강
    프랜차이즈 전개 전략 사례
    09:32
  • 74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준비기 ~ 성장기
    13:46
  • 75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장기 케이스 스터디
    06:14
  • 76강
    우수 프랜차이즈의 성장 패턴 : 성숙기~쇠퇴기
    12:44
  • 77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한국 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특성
    03:55
  • 78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이 하는 실수
    03:16
  • 79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핵심 요소
    07:03
  • 80강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1-프랜차이즈의 cannibalization의 위험성
    02:30
  • 81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프랜차이즈 마케팅 특징
    13:23
  • 82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브랜드 확산 전략
    11:54
  • 83강
    한국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2-광고 전략
    04:00
  • 84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업본부의 단계별 조직구조
    03:46
  • 85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중심제 vs 본부장 중심제
    15:00
  • 86강
    프랜차이즈 본사 조직의 특성과 사업본부 역할-사장과 본부장과의 업무 나누기의 핵심
    06:06
  • 87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1
    15:03
  • 88강
    가맹엽업의 12가지 방법2
    12:44
  • 89강
    프랜차이즈 가맹영업팀 업무 특성
    08:14
  • 90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핵심
    04:06
  • 91강
    매장오픈과 인테리어팀 실무 특성-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지원 업무
    16:23
  • 92강
    슈퍼바이저의 6가지 역할
    15:10
  • 93강
    가맹점주들이 잘 빠지는 3가지 병
    04:38
  • 94강
    기지점이 되면 좋은 점
    04:18
  • 95강
    가맹점 관리 양식 알아보기
    08:42
  • 96강
    부실 프랜차이즈 사례 살펴보기
    12:57
  • 97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1
    13:29
  • 98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2
    13:22
  • 99강
    부실 프랜차이즈 본사 선별법 11가지 3
    10:34
담당 선생님 포인캠퍼스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창업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포인캠퍼스 창업 미션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포인캠퍼스 창업 미션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가이드 AtoZ 포인캠퍼스 창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포인캠퍼스입니다.

30년간 프랜차이즈 본사 컨설팅을 진행한
프랜차이즈의 대가, 유재은 대표
- 현)프랜코 대표
- 대기업 프랜차이즈 컨설팅 21회
- 프랜차이즈 컨설팅 총 72회
- 프랜차이즈 강의 300회 이상
-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법칙』, 『한국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의 저자
- 아리따움, 신라호텔, 정관장, 경복궁, 와라와라, 오늘와인한잔, 코코이찌방, 왕식자재마트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 런칭 및 전략 컨설팅 수행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9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수강권 환불 규정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무료로 오픈된 컨텐츠만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없음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1/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9/10 결제금액의 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2/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8/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수강기간이란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기간을 의미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