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인원마감 19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62

  • 1강
    코틀린 개요 및 특징
    30:18
  • 2강
    intellij 설치
    34:39
  • 3강
    Gradle 프로젝트 생성
    37:44
  • 4강
    Maven 프로젝트 생성
    33:49
  • 5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36:40
  • 6강
    이클립스를 이용한 코틀린 프로젝트 생성
    34:50
  • 7강
    코틀린 파일구조
    32:37
  • 8강
    패키지 이용 방법
    36:25
  • 9강
    자바와 코틀린 import, 패키지 비교
    35:32
  • 10강
    변수 선언과 초기화
    34:07
  • 11강
    Null 안전성과 상수 변수
    32:11
  • 12강
    함수 오버로딩, 기본인수
    37:03
  • 13강
    명명인수, 함수의 중위 표현식
    31:26
  • 14강
    가변인수, 재귀함수
    30:40
  • 15강
    tailrec 사용
    29:35
  • 16강
    데이터 타입(숫자, 논리)
    31:21
  • 17강
    데이터 타입(문자열, 문자열 템플릿)
    20:13
  • 18강
    Any 타입과 null 허용
    28:55
  • 19강
    is 연산자와 캐스팅
    29:31
  • 20강
    기초데이터 타입 캐스팅 함수와 !is
    29:31
  • 21강
    Array클래스와 배열 타입
    30:29
  • 22강
    mutable, immutable 클래스
    24:41
  • 23강
    List, ArrayLIst
    30:23
  • 24강
    Map, Set과 자바의 Map, List, Set
    30:03
  • 25강
    컬렉션 타입을 Iterator로 변형
    29:35
  • 26강
    if, if표현식
    24:14
  • 27강
    Expression과 Statement 차이
    22:17
  • 28강
    when문의 다양한 활용
    30:32
  • 29강
    when 표현식
    25:51
  • 30강
    for문의 다양한 활용
    30:42
  • 31강
    while문, 반복문 제어
    29:29
  • 32강
    자바 연산자와의 차이 및 전개 연산자
    30:13
  • 33강
    클래스와 객체
    29:27
  • 34강
    주생성자 사용
    28:25
  • 35강
    보조 생성자 활용
    27:37
  • 36강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구성
    29:27
  • 37강
    안드로이드 Entry Point 와 매니페스트
    32:05
  • 38강
    코틀린의 확장 플러그인 기능
    24:14
  • 39강
    Constraint Layout을 이용한 초기화면 구현
    25:47
  • 40강
    액티비티 연결
    30:23
  • 41강
    자바를 이용한 BMI 계산 앱 프로그래밍
    29:59
  • 42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1
    30:56
  • 43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2
    24:39
  • 44강
    자바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3:55
  • 45강
    코틀린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9:47
  • 46강
    코틀린 코드를 이용한 화면구성
    29:11
  • 47강
    코틀린을 이용한 레이아웃 파라미터 조정
    30:14
  • 48강
    xml을 통해 뷰의 기초 속성들
    26:56
  • 49강
    visibility 속성을 이용하는 코드 작성
    23:52
  • 50강
    Layout 클래스
    29:35
  • 51강
    LinearLayout
    29:45
  • 52강
    RelativeLayout
    31:32
  • 53강
    TableLayout
    30:36
  • 54강
    GridLayout
    30:14
  • 55강
    GridLayout의 유용한 속성
    33:20
  • 56강
    FrameLayout 사용
    37:24
  • 57강
    FrameLayout을 이용한 뷰전환
    15:54
  • 58강
    ScrollView
    17:32
  • 59강
    Toast 사용
    28:09
  • 60강
    Toast 위치 설정
    27:56
  • 61강
    Dialog
    31:32
  • 62강
    AlertDialog
    28:26
50% 할인 51,334원

25,667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3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인원마감 19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직무 교육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6:34:25

  • 1강
    코틀린 개요 및 특징 FREE
    30:18 PLAY
  • 2강
    intellij 설치
    34:39
  • 3강
    Gradle 프로젝트 생성
    37:44
  • 4강
    Maven 프로젝트 생성
    33:49
  • 5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36:40
  • 6강
    이클립스를 이용한 코틀린 프로젝트 생성
    34:50
  • 7강
    코틀린 파일구조
    32:37
  • 8강
    패키지 이용 방법
    36:25
  • 9강
    자바와 코틀린 import, 패키지 비교
    35:32
  • 10강
    변수 선언과 초기화
    34:07
  • 11강
    Null 안전성과 상수 변수
    32:11
  • 12강
    함수 오버로딩, 기본인수
    37:03
  • 13강
    명명인수, 함수의 중위 표현식
    31:26
  • 14강
    가변인수, 재귀함수
    30:40
  • 15강
    tailrec 사용
    29:35
  • 16강
    데이터 타입(숫자, 논리)
    31:21
  • 17강
    데이터 타입(문자열, 문자열 템플릿)
    20:13
  • 18강
    Any 타입과 null 허용
    28:55
  • 19강
    is 연산자와 캐스팅
    29:31
  • 20강
    기초데이터 타입 캐스팅 함수와 !is
    29:31
  • 21강
    Array클래스와 배열 타입
    30:29
  • 22강
    mutable, immutable 클래스
    24:41
  • 23강
    List, ArrayLIst
    30:23
  • 24강
    Map, Set과 자바의 Map, List, Set
    30:03
  • 25강
    컬렉션 타입을 Iterator로 변형
    29:35
  • 26강
    if, if표현식
    24:14
  • 27강
    Expression과 Statement 차이
    22:17
  • 28강
    when문의 다양한 활용
    30:32
  • 29강
    when 표현식
    25:51
  • 30강
    for문의 다양한 활용
    30:42
  • 31강
    while문, 반복문 제어
    29:29
  • 32강
    자바 연산자와의 차이 및 전개 연산자
    30:13
  • 33강
    클래스와 객체
    29:27
  • 34강
    주생성자 사용
    28:25
  • 35강
    보조 생성자 활용
    27:37
  • 36강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구성
    29:27
  • 37강
    안드로이드 Entry Point 와 매니페스트
    32:05
  • 38강
    코틀린의 확장 플러그인 기능
    24:14
  • 39강
    Constraint Layout을 이용한 초기화면 구현
    25:47
  • 40강
    액티비티 연결
    30:23
  • 41강
    자바를 이용한 BMI 계산 앱 프로그래밍
    29:59
  • 42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1
    30:56
  • 43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2
    24:39
  • 44강
    자바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3:55
  • 45강
    코틀린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9:47
  • 46강
    코틀린 코드를 이용한 화면구성
    29:11
  • 47강
    코틀린을 이용한 레이아웃 파라미터 조정
    30:14
  • 48강
    xml을 통해 뷰의 기초 속성들
    26:56
  • 49강
    visibility 속성을 이용하는 코드 작성
    23:52
  • 50강
    Layout 클래스
    29:35
  • 51강
    LinearLayout
    29:45
  • 52강
    RelativeLayout
    31:32
  • 53강
    TableLayout
    30:36
  • 54강
    GridLayout
    30:14
  • 55강
    GridLayout의 유용한 속성
    33:20
  • 56강
    FrameLayout 사용
    37:24
  • 57강
    FrameLayout을 이용한 뷰전환
    15:54
  • 58강
    ScrollView
    17:32
  • 59강
    Toast 사용
    28:09
  • 60강
    Toast 위치 설정
    27:56
  • 61강
    Dialog
    31:32
  • 62강
    AlertDialog
    28:26
담당 선생님 LH

클래스 소개

Kotlin을 이용한 Android Coding 총 정리

개강 후 단 1개월,
원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 클래스 구성

이 클래스는 안드로이드의 공식언어로 채택된 코틀린의 기본 문법에서부터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까지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자바 코드와 비교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다룬 클래스 입니다.



▶ 클래스 대상

코틀린 입문자
자바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개발 입문자 또는 안드로이드 개발 입문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는 분



▶ 클래스 목표

1. 코틀린 개요 및 특징에 대해 알 수 있다. 2. 코틀린 및 안드로이드 개발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3. 코틀린의 기본 문법을 익힐 수 있다. 4. 코틀린의 고급 문법을 익힐 수 있다. 5.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 6. 자바 코드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을 이해 할 수 있다. 7. 코틀린을 이용한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UI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8. 자바와 코틀린을 비교를 통해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직무 교육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LH 직무 교육 미션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LH 직무 교육 미션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LH 직무 교육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LH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장 : 소확성
어제보다 조금 더 성장한 오늘의 나를 위해, 소확성이 함께 합니다.
여러분의 일과 삶, 생활을 업그레이드하는 진정한 나만의 성장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온라인교육전문기업 (주)알엠피 홈페이지 www.thermp.co.kr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9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 시작으로부터 7일 이내 결제금액에서 컨텐츠 이용분(정상가 기준)을 제한 금액 없음
    수강 시작으로부터 7일 초과 결제금액에서 수강권 이용분(정상가 기준)을 제한 금액 수강권 정상가 기준의 10%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컨텐츠 이용분 = 정상가 * (이용한 컨텐츠 수 / 전체 컨텐츠 수)
      -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컨텐츠가 재생된 경우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단,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수강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권 이용분 = (클래스 금액/수강권 일 수) * 사용한 일 수
      - 사용한 일 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를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소장권은 실 수강기간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습니다.
    • 적립금을 이용하여 금액 차감 후 결제하셨더라도 환불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정가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수수료 5%를 제외하고 이체가 됩니다.
    • 환불기간
      -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유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는 경우 열람한 강의 갯수만큼 차감 환불, 적립금 환불 X
      3.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요청시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 경과된 기간만큼 차감, 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유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