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와 함께하는업무 스킬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8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총 8개의 미션 01:0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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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과정 소개 FREE03:39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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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오피스365를 통해 달라지는 업무 환경의 이해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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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스마트한 업무 공간 - 오피스365 포탈의 이해 및 설정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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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메일/일정/연락처/작업까지 OK - Outlook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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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스마트한 자료 수집 및 관리 - OneNote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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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안전하고 넉넉한 클라우드 저장공간 - OneDrive1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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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우리끼리, 외부 게스트와도 함께 협업하는 사이트 - SharePoint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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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협업에 메신저, 거기에 화상회의까지 - Teams06:55
클래스 소개
오피스365,
내 업무 환경에 맞게
제대로 활용하는 팁!
강의소개 📝
오피스365 (Microsoft 365)는
기업에 꼭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과
메일, 일정, 문서 관리, 협업, 온라인 화상회의,
메신저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이 오피스365 하나만 도입하면
회사에 필요한 업무 툴은
다 들어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문제는 많은 업무 툴이 들어 있다보니
툴을 도입한 뒤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 할지
막막하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 강의를 준비했어요.
이제 막 오피스 365를 도입한 회사나
이미 사용 중인데 오피스 프로그램만 설치해 이용 중이라면,
이 교육을 통해 업무 환경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실제로 오피스 365의 포탈을 이해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피스 365의 주요 업무 툴인
아웃룩, 원드라이브, 원노트, 팀즈, 쉐어포인트에 대해
이해하고 학습해 볼 수 있습니다.
왜 배워야 할까요?
핸드폰 최신형을 구매하고
전화, 문자, 카카오톡 서비스만 이용한다면 어떨까요?
너무 안타깝죠? 마찬가지랍니다.
오피스 365를 구독하고,
엑셀/워드/파워포인트 오피스만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런 분들께, 활용 시 업무가 편리해지는
주요 업무 툴을 안내해드립니다.
앞으로 업무 시에 어떻게 오피스365를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에서 배우는 것들
■ 달라지는 업무 환경의 이해
■ Office 365 Portal의 이해 및 설정
■ 메일, 일정, 연락처, 작업 - Outlook
■ 클라우드 저장공간 - OneDrive
■ 자료 수집 및 관리 - OneNote
■ 협업, 메신저, 화상회의 - Teams
■ 협업 사이트 이해 - SharePoint
수강대상
■ 오피스 365를 도입한 회사
■ 오피스 365를 도입하면 무엇이 좋은지 궁금하신 분
■ 오피스 365 사용자
■ 스마트워크를 하시고 싶은 분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8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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