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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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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62

  • 1강
    코틀린 개요 및 특징
    30:18
  • 2강
    intellij 설치
    34:39
  • 3강
    Gradle 프로젝트 생성
    37:44
  • 4강
    Maven 프로젝트 생성
    33:49
  • 5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36:40
  • 6강
    이클립스를 이용한 코틀린 프로젝트 생성
    34:50
  • 7강
    코틀린 파일구조
    32:37
  • 8강
    패키지 이용 방법
    36:25
  • 9강
    자바와 코틀린 import, 패키지 비교
    35:32
  • 10강
    변수 선언과 초기화
    34:07
  • 11강
    Null 안전성과 상수 변수
    32:11
  • 12강
    함수 오버로딩, 기본인수
    37:03
  • 13강
    명명인수, 함수의 중위 표현식
    31:26
  • 14강
    가변인수, 재귀함수
    30:40
  • 15강
    tailrec 사용
    29:35
  • 16강
    데이터 타입(숫자, 논리)
    31:21
  • 17강
    데이터 타입(문자열, 문자열 템플릿)
    20:13
  • 18강
    Any 타입과 null 허용
    28:55
  • 19강
    is 연산자와 캐스팅
    29:31
  • 20강
    기초데이터 타입 캐스팅 함수와 !is
    29:31
  • 21강
    Array클래스와 배열 타입
    30:29
  • 22강
    mutable, immutable 클래스
    24:41
  • 23강
    List, ArrayLIst
    30:23
  • 24강
    Map, Set과 자바의 Map, List, Set
    30:03
  • 25강
    컬렉션 타입을 Iterator로 변형
    29:35
  • 26강
    if, if표현식
    24:14
  • 27강
    Expression과 Statement 차이
    22:17
  • 28강
    when문의 다양한 활용
    30:32
  • 29강
    when 표현식
    25:51
  • 30강
    for문의 다양한 활용
    30:42
  • 31강
    while문, 반복문 제어
    29:29
  • 32강
    자바 연산자와의 차이 및 전개 연산자
    30:13
  • 33강
    클래스와 객체
    29:27
  • 34강
    주생성자 사용
    28:25
  • 35강
    보조 생성자 활용
    27:37
  • 36강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구성
    29:27
  • 37강
    안드로이드 Entry Point 와 매니페스트
    32:05
  • 38강
    코틀린의 확장 플러그인 기능
    24:14
  • 39강
    Constraint Layout을 이용한 초기화면 구현
    25:47
  • 40강
    액티비티 연결
    30:23
  • 41강
    자바를 이용한 BMI 계산 앱 프로그래밍
    29:59
  • 42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1
    30:56
  • 43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2
    24:39
  • 44강
    자바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3:55
  • 45강
    코틀린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9:47
  • 46강
    코틀린 코드를 이용한 화면구성
    29:11
  • 47강
    코틀린을 이용한 레이아웃 파라미터 조정
    30:14
  • 48강
    xml을 통해 뷰의 기초 속성들
    26:56
  • 49강
    visibility 속성을 이용하는 코드 작성
    23:52
  • 50강
    Layout 클래스
    29:35
  • 51강
    LinearLayout
    29:45
  • 52강
    RelativeLayout
    31:32
  • 53강
    TableLayout
    30:36
  • 54강
    GridLayout
    30:14
  • 55강
    GridLayout의 유용한 속성
    33:20
  • 56강
    FrameLayout 사용
    37:24
  • 57강
    FrameLayout을 이용한 뷰전환
    15:54
  • 58강
    ScrollView
    17:32
  • 59강
    Toast 사용
    28:09
  • 60강
    Toast 위치 설정
    27:56
  • 61강
    Dialog
    31:32
  • 62강
    AlertDialog
    28:26
50% 할인 월 51,334원

25,667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3개월 권 중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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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직무 교육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6:34:25

  • 1강
    코틀린 개요 및 특징 FREE
    30:18 PLAY
  • 2강
    intellij 설치
    34:39
  • 3강
    Gradle 프로젝트 생성
    37:44
  • 4강
    Maven 프로젝트 생성
    33:49
  • 5강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36:40
  • 6강
    이클립스를 이용한 코틀린 프로젝트 생성
    34:50
  • 7강
    코틀린 파일구조
    32:37
  • 8강
    패키지 이용 방법
    36:25
  • 9강
    자바와 코틀린 import, 패키지 비교
    35:32
  • 10강
    변수 선언과 초기화
    34:07
  • 11강
    Null 안전성과 상수 변수
    32:11
  • 12강
    함수 오버로딩, 기본인수
    37:03
  • 13강
    명명인수, 함수의 중위 표현식
    31:26
  • 14강
    가변인수, 재귀함수
    30:40
  • 15강
    tailrec 사용
    29:35
  • 16강
    데이터 타입(숫자, 논리)
    31:21
  • 17강
    데이터 타입(문자열, 문자열 템플릿)
    20:13
  • 18강
    Any 타입과 null 허용
    28:55
  • 19강
    is 연산자와 캐스팅
    29:31
  • 20강
    기초데이터 타입 캐스팅 함수와 !is
    29:31
  • 21강
    Array클래스와 배열 타입
    30:29
  • 22강
    mutable, immutable 클래스
    24:41
  • 23강
    List, ArrayLIst
    30:23
  • 24강
    Map, Set과 자바의 Map, List, Set
    30:03
  • 25강
    컬렉션 타입을 Iterator로 변형
    29:35
  • 26강
    if, if표현식
    24:14
  • 27강
    Expression과 Statement 차이
    22:17
  • 28강
    when문의 다양한 활용
    30:32
  • 29강
    when 표현식
    25:51
  • 30강
    for문의 다양한 활용
    30:42
  • 31강
    while문, 반복문 제어
    29:29
  • 32강
    자바 연산자와의 차이 및 전개 연산자
    30:13
  • 33강
    클래스와 객체
    29:27
  • 34강
    주생성자 사용
    28:25
  • 35강
    보조 생성자 활용
    27:37
  • 36강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구성
    29:27
  • 37강
    안드로이드 Entry Point 와 매니페스트
    32:05
  • 38강
    코틀린의 확장 플러그인 기능
    24:14
  • 39강
    Constraint Layout을 이용한 초기화면 구현
    25:47
  • 40강
    액티비티 연결
    30:23
  • 41강
    자바를 이용한 BMI 계산 앱 프로그래밍
    29:59
  • 42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1
    30:56
  • 43강
    코틀린을 이용한 BMI 계산 앱프로그래밍2
    24:39
  • 44강
    자바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3:55
  • 45강
    코틀린의 변수활용 앱 만들어보기
    29:47
  • 46강
    코틀린 코드를 이용한 화면구성
    29:11
  • 47강
    코틀린을 이용한 레이아웃 파라미터 조정
    30:14
  • 48강
    xml을 통해 뷰의 기초 속성들
    26:56
  • 49강
    visibility 속성을 이용하는 코드 작성
    23:52
  • 50강
    Layout 클래스
    29:35
  • 51강
    LinearLayout
    29:45
  • 52강
    RelativeLayout
    31:32
  • 53강
    TableLayout
    30:36
  • 54강
    GridLayout
    30:14
  • 55강
    GridLayout의 유용한 속성
    33:20
  • 56강
    FrameLayout 사용
    37:24
  • 57강
    FrameLayout을 이용한 뷰전환
    15:54
  • 58강
    ScrollView
    17:32
  • 59강
    Toast 사용
    28:09
  • 60강
    Toast 위치 설정
    27:56
  • 61강
    Dialog
    31:32
  • 62강
    AlertDialog
    28:26
담당 선생님 LH

클래스 소개

Kotlin을 이용한 Android Coding 총 정리

개강 후 단 1개월,
원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해당 클래스는 별도의 피드백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클래스 구성

이 클래스는 안드로이드의 공식언어로 채택된 코틀린의 기본 문법에서부터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까지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자바 코드와 비교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다룬 클래스 입니다.



▶ 클래스 대상

코틀린 입문자
자바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개발 입문자 또는 안드로이드 개발 입문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는 분



▶ 클래스 목표

1. 코틀린 개요 및 특징에 대해 알 수 있다. 2. 코틀린 및 안드로이드 개발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3. 코틀린의 기본 문법을 익힐 수 있다. 4. 코틀린의 고급 문법을 익힐 수 있다. 5.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 6. 자바 코드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을 이해 할 수 있다. 7. 코틀린을 이용한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UI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8. 자바와 코틀린을 비교를 통해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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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Kotlin(코틀린)을 이용한 Android Coding(안드로이드 코딩) 총 정리 LH 직무 교육 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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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LH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장 : 소확성
어제보다 조금 더 성장한 오늘의 나를 위해, 소확성이 함께 합니다.
여러분의 일과 삶, 생활을 업그레이드하는 진정한 나만의 성장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온라인교육전문기업 (주)알엠피 홈페이지 www.therm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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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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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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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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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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