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1차 얼리버드
월 10,750원 정가 월 89,000원89% sold out -
한정수량 2차 얼리버드
월 12,416원 정가 월 89,000원86%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월 89,000원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영어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6개월 ,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9:53:26
-
OT[선생님과 Talk Talk] 강의소개와 교육철학 FREE03:59 PLAY
-
OT[승무원 영어] 기내에서 "Dress Up"의 의미는 과연?! FREE01:10 PLAY
-
OT[승무원 영어] 승무원이 반드시 알아야할 'Wine'에 대한 기초지식 FREE02:27 PLAY
-
1강1. 환영인사 [Welcoming]19:02
-
2강2. 좌석 안내 [Settling into Seats]18:15
-
3강3. 탑승 환영 서비스 [Welcoming Drinks & Other Services]20:05
-
4강4. 편의용품 제공 [Amenities & Other Products]22:33
-
5강5. 편의 시설 [Onboard Facilities]21:22
-
6강6. 기내 안전점검 [Cabin Securing]20:59
-
7강7. 기내 도움 [Cabin Assistance]24:47
-
8강8. 식전 음료 주문받기 및 제공 [Pre-drinks Order & Delivery]23:35
-
9강9. 식사 주문받기 [Taking Meal Order]25:47
-
10강10. 식사 제공 및 정리 [Delivery/Replenishment/Clearance]29:14
-
11강11. 디저트, 식후 음료서비스 [Dessert & Hot Beverage Service]36:31
-
12강12. 면세품 판매 및 기타 서비스 [Sales & Other Requests]32:16
-
13강13. 기내 오락시설 및 라운지바 [Entertainment & Lounge Bar]30:53
-
14강14. 입국 신고서 및 고객 대화 [Landing Forms & Customer Talk]26:30
-
15강15. 피드백 및 서비스 회복 [Feedback & Service Recovery]31:21
-
16강16. 환자응대 및 승객통제[Medical Emergency & Crowd Control]21:19
-
17강17. 난동 승객 대응 [Handling Disruptive Passenger]31:28
-
18강18. 착륙 준비 및 착륙하기 [Cabin Securing & Disembarkation]30:36
-
19강19. 안전질문 및 용모체크 [Safety Question & Grooming Check]35:11
-
20강20. 서비스 업무 배정 [Service Duty Allocation]30:59
-
21강21. 응급의료 상황 [Medical Case]27:53
-
22강22. 피드백 및 지원 [Feedback & Support]25:14
클래스 소개
안녕하세요,
김미성 강사입니다!
항공사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 객실 승무원의
구체적인 역할과 업무내용,
프리미엄 서비스에 적합한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법과
탑승객을 응대하는 모든 Know-How와 Tip까지 대방출!
후임 승무원과의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
아낌없이 모두 전수하는 프리미엄 영어수업입니다.
저희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강사]
김미성
[학력]
UNITEC 일본어학과 학사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항공서비스경영 석사
[자격]
에미레이츠 비즈니스, 일등석 객실 서비스 수료
에미레이츠 A380 전담 기내 승무원 교육 수료
에미레이츠 부사무장 교육 및 훈련 수료
[경력]
한서대학교 항공서비스 영어 강사
승무원 영어면접 코칭 강사
에미레이츠 항공 부사무장
KLM 네덜란드 항공 승무원
[강의특징]
- 실제 현장에서 승무원들간에 사용하는 전문용어와 표현법 및 대화내용을 제시한다.
- 프리미엄 서비스에 적합한 필수 표현법과 프리미엄 승객을 응대하는 방법을 전수한다.
- 승무원 출신 강사의 오랜 비행경력을 통해 느꼈던 고충과 팁들을 솔직 담백하게 알려준다.
- 선임 승무원과 일반 승무원의 역할과 업무의 차이,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시한다.
- 업무수행 팁을 통해 승객과 동료의 마음을 얻고 문화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수강대상]
- 국내 및 해외 항공사에 입사를 곧 앞둔 예비 승무원
-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고자 하는 예비·현직 승무원
- 프리미엄 클래스로 이동을 대기중인 현직 승무원
- 업무수행능력과 영어실력 향상이 필요한 현직 승무원
- 프리미엄 서비스의 역할과 내용을 배우고자 하는 현직 승무원
[학습효과]
- 프리미엄 객실에서 제공되는 물품의 종류와 서비스 특징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영어 표현법 학습을 통해 승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
- 프리미엄 객실 승무원의 역할과 업무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 커뮤니케이션 학습을 통해 사무장 및 동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 프리미엄 객실 근무경험 없이도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두려움 없이 일을 시작할 수 있어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커리어패스입니다.
커리어패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등 다수의 정부기관 지원으로 설립 및 운영되는 교육기관 입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