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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천재가 경영천재 50강
    03:56
  • 1강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싶은가
    17:58
  • 2강
    왜 한 마음 한 뜻이 가능한가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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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국 같은 기업 문화를 함께 만들어라
    13:54
  • 4강
    경영이란 무엇인가
    11:28
  • 5강
    영업이란 무엇인가
    3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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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왜 ‘깨달음’인가
    11:58
  • 7강
    크고, 위험하고, 대담한 꿈을 설계해야 하나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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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강ㅡ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나?
    33:49
  • 9강
    경영의 핵심 요소는 직원이다
    23:22
  • 10강
    고객을 연구하고 섬겨라
    17:40
  • 11강
    불통이 문제의 본질이다
    17:50
  • 12강
    소통(회의)이 문제 해결 능력이다
    11:48
  • 13강
    꿈이 없는 자 심장이 멈춘 것이다
    21:40
  • 14강
    Business Model 디커플링하라
    14:40
  • 15강
    Best Practice 없이 영업 하지 마라
    14:44
  • 16강
    16강ㅡ결과가 유일한 평가 지표다
    12:20
  • 17강
    17강ㅡ문화와 시스템이 미래다
    13:41
  • 18강
    18강ㅡ퀀텀점프 (Quantum Leap) 하라
    22:31
  • 19강
    19강ㅡ사람을 움직이는 힘 – 감성
    49:34
  • 20강
    20강ㅡ깨진 신뢰를 다시 회복하라!
    10:31
  • 21강
    21강ㅡ깨달음 – ‘도’를 아십니까
    18:28
  • 22강
    22강ㅡ정성이 시작이요 끝이다
    13:50
  • 23강
    23강ㅡ영업인의 역할과 임무는?
    22:37
  • 24강
    24강ㅡBest Practice(표준모델) 어떻게 만드는가?
    22:34
  • 25강
    25강ㅡ첫인상을 연출하라! 매력적으로
    33:28
  • 26강
    26강ㅡ호기심을 자극하라! 남다른 초기 접근법
    13:45
  • 27강
    27강ㅡ골든 룰의 법칙을 활용하라!
    11:42
  • 28강
    28강ㅡ호감을 느끼게 질문을 잘하라!
    11:21
  • 29강
    29강ㅡ경청기술로 강력한 끌림을 ᆢ
    22:06
  • 30강
    30강ㅡ질문지를 미리 작성하라!
    20:15
  • 31강
    31강ㅡ관심을 끄는한 문장을 만들어!
    30:23
  • 32강
    32강ㅡ문제의 심각함을 느끼게 하라!
    25:37
  • 33강
    33강ㅡSPIN 기술을 연구하고 거듭 수정하라!
    28:07
  • 34강
    34강ㅡSPIN 기술의 적용 사례 1,2
    18:48
  • 35강
    35강ㅡ상담 실패의 원인을 찾아라!
    25:47
  • 36강
    36강ㅡ상담 성공율 100% FABE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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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7강ㅡFABE 기술의 적용 사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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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8강ㅡ거절은 무엇인가 –왜 하는가
    21:23
  • 39강
    39강ㅡ거절극복의 원칙과 거절극복의 방법
    21:59
  • 40강
    40강ㅡQ-FABE-Q의 극적인 반전
    16:20
  • 41강
    41강ㅡ복잡한 거절극복 적용 사례 1,2
    16:41
  • 42강
    42강ㅡ클로징 잘하는 효과적인 방법
    28:43
  • 43강
    43강ㅡ감동적인 마무리 방법
    11:22
  • 44강
    44강ㅡ사후관리로 소개를 받는 방법
    12:37
  • 45강
    45강ㅡ효과적인 아침관리 습관
    20:05
  • 46강
    46강ㅡ잘 만든 화법 체득화훈련
    18:31
  • 47강
    47강ㅡ활동량의 법칙ㅡ매일 3명 만나기
    11:26
  • 48강
    48강ㅡ피드백의 실행ㅡ매일, 매주
    08:54
  • 49강
    49강ㅡ자기 계발의 습관ㅡ독서 &사색
    09:54
  • 50강
    50강ㅡ홍익인간의 이념을 실천하라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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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51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51개의 미션 16:30:35

  • OT
    영업천재가 경영천재 50강 FREE
    03:56 PLAY
  • 1강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싶은가 FREE
    17:58 PLAY
  • 2강
    왜 한 마음 한 뜻이 가능한가
    19:31
  • 3강
    천국 같은 기업 문화를 함께 만들어라
    13:54
  • 4강
    경영이란 무엇인가
    11:28
  • 5강
    영업이란 무엇인가
    37:04
  • 6강
    왜 ‘깨달음’인가
    11:58
  • 7강
    크고, 위험하고, 대담한 꿈을 설계해야 하나
    10:44
  • 8강
    8강ㅡ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나?
    33:49
  • 9강
    경영의 핵심 요소는 직원이다
    23:22
  • 10강
    고객을 연구하고 섬겨라
    17:40
  • 11강
    불통이 문제의 본질이다
    17:50
  • 12강
    소통(회의)이 문제 해결 능력이다
    11:48
  • 13강
    꿈이 없는 자 심장이 멈춘 것이다
    21:40
  • 14강
    Business Model 디커플링하라
    14:40
  • 15강
    Best Practice 없이 영업 하지 마라
    14:44
  • 16강
    16강ㅡ결과가 유일한 평가 지표다
    12:20
  • 17강
    17강ㅡ문화와 시스템이 미래다
    13:41
  • 18강
    18강ㅡ퀀텀점프 (Quantum Leap) 하라
    22:31
  • 19강
    19강ㅡ사람을 움직이는 힘 – 감성
    49:34
  • 20강
    20강ㅡ깨진 신뢰를 다시 회복하라!
    10:31
  • 21강
    21강ㅡ깨달음 – ‘도’를 아십니까
    18:28
  • 22강
    22강ㅡ정성이 시작이요 끝이다
    13:50
  • 23강
    23강ㅡ영업인의 역할과 임무는?
    22:37
  • 24강
    24강ㅡBest Practice(표준모델) 어떻게 만드는가?
    22:34
  • 25강
    25강ㅡ첫인상을 연출하라! 매력적으로
    33:28
  • 26강
    26강ㅡ호기심을 자극하라! 남다른 초기 접근법
    13:45
  • 27강
    27강ㅡ골든 룰의 법칙을 활용하라!
    11:42
  • 28강
    28강ㅡ호감을 느끼게 질문을 잘하라!
    11:21
  • 29강
    29강ㅡ경청기술로 강력한 끌림을 ᆢ
    22:06
  • 30강
    30강ㅡ질문지를 미리 작성하라!
    20:15
  • 31강
    31강ㅡ관심을 끄는한 문장을 만들어!
    30:23
  • 32강
    32강ㅡ문제의 심각함을 느끼게 하라!
    25:37
  • 33강
    33강ㅡSPIN 기술을 연구하고 거듭 수정하라!
    28:07
  • 34강
    34강ㅡSPIN 기술의 적용 사례 1,2
    18:48
  • 35강
    35강ㅡ상담 실패의 원인을 찾아라!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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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6강
    36강ㅡ상담 성공율 100% FABE로 가능하다
    21:00
  • 37강
    37강ㅡFABE 기술의 적용 사례 1,2
    46:20
  • 38강
    38강ㅡ거절은 무엇인가 –왜 하는가
    21:23
  • 39강
    39강ㅡ거절극복의 원칙과 거절극복의 방법
    21:59
  • 40강
    40강ㅡQ-FABE-Q의 극적인 반전
    16:20
  • 41강
    41강ㅡ복잡한 거절극복 적용 사례 1,2
    16:41
  • 42강
    42강ㅡ클로징 잘하는 효과적인 방법
    28:43
  • 43강
    43강ㅡ감동적인 마무리 방법
    11:22
  • 44강
    44강ㅡ사후관리로 소개를 받는 방법
    12:37
  • 45강
    45강ㅡ효과적인 아침관리 습관
    20:05
  • 46강
    46강ㅡ잘 만든 화법 체득화훈련
    18:31
  • 47강
    47강ㅡ활동량의 법칙ㅡ매일 3명 만나기
    11:26
  • 48강
    48강ㅡ피드백의 실행ㅡ매일, 매주
    08:54
  • 49강
    49강ㅡ자기 계발의 습관ㅡ독서 &사색
    09:54
  • 50강
    50강ㅡ홍익인간의 이념을 실천하라
    15:49
담당 선생님 송용준

클래스 소개

세일즈대학은

영업천재를 양성하는

장인학교입니다



30년간 주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과

1000여 기업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거나

컨설팅을 실시하였습니다.


송용준 강사는 어떤 강사보다 전문성이 뛰어나고

차원이 다른 강의를 한다는 평을 주로 듣고 있습니다



반복해서 듣고 실천하면

기하급수적인 성장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월수입 2,000만원이 무난히 가능하고

월수입 5,000만원도 넘어설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월수입 3,000만원이 될 때까지

교육하는 과정을 개설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의에서는 3가지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교육과 훈련을 받으라는 것입니다.


첫 째,매년 3,000~5,000 이상 재산이 늘어나는 구조를 먼저 만듭니다.

소박하고 검소하게 살아...

둘 째,매월 수입이 3,000만원 이상이 될 때까지 교육,훈련을 받으라고 합니다.

셋 째,매일매일 행복하게 사는 습관을 만들어 질 때까지 교육을 받으라고 합니다.



방법은 경청애인하고 근검절약하는

철학 두가지로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이것이 습관이 되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그럼 , 강의에서 뵙겠습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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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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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미션 51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영업천재/경영천재 <차원이 다른 통찰로 명변지 한다> 송용준 기타 교육 미션
영업천재/경영천재 <차원이 다른 통찰로 명변지 한다> 송용준 기타 교육 미션
영업천재/경영천재 <차원이 다른 통찰로 명변지 한다> 송용준 기타 교육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송용준입니다.

송용준 ㅡ세일즈대학 대표 컨설턴트 ㅡ10배 성장컨설턴트
ㅡ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ㅡ유한킴벌리 물류기획실 근무
ㅡ퍼스트컨설팅
ㅡ현재 세일즈대학 대표 컨설턴트
저서 -영업활동 표준매뉴얼
입장바꿔생각을 해봐
영업력 향상의 원칙
62점 짜리 영업습관
ㅡ컨설팅 및 영업 경력 30년
ㅡ1991년 31세의 나이로 컨설턴트가 되어
ㅡ현재까지 1,000여 대기업 강의 및 컨설팅
ㅡ특히 필립모리스코리아, 한국 3M, BMW코리아, 뉴스킨, 메리케이코리아 등 글로벌 기업 컨설팅
ㅡ6개월 이상 컨설팅 한 대부분의 기업은 폭발적인 성장을 하였습니다
ㅡ현재도 가평 세일즈대학에서 매주 수 많은 수강생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ㅡ영업천재, 경영천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ㅡ강의를 들어본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차원이 다르다고 합니다
ㅡ월수입 2,000만원 이상이 되는 수 많은 제자들을 양성하였습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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