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와 함께하는데이터 분석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9: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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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인더스트리 트렌드 FREE05:39 PL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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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강마케팅이란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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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시장환경의 변화0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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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마케팅 담당자 요구 역량의 변화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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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마케팅 트렌드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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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디지털 마케팅0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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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강디지털 마케팅 프레임워크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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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강디지털 마케팅 시스템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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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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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강디지털 마케팅 진화방향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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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강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 소개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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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강디지털 마케팅 전략 Overview0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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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강마케팅이란0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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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강Marketing Mix0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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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강Set Strategy – STP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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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강마케팅 전략 다이어그램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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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실전 마케팅 전략 수립 프레임워크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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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강실전 마케팅 전략 사례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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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강디지털 마케팅 주요 개념/용어 설명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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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강디지털 마케팅 목적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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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강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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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실전 마케팅 리서치 Overview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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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강마케팅 리서치 기본 지식0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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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강온라인 서베이 유형 및 활용방안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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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강구글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서베이 진행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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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강마케팅 리서치 진행하기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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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강실전 마케팅 리서치 진행 방법론0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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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강마케팅 리서치 실전 사례1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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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강마케팅 리서치 실전 사례2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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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강마케팅 리서치 실전 사례3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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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강가시적 성과를 창출하는 데이터 분석0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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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강마케팅 효과측정과 데이터 분석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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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강구글 애널리틱스 아키텍처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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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강GA 추적코드 설정 및 검증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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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강구글 애널리틱스 주요 리포트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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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강양적 분석과 질적 분석의 이해0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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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강GA Goal 셋업을 통한 질적 분석 진행2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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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강DMP 연동을 통한 추가 데이터 확보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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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강GA 분석의 핵심 디멘전과 메트릭스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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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강마케팅 효과측정 개념0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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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강채널 효율 측정 전략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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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강퍼포먼스 마케팅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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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강Tracking/Measurement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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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강캠페인 태깅 사례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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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강채널 분석 실전 테크닉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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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강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효과 분석0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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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강케이스 스터디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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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강채널 효과 분석 프레임워크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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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강디지털 마케팅 채널 전략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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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강콘텐츠 마케팅 Overview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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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강인바운드 마케팅0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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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강콘텐츠 마케팅 배경지식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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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강콘텐츠 소비자 이해하기0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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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강콘텐츠 마케팅 전략0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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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강콘텐츠 마케팅 기법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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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강웹사이트 전략 Overview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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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강시장 환경의 변화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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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강웹사이트 전략0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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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강검색엔진 마케팅 Basic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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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강모바일 최적화 전략0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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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강SEO 마케팅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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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강SEM 마케팅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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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강이메일 마케팅 Overview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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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강eDM 프로세스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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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강이메일 마케팅 전략0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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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강실무 운영 프로세스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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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강주요 이메일 마케팅 도구들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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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강메일침프 서비스 가입하기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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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강이메일 리스트 생성하기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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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강이메일 템플릿 생성하기0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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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강캠페인 생성하기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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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강발송 메일 확인하기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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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강eDM 성과 분석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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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강외부 시스템 연동 이메일 리스트 자동 추가0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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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강그룹 리스트 관리하기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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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강이메일 Layout 이해하기0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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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강이메일 메세지 발송하기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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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강랜딩 페이지 구성의 중요성0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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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강이메일 마케팅 Summary0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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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강그로스해킹 Overview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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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강그로스해킹 이해하기0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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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강그로스해킹 실행 단계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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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강케이스 스터디 활용방안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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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강JetBlue 케이스0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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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강링크드인 케이스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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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강디지털 마케팅 프레임워크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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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강그로스해킹 프레임워크0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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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강데이터분석 체계 수립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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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강데이터분석 진행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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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강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진행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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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강페이스북 광고 그로스해킹 케이스11:43
클래스 소개
강의 두 줄 요약
일상 대부분이 디지털화된 지금, 디지털 세상 속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구매로 이끌어 갈 수 있어야 합니다. 배워서 실무에 바로 쓸 수 있도록 고안된 본 과정에서 전략부터 실전 응용 단계까지 모두 도달해보세요!
더 이상 감이 아닌, 데이터로 하는 디지털 마케팅!
요즘 잘되는 마케팅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디지털 환경 속 고객 성향을 데이터로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실행하는 디지털 마케팅입니다!
이미 셀 수없이 많은 판매와 구매와 이루어지고 있는 온라인 환경,
이 곳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데요.
거대해진 온라인 시장 속, 무수히 많은 소비자를 만나 상품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디지털 마케팅’ 입니다.
입문자 입장에서 생각하며, 이목을 끄는 이미지, 영상 콘텐츠 제작부터 데이터 기반 고객 분석까지, 생초보도 배워서 바로 쓸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런 고민 한 번 쯤은 해보셨다면, 이 강의에 집중해주세요!
- 디지털 마케팅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 지 막막한 분
- 쌓여 있는 고객 데이터,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 분
- 광고에 필요한 이미지, 동영상 제작 1도 할 줄 모르는 분
- 이메일을 활용해서 고객에게 접근하고 싶은데, 그 방법을 모르는 분
- 어떻게 하면 내 웹사이트에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지 방법을 모르는 분
-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는 초보 마케터
- 개인 사업/부업을 위해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
- 마케팅 직무로 입사, 이직을 꿈꾸는 분
- 감에 의존한 마케팅이 아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은 분
강의 특징
실무 경험이 없어도? OK
전공자가 아니어도? OK
관련 지식이 없어도? OK
모두 OK!
대기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높게 여러 차례 진행된 다양한 강의들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하여 매우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입니다. 뿐만 아니라 비전공자여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과 눈높이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배워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본에 대한 이해부터 마케팅 리서치 실전 사례를 통한 실습으로 숙련도까지 UP!
도서 평점 9.0인 디지털 마케팅 개론 저자이자, 오랜 실무 내공으로 무장된 강사님과 함께 디지털 환경과 다양한 툴을 활용한 마케팅 역량을 기초부터 단단하게 키워 나가 보세요!
강의를 통해 마케팅 툴을 직접 반복 실습해보면 여러분들은 실전에 더욱 강한,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가로 도약하게 됩니다. 또한 핵심 내용만을 압축적으로 다루고 있어, 빠르게 성과를 도출해야 하는 직장인에게 매우 효과적인 강의입니다.
마소캠퍼스의 <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를 통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꼭 필요한 마케터가 되어 매출 극대화에 도전해보세요!
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를 듣고 나면
마소캠퍼스의 <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 강의를 듣고 나면,
여러분은 단 11시간 만에 아래의 역량을 키워 곧바로 실무에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채널별 전략 수립 역량(캠페인별 ROI 도출 및 분석 역량)
데이터 분석 역량과 Google Analytics 활용 실무 지식
자사 플랫폼을 디지털 마케팅 Content Hub로 활용하는 실무 지식
디지털 마케팅 실무 적용 방안 및 의사결정 역량
그로스해킹 방법론 적용 실무
콘텐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단계별 고객 유형 분류 및 전략적 광고 집행
디지털 마케팅 부트캠프와 함께라면 이 시대가 원하는 다재다능한 프로 마케터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지식공유자 소개 ️
□ 김진 | 마소캠퍼스 대표
現 마소캠퍼스 대표
서울대학교 MBA 졸업
오라클, 네이버를 거쳐 중국 네이버 개발 아웃소싱 센터를 설립 및 지휘하였으며, 서울대 MBA 졸업 후 글로벌 모바일 기업인 Obigo로 옮겨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성과 관리 시스템 도입 등 국내외 다양한 사업 영역을 개척하였습니다. 2010년에는 게임웹진 플레이포럼 M&A 후 데이터 분석과 디지털 마케팅을 실무에 본격 도입해 코리안클릭 수치 기준으로 월 평균 활성유저(MAU) 238만, 월 평균 페이지뷰(PV)수 1,700만을 달성하였습니다. 개발자, 전문 경영인의 길을 걸어온 사업가로서 폭넓은 경험과 IT 기술을 융합해 현재는 기업의 ROI를 높여줄 실무 전문가 교육에 힘 쓰고 있습니다.
경력 :
현) 머니매그넷주식회사(마소캠퍼스) 대표(2013.03 ~ )
현) 이화여자대학교 기업가센터 겸임교수(2018.09 ~ )
전) PlayForum, CEO/대표 (2010.12 ~ 2012.12)
전) 오비고 코리아, 모바일웹 사업부/사업부장(2009.02 ~ 2010.11)
전) 네이버, 프로세스 이노베이션팀/리더 & 중국 개발아웃소싱팀/팀장(2003.12 ~ 2007.10)
전) 한국오라클, 교육컨설팅팀/교육 컨설턴트(1999.10 ~ 2003.11)
강의 경력 :
주 분야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디지털 마인드셋 빌딩, 디지털 리터러시, 데이터 리터러시, 데이터 사이언스 준전문가 Lv1, 데이터 사이언스 준전문가 Lv2,
통계분석 마스터 클래스, 데이터 사이언스로 내리는 경영 의사결정 마스터 클래스, 데이터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마스터 클래스,
디지털 사업개발, 디지털 기획 입문, 디지털 마케팅 전략, 데이터 마케팅 입문 부트캠프, 디지털 서비스 분석,
그로스해킹, 액션러닝 디지털마케팅, 사회혁신과 디지털마케팅, 인공지능 마케팅 입문, 디지털 미디어 성과분석 外 다수)
강의 기업 : 롯데그룹, 삼성전자, LG 전자, SK그룹, 포스코, 위메프, 넥슨, 하나금융그룹, 신세계 그룹, 농협경제지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커머셜, 3M, 뷰웍스,
나이스평가정보, 월드비전, 한국관광공사, 이화여대, 한양대 外 다수
저서 :
- 데이터 사이언스 입문(2018),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입문(2021),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실무(2021), 비즈니스 의사결정 마스터 클래스(2022),
디지털 마케팅 개론(2018), 마켓4.0 그로스해킹(2019), 디지털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입문(2021) 外 다수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마소캠퍼스입니다.
마소캠퍼스의 진심과 소망을 담은 Actionable Content로,
2013년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해 온 누적 강의 1억시간!
이 소중한 경험과 시간은 언제나 마소캠퍼스와 수강생 모두의 성장의 원천입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