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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부 판매 전자책 제공]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코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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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강의 수: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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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 3,000부가 팔린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배우는 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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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6😎실전] 크롬 개발자 도구(콘솔과 소통하기, 그 밖의 다양한 기능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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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7✨] 웹의 뼈대를 맡고 있는 HTML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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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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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강
    [챕터15📃이론] 자바스크립트의 데이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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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6강
    [챕터15💻code] 자바스크립트 변수와 데이터타입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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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7강
    [챕터16📃이론] 키와 값이 쌍인 데이터 (JSON,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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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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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9강
    [챕터17✨] 스코프(scope), 벗어나면 소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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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강
    [챕터18📃이론] 상수, 변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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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1강
    [챕터18💻code] 상수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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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2강
    [챕터19✨] 변수 이름 짓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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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3강
    [챕터20✨] 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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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4강
    [챕터21📃이론] retu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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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5강
    [챕터21💻code] 영업사원 김지쳤에게 함수 만들어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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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6강
    [챕터22📃이론] 연산자 (대입, 산술, 복합대입, 단항, 논리, 삼항 연산자)
    14:55
  • 37강
    [챕터22💻code] 연산자 직접 코딩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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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8강
    [챕터23📃이론] 조건문 (if, swi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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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강
    [챕터23💻code] 포켓몬 빵 예제를 통해 조건문 코딩하기
    25:41
  • 40강
    [챕터24📃이론] for문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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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1강
    [챕터24💻code] for문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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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2강
    [챕터25📃이론] 이중for문, while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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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3강
    무자막_[챕터25💻code] 배열 속에 갇힌 포켓몬을 이중 for문으로 꺼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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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4강
    무자막_[챕터26📃이론] MBTI 테스트 만들기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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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6강
    무자막_[챕터27✨] 플라톤의 이데아 이론으로 배우는 클래스
    27:10
  • 47강
    무자막_[챕터28📃이론] 객체협력 | 주문서 클래스 만들기 (static)
    26:59
  • 48강
    무자막_[챕터28💻code] 객체 협력 | 주문서 클래스 코딩하기
    12:05
  • 49강
    무자막_[챕터29📃이론] 객체 협력 | 바리스타와 캐셔 클래스 만들기
    13:13
  • 50강
    무자막_[챕터29💻code] 객체 협력 | 바리스타와 캐셔 클래스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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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1강
    무자막_[챕터30✨] 캐셔 - 주문서 - 바리스타 객체 협력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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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2강
    [챕터31📃이론] 접근제어자와 게터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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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3강
    무자막_[챕터31💻code] 캐셔의 연봉을 지켜주세요! 접근제어자와 게터세터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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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4강
    무자막_[챕터32📃이론] 상속, 재사용성을 높여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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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5강
    무자막_[챕터32💻code] 종업원 클래스 만들고 바리스타와 캐셔에게 상속(extends)시키기
    08:00
  • 56강
    무자막_[챕터33📃이론] 깔끔이와 더러비로 설명하는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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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7강
    무자막_[챕터33💻code] 청소 인터페이스 코딩하고 구현(implements)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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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막_[챕터34📃이론] 객체지향 요소들 | 객체지향의 4대요소, 오버로딩, 오버라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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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막_[챕터35📃이론]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하자! 예외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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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1강
    무자막_[챕터35💻code] 포켓몬빵 재고가 없으면 에러 발생시키고 예외처리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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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2강
    무자막_[챕터36✨] 데이터베이스란?
    16:14
  • 63강
    무자막_[챕터37📃이론] 쿼리 | 테이블을 생성, 데이터 넣기, 데이터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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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4강
    무자막_[챕터37💻code] 테이블을 생성, 데이터 넣고, 데이터 출력해보자!
    27:29
  • 65강
    [챕터38📃이론] 조인 | 다수의 테이블을 묶어주기 (inner join, left outer join, right outer join)
    20:22
  • 66강
    무자막_[챕터38💻code] 2개의 포켓몬 테이블을 조인해보자! (inner join, left outer join, right outer join)
    10:48
  • 67강
    [개발자취업🎈1] 비전공자가 현실적으로 취직할 수 있는 곳들과 현실 연봉, 그리고 SI와 솔루션업체
  • 68강
    [개발자취업🎈2] 비전공자가 도전할 수 있는 개발 분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feat.지인들의 경험담
  • 69강
    [개발자취업🎈3] 국비지원 과목중에 추천하는 과목들을 함께 살펴봐요
  • 70강
    [개발자취업🎈4] 자기소개서 기법들에 대해 배워봐요!
  • 71강
    [개발자취업🎈5] 포트폴리오 만드는 법 | 깃허브 포트폴리오, 국비지원 포트폴리오,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1점 1점 1점 1점 1점 5 (1) 수강생 총 6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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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3개월 ,  6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9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9개의 미션 19:49:22

  • OT
    약 3,000부가 팔린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배우는 코딩 FREE
    08:48 PLAY
  • OT
    [챕터0✨] 웹IDE 익히기 | jsfiddle(자바스크립트)과 compilejava(자바) FREE
    09:19 PLAY
  • OT
    [챕터1📃이론] 코딩과 프로그래밍이란? FREE
    13:48 PLAY
  • 1강
    [챕터1💻code] 직접 코딩해보며 코딩이란 무엇인지 습득해요! FREE
    03:50 PLAY
  • 2강
    [챕터2📃이론] 개발할 때 필요한 지식들 (Front,Back,Object)
    14:36
  • 3강
    [챕터2💻code] 바리스타라는 객체(Object) 코딩하기 FREE
    05:56 PLAY
  • 4강
    [챕터3✨] 개발할 때 필요한 지식들 (Client,Server)
    18:35
  • 5강
    [챕터4✨] 개발할 때 필요한 지식들 (Get,Post,OpenAPI)
    18:54
  • 6강
    [챕터5✨] 크롬 개발자 도구 (네이버의 HTML 조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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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6📃이론] 크롬 개발자 도구 (콘솔과 소통하기, 그 밖의 다양한 기능들)
    07:37
  • 8강
    [챕터6😎실전] 크롬 개발자 도구(콘솔과 소통하기, 그 밖의 다양한 기능들)
    07:16
  • 9강
    [챕터7✨] 웹의 뼈대를 맡고 있는 HTML 문서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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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강
    [챕터8📃이론] HTML 태그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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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강
    [챕터8💻code1️⃣] HTML 태그를 직접 코딩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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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강
    [챕터8💻code2️⃣] HTML 태그를 직접 코딩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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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강
    [챕터9📃이론] HTML 태그를 예쁘게 꾸며주는 C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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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강
    [챕터9💻code] CSS를 직접 코딩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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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10📃이론] 네이버의 CSS 조작하고 로그인 버튼 똑같이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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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10😎실전] 네이버의 CSS 조작하고 로그인 버튼 똑같이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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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강
    [챕터11📃이론] HTML 이벤트, 사용자의 행동에 따라 이벤트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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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강
    [챕터11💻code] HTML 이벤트를 사용하여 현재 시간 출력하는 버튼 만들기 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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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강
    [챕터12📃이론] D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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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강
    [챕터12💻code] Document 객체를 사용하여 HTML 조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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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13✨] 변수와 데이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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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14📃이론1️⃣] 자바의 데이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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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강
    [챕터14📃이론2️⃣] 자바의 데이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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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강
    [챕터14💻code] 자바 변수와 데이터타입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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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5강
    [챕터15📃이론] 자바스크립트의 데이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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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6강
    [챕터15💻code] 자바스크립트 변수와 데이터타입 코딩하기
    08:19
  • 27강
    [챕터16📃이론] 키와 값이 쌍인 데이터 (JSON,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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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8강
    [챕터16💻code] JSON과 Map코딩하기
    18:49
  • 29강
    [챕터17✨] 스코프(scope), 벗어나면 소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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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강
    [챕터18📃이론] 상수, 변하지 않아요
    10:02
  • 31강
    [챕터18💻code] 상수 코딩하기
    04:39
  • 32강
    [챕터19✨] 변수 이름 짓는 방법
    12:17
  • 33강
    [챕터20✨] 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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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21💻code] 영업사원 김지쳤에게 함수 만들어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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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챕터22📃이론] 연산자 (대입, 산술, 복합대입, 단항, 논리, 삼항 연산자)
    14:55
  • 37강
    [챕터22💻code] 연산자 직접 코딩해보자!
    11:09
  • 38강
    [챕터23📃이론] 조건문 (if, switch)
    16:26
  • 39강
    [챕터23💻code] 포켓몬 빵 예제를 통해 조건문 코딩하기
    25:41
  • 40강
    [챕터24📃이론] for문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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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1강
    [챕터24💻code] for문 코딩하기
    12:02
  • 42강
    [챕터25📃이론] 이중for문, while문
    20:35
  • 43강
    무자막_[챕터25💻code] 배열 속에 갇힌 포켓몬을 이중 for문으로 꺼내주세요!
    14:33
  • 44강
    무자막_[챕터26📃이론] MBTI 테스트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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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5강
    무자막_[챕터26💻code] MBTI 테스트 만들고 직접 테스트 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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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자막_[챕터27✨] 플라톤의 이데아 이론으로 배우는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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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7강
    무자막_[챕터28📃이론] 객체협력 | 주문서 클래스 만들기 (static)
    26:59
  • 48강
    무자막_[챕터28💻code] 객체 협력 | 주문서 클래스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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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9강
    무자막_[챕터29📃이론] 객체 협력 | 바리스타와 캐셔 클래스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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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0강
    무자막_[챕터29💻code] 객체 협력 | 바리스타와 캐셔 클래스 코딩하기
    06:48
  • 51강
    무자막_[챕터30✨] 캐셔 - 주문서 - 바리스타 객체 협력 코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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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2강
    [챕터31📃이론] 접근제어자와 게터세터
    25:50
  • 53강
    무자막_[챕터31💻code] 캐셔의 연봉을 지켜주세요! 접근제어자와 게터세터 코딩하기
    12:29
  • 54강
    무자막_[챕터32📃이론] 상속, 재사용성을 높여줘요
    15:22
  • 55강
    무자막_[챕터32💻code] 종업원 클래스 만들고 바리스타와 캐셔에게 상속(extends)시키기
    08:00
  • 56강
    무자막_[챕터33📃이론] 깔끔이와 더러비로 설명하는 인터페이스
    18:14
  • 57강
    무자막_[챕터33💻code] 청소 인터페이스 코딩하고 구현(implements)시키기
    09:44
  • 58강
    무자막_[챕터34📃이론] 객체지향 요소들 | 객체지향의 4대요소, 오버로딩, 오버라이딩
    20:19
  • 59강
    무자막_[챕터34💻code] toString() 오버라이딩을 통해 쉽게 콘솔찍기
    04:55
  • 60강
    무자막_[챕터35📃이론]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하자! 예외처리
    23:35
  • 61강
    무자막_[챕터35💻code] 포켓몬빵 재고가 없으면 에러 발생시키고 예외처리 코딩하기
    23:02
  • 62강
    무자막_[챕터36✨] 데이터베이스란?
    16:14
  • 63강
    무자막_[챕터37📃이론] 쿼리 | 테이블을 생성, 데이터 넣기, 데이터 출력
    08:54
  • 64강
    무자막_[챕터37💻code] 테이블을 생성, 데이터 넣고, 데이터 출력해보자!
    27:29
  • 65강
    [챕터38📃이론] 조인 | 다수의 테이블을 묶어주기 (inner join, left outer join, right outer join)
    20:22
  • 66강
    무자막_[챕터38💻code] 2개의 포켓몬 테이블을 조인해보자! (inner join, left outer join, right outer jo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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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7강
    [개발자취업🎈1] 비전공자가 현실적으로 취직할 수 있는 곳들과 현실 연봉, 그리고 SI와 솔루션업체
  • 68강
    [개발자취업🎈2] 비전공자가 도전할 수 있는 개발 분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feat.지인들의 경험담
  • 69강
    [개발자취업🎈3] 국비지원 과목중에 추천하는 과목들을 함께 살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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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자취업🎈4] 자기소개서 기법들에 대해 배워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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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자취업🎈5] 포트폴리오 만드는 법 | 깃허브 포트폴리오, 국비지원 포트폴리오, 프론트엔드 포트폴리오
담당 선생님 위캔코딩

클래스 소개


코딩은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비전공자가 개발자가 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제가 증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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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캔코딩을 소개합니다 :D

전공과 직업

  • 의류학과 전공
  • 2020.11 ~ 현재IT 중견기업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근무 중


이력

  • ~ 2020.04패션 분야에서 근무
  • 2020.05 ~ 2020.10국비지원을 받아 코딩학원에서 6개월간 개발 공부
  • 2020.08개정된 정보처리기사 한 번에 합격
  • 2020.11바로 합격하게 되어 중견기업 입사
  • 2021.11서울 상위권 S 대학원 AI 빅데이터 MBA에 합격하여 석사 과정 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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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만큼, 힘든 여정을 혼자 걸어 왔습니다.

저의 경험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 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다시 비전공자 출신의 개발분야 취준생으로 돌아간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기본서를 보더라도 어려운 용어들과 용어에 대한 설명조차 어려웠던 코딩을 좀 더 쉽게 배울 수는 없는지 고민했던 저의 과거가 떠올랐습니다.



그렇게 텀블벅에서 위캔코딩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11,688% 달성하여 5800만원의 후원금과 소중한 2,729명의 후원자분들과 만날 수 있었습니다.




⭐⭐⭐⭐⭐

만족도 99 %인 후기를 통해 증명합니다.

👇 하기 링크를 통해 프로젝트 후기 및 책 목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tumblbug.com/we_can_coding?ref=%EA%B2%80%EC%83%89%2F%ED%82%A4%EC%9B%8C%EB%93%9C



이제는, 강의와 함께 코딩이라는 것과 개발자 취업을 누구보다 쉽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강의는 해당 전자책을 기반으로 하는 강의이며,

강의 수강 시에 [쉽게 코딩하는 방법1부 +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2부 총 370pg 분량의 pdf 전자책+ 네이버 위캔코딩 카페 회원권] 을 보내드립니다.

(* 해당 부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로 진행합니다.)




코딩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배우고 싶었는데 너무 어려웠다면 T.T,

비전공자인데 개발자에 관심이 있다면 !



코딩이 너무 재밌고 :) 😁





개발자 취직이 우스워지는 🤓 위캔코딩 프로젝트 👩🏼‍💻





함께 코딩하는 공간,

위캔코딩에서 누구보다 재밌게 코딩을 시작해볼까요? 🥰🥰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긴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Web/프론트엔드 미션

그룹 미션 9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3000부 판매 전자책 제공]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코딩하는 방법 위캔코딩 Web/프론트엔드 미션
[3000부 판매 전자책 제공]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코딩하는 방법 위캔코딩 Web/프론트엔드 미션
[3000부 판매 전자책 제공] 비전공자가 개발자 되는 법 + 쉽게 코딩하는 방법 위캔코딩 Web/프론트엔드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위캔코딩입니다.

위캔코딩을 소개합니다 :D
• 전공과 직업 •
의류학과 전공
2020.11 ~ 현재 IT 중견기업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근무 중
• 이력 •
~ 2020.04 패션 분야에서 근무
2020.05 ~ 2020.10 국비지원을 받아 코딩학원에서 6개월간 개발 공부
2020.08 개정된 정보처리기사 한 번에 합격
2020.11 바로 합격하게 되어 중견기업 입사
2021.11 서울 상위권 S 대학원 AI 빅데이터 MBA에 합격하여 석사 과정 진행 중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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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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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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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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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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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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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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