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메일함에서 살아남는 뉴스레터 마케팅

인원마감 17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메일함에서 살아남는 뉴스레터 마케팅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16

  • OT
    1. 뉴스레터 준비하기 (OT)
    05:39
  • 1강
    1-1강. 뉴스레터 기획 : 타켓과 페르소나 잡기
    22:58
  • 2강
    1-2강. 나에게 맞는 뉴스레터 플랫폼 찾기
    22:35
  • 3강
    2강. 서비스/제품 특성에 맞는 뉴스레터 만들기(OT)
    00:51
  • 4강
    2-1강. 사람들이 열어보는 뉴스레터의 특징 4가지 (1) 재미와 의미
    12:21
  • 5강
    2-2강. 사람들이 열어보는 뉴스레터의 특징 4가지 (2) 정보와 관계형성
    17:35
  • 6강
    3강. 뉴스레터 제작 A to Z (OT)
    02:04
  • 7강
    3-1강. 클릭을 부르는 제목 만들기 Tip 3가지
    22:39
  • 8강
    3-2강. 본문은 어떻게 구성할까? 길이, CTA, 구독자 피드백 받기
    18:38
  • 9강
    3-3강. 뉴스레터 운영의 핵심 KPI : 오픈율, 클릭율, 수신거부 파헤치기
    21:20
  • 10강
    4강. 뉴스레터 수익화 도전하기(OT)
    01:22
  • 11강
    4-1강. 뉴스레터 수익화의 유형 4가지 (1) 배너, 브랜디드콘텐츠, 결합형
    18:58
  • 12강
    4-2강. 뉴스레터 수익화의 유형 4가지 (2) 유료 구독형 : 가격책정은 어떻게 할까?
    19:49
  • 13강
    5강. 목표 달성_ 그 후 (OT)
    00:49
  • 14강
    5-1강. 재미를 잃지 않고 뉴스레터를 운영하려면?
    15:14
  • 15강
    5-2강. 아름답게 구독자들과 작별 인사하는 법
    17:43
33% 할인 월 44,000원

29,333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3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인원마감 17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3:40:35

  • OT
    1. 뉴스레터 준비하기 (OT) FREE
    05:39 PLAY
  • 1강
    1-1강. 뉴스레터 기획 : 타켓과 페르소나 잡기 FREE
    22:58 PLAY
  • 2강
    1-2강. 나에게 맞는 뉴스레터 플랫폼 찾기
    22:35
  • 3강
    2강. 서비스/제품 특성에 맞는 뉴스레터 만들기(OT) FREE
    00:51 PLAY
  • 4강
    2-1강. 사람들이 열어보는 뉴스레터의 특징 4가지 (1) 재미와 의미
    12:21
  • 5강
    2-2강. 사람들이 열어보는 뉴스레터의 특징 4가지 (2) 정보와 관계형성
    17:35
  • 6강
    3강. 뉴스레터 제작 A to Z (OT) FREE
    02:04 PLAY
  • 7강
    3-1강. 클릭을 부르는 제목 만들기 Tip 3가지
    22:39
  • 8강
    3-2강. 본문은 어떻게 구성할까? 길이, CTA, 구독자 피드백 받기
    18:38
  • 9강
    3-3강. 뉴스레터 운영의 핵심 KPI : 오픈율, 클릭율, 수신거부 파헤치기
    21:20
  • 10강
    4강. 뉴스레터 수익화 도전하기(OT) FREE
    01:22 PLAY
  • 11강
    4-1강. 뉴스레터 수익화의 유형 4가지 (1) 배너, 브랜디드콘텐츠, 결합형
    18:58
  • 12강
    4-2강. 뉴스레터 수익화의 유형 4가지 (2) 유료 구독형 : 가격책정은 어떻게 할까?
    19:49
  • 13강
    5강. 목표 달성_ 그 후 (OT) FREE
    00:49 PLAY
  • 14강
    5-1강. 재미를 잃지 않고 뉴스레터를 운영하려면?
    15:14
  • 15강
    5-2강. 아름답게 구독자들과 작별 인사하는 법
    17:43
담당 선생님 뉴커런츠

클래스 소개



안녕하세요 여성 중심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여일삶(스타트업 여성들의 일과 삶)’을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김지영입니다.


또한 스여일삶의 이야기를 온ㆍ오프라인 콘텐츠로 만들어

세상에 전하는 일들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스여일삶’은 제가 스타트업에서 마케터로 일을 하면서

사이드 프로젝트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2018년 9월, 스여일삶을 시작한 지 1년이 되기도 전에

페이스북 본사에서 선정하는 커뮤니티 리더십 프로그램이 되며 투자를 유치했고,


2019년 초반부터 지금까지 저는 커뮤니티 리더로,

또 1인 창업가로 탄탄한 CRM과 꾸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다방면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재 '스여일삶'은 코로나 이후로는

기존에 유료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던 것을 온라인으로 전환을 해나가고 있으며,

1년 넘게 꾸준히 평균 오픈율 약 35%를 넘기는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현) SWIK(스윅) 대표 (2019년 6월 ~ 현재)

: ‘스여일삶’ 운영사 스윅에서 커뮤니티 운영, 콘텐츠 제작, 뉴스레터 발행 업무 등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현) 헤이스타트업 재단 이사 (2019년 5월 ~ 현재)

: 건강한 스타트업 문화 확산 및 국제 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하는 ‘재단 법인 헤이스타트업’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LASS


왜 뉴스레터를 시작해야 할까?


어느 날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뉴스레터를 읽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하는 동료들도 적게는 1-2개에서 많게는 6개 이상의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있었습니다.


예전 같으면 스팸함으로 보내졌을 뉴스레터들이

이제는 유용한 정보 습득 수단으로,

트렌드 파악 도구로 활용되는 것을 넘어서

접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읽는다니 뉴스레터의 변신이 새로웠습니다.


또 관심 있게 찾아보니 많은 스타트업과 큰 기업들 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뉴스레터를 유용한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저의 관심을 끌었던 뉴스레터의 장점은 네 가지였습니다.


1, 누구나 쉽게 뉴스레터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플랫폼들이 있다.

2. 초기 운영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심지어 0원으로도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할 수 있다.

3. 영상 또는 이미지에 비해 더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 가능하다.

4. 뉴스레터의 유료화, 브랜디드 콘텐츠, PPL이나 홍보 글 삽입 등

다양한 형태로 수익화가 가능하다.


아무리 영상 콘텐츠가 대세라고 하지만

아직도 텍스트로 된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은 존재하고,

뉴스레터 시장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능성 있는 시장을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뉴스레터를 시작하시는 분들의 시행착오를 줄이 주기 위해서

이번 뉴스레터 강의도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세부 강의 내용


1. 뉴스레터의 시작부터 운영, 목표 달성 후

엑싯(Exit) 까지 전반적인 것을 다뤘습니다.


강의는 뉴스레터의 시작부터 엑싯까지 순서대로 구성되었습니다.

뉴스레터의 시작을 망설이셨던 분들은 순서에 맞게 따라오면서

뉴스레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미 뉴스레터를 만들고 계신 분들은 놓친 것은 없는지,

더 적용하면 좋을 사항들은 없는지 스스로 점검하며 꼼꼼하게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



2. 강사님께서 운영하는 ‘스여일삶’를 비롯한 다양한 사례들로

수강생분들의 이해를 도왔습니다.

뉴스레터의 제목, 본문의 길이, 오픈율 등 직접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겪었던 실무와 노하우 아낌없이 담아보았습니다 🙂



3. 뉴스레터를 처음 시작하는 분부터 현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는 분들까지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 토픽 마다 과제들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해 보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마케팅 미션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메일함에서 살아남는 뉴스레터 마케팅 뉴커런츠 마케팅 미션
메일함에서 살아남는 뉴스레터 마케팅 뉴커런츠 마케팅 미션
메일함에서 살아남는 뉴스레터 마케팅 뉴커런츠 마케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뉴커런츠입니다.

뉴미디어 관련 교육을 책임질 뉴커런츠 입니다.
기존 미디어 산업을 넘어 모든 산업 분야에서 뉴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특화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차 남은자리: 17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수강권 환불 규정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무료로 오픈된 컨텐츠만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없음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1/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9/10 결제금액의 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2/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8/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수강기간이란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기간을 의미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