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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하반기)드림START(4주) 커리큘럼 소개
    01:41
  • OT
    (2024년하반기)드림LIVE/PLUS 커리큘럼 소개
    05:23
  • OT
    드림팀 PLUS 커리큘럼(11주)/중고급 소개
    02:28
  • OT
    드림팀 아카데미 커리큘럼 지도
    01:26
  • OT
    (쇼핑몰기초)쇼핑몰/페쇄몰/공동구매-가장 빠르게 공부하는법
    26:41
  • OT
    (쇼핑몰기초)쇼핑몰 성공을 위한 기본소양
    01:53
  • 1강
    (쇼핑몰기초)현재 나의 유통단계는 몇단계인가?
    09:06
  • 2강
    드림팀 아카데미소개
    01:59
  • 3강
    드림팀 카페활용법
    02:25
  • 4강
    (2024년하반기)드림팀 노션활용법
    03:26
  • 5강
    (쇼핑몰기본)쇼핑몰 성공한 사람을 따라했는데 나는 잘 안되는 이유
    02:30
  • 6강
    (쇼핑몰준비)사업자등록증/사업자통장/통신판매업신고증(구매안전서비스이용확인증)
    02:45
  • 7강
    (쇼핑몰준비)사업자등록시 업태/종목의 선택
    02:15
  • 8강
    (쇼핑몰준비)쇼핑몰 시작전 준비 사업자등록 이후
    09:35
  • 9강
    (실무기본)쇼핑몰 이미지 쉽게 다운로드 받는방법
    05:28
  • 10강
    (실무기본)인스타그램 DM발송방법
    07:15
  • 11강
    (실무기본)네이버 그룹메일 발송법
    04:17
  • 12강
    (실무기본)카페 데이터가공 및 활용방법
    37:35
  • 13강
    (쇼핑몰기본)중국플랫폼의 한국진출과 국내 이커머스 환경번화
    53:02
  • 14강
    (쇼핑몰기본)국내 이커머스 회사들의 생존전략
    19:38
  • 15강
    (쇼핑몰운영)블로그페이몰/자사몰을 네이버에 검색노출시키는 방법
    02:11
  • 16강
    (쇼핑몰기본)오픈마켓과 폐쇄몰의 구분
    06:24
  • 17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비지니스가 뭔가요?
    04:03
  • 18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이 커지는 이유
    10:38
  • 19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기본싸이클
    01:54
  • 20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장점과 매력
    14:56
  • 21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로 월1억 매출 가능할까? 공동구매중개 수익률분석
    10:14
  • 22강
    (공동구매중급)공동구매 무자본 진행방법 5가지
    12:29
  • 23강
    (공동구매기본)미션첼린지와 노션VOD를 활용한 셀프레벨업
    03:17
  • 24강
    드림팀구조 및 운영방식
    03:48
  • 25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에 제조/공급사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1:34
  • 26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에 벤더/셀러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3:50
  • 27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시장에 소비자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3:10
  • 28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필수 - 스토어
    09:46
  • 29강
    (공동구매 필수요건)상품결제링크와 프로필링크
    06:56
  • 30강
    (공동구매초급)상품결제링크 3가지방식(벤더,셀러,공급사)
    07:52
  • 31강
    (쇼핑몰기본)쇼핑몰운영 프로세스 순서
    01:13
  • 32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쇼셜마케팅전략
    12:42
  • 33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 서비스가 뭔가요
    17:52
  • 34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 사용법
    23:52
  • 35강
    (프로필링크)리틀리 사용법
    13:49
  • 36강
    (프로필링크)메이크링크/블로그페이
    09:28
  • 37강
    (스룩페이)스룩페이의 3일정산 활용하기
    01:20
  • 38강
    (프로필링크)인포크링크
    13:56
  • 39강
    (프로필링크)인포포크링크/인포크비지니스/인포크샵 사용법
    08:03
  • 40강
    (프로필링크) 스위치셋팅/고객정보수집방법/단축URL기능 사용법
    15:44
  • 41강
    (상품결제링크)상품결제링크의 3가지방법의 장단점
    09:15
  • 42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와 도메인 연결하기
    21:05
  • 43강
    (스마스토어)판메자센터(메인보드)사용법
    03:42
  • 44강
    (스마트스토어)스타트제로 수수료혜택 신청조건
    03:45
  • 45강
    (스마트스토어)스타트제로 수수로 혜택받기
    03:36
  • 46강
    (스마트스토어)네이버 외부 서비스연결하기
    02:02
  • 47강
    (스마트스토어) 배송비설정
    06:10
  • 48강
    (스마트스토어)배송정보 관리
    01:54
  • 49강
    (스마트스토어)상품 옵션설정
    05:05
  • 50강
    (스마트스토어)상품옵션설정/가격차이가 클때 설정법
    13:00
  • 51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관리
    03:21
  • 52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관리-전국대표번호/지역번호 설정
    01:24
  • 53강
    (스마트스토어)쇼핑윈도우
    06:02
  • 54강
    (스마트스토어)셀러에게 매니저권한 부여하기
    03:21
  • 55강
    (스마트스토어)상품판매 권한신청
    01:23
  • 56강
    (스마스트토어)마케팅문자보내기
    06:05
  • 57강
    (스마트스토어)연관상품/기획전/원뿔딜
    03:30
  • 58강
    (스마스토어)카달로그 서비스 사용법
    02:55
  • 59강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정보
    02:52
  • 60강
    (스마트스토어)구매자혜택설정
    06:00
  • 61강
    (스마스트토어)쇼핑스토리관리
    00:33
  • 62강
    (스마트스토어)스마트스토어센터
    08:19
  • 63강
    (스마트스토어)정산관리
    01:13
  • 64강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이 상품노출순서 정하는 방법
    09:04
  • 65강
    (스마트스토어)최적화 상품등록
    34:20
  • 66강
    (쇼핑몰중급)카달로그 묶는방법/빠져나오는 방법
    09:24
  • 67강
    (쇼핑몰중급)스마트스토어 NT파라미터를 활용한 유입채널/유입량확인
    09:02
  • 68강
    (공동구매초급)스룩페이와 블로그페이 비교
    10:11
  • 69강
    (블로그페이)페이앱,블로그페이,프로셀,픽셀 4종분석
    06:53
  • 70강
    (블로그페이)페이앱 사용법
    08:50
  • 71강
    (블로그페이)상품결제링크 사용법
    01:20
  • 72강
    (블로그페이)기본설정 및 파비콘만들기
    02:03
  • 73강
    (블로그페이)상점운영정책
    01:13
  • 74강
    (블로그페이)디자인프로/쇼핑몰디자인
    07:52
  • 75강
    (블로그페이)외부서비스연동
    02:18
  • 76강
    (블로그페이)SNS로그인연동관리
    00:24
  • 77강
    (블로그페이)배송관련 설정
    02:52
  • 78강
    (블로그페이)SMS(문자)관리
    01:41
  • 79강
    (블로그페이)주문관리
    01:08
  • 80강
    (블로그페이)알림톡 자동문자
    07:24
  • 81강
    (블로그페이)스마트발주
    00:36
  • 82강
    (블로그페이)회원관리/혜택관리
    00:51
  • 83강
    (블로그페이)뱅크알람서비스
    00:45
  • 84강
    (블로그페이)상품등록
    02:45
  • 85강
    (블로그페이)블로그페이가 페쇄몰인 이유
    06:49
  • 86강
    (스마트스토어 블로그페이 비교)사업자 개설
    09:35
  • 87강
    (스마트스토어 블로그페이 비교)택배시스템
    02:33
  • 88강
    (상품소싱)상품공급처 찾기 기본과정
    02:31
  • 89강
    (상품찾기)아이템 선정방법
    36:53
  • 90강
    (상품소싱)초보자를 위한 상품소싱기준
    21:41
  • 91강
    (상품소싱)잘팔리는 상품 찾는 기준
    01:19:30
  • 92강
    (상품소싱)네이버쇼핑 리스트 핫한상품 감별법
    00:56
  • 93강
    (상품소싱)구글에서 상품소싱하기
    08:10
  • 94강
    (상품소싱)카카오톡 플랫폼
    04:16
  • 95강
    (상품소싱)네이버 쇼핑탭
    03:21
  • 96강
    (상품소싱)네이버 카페
    05:05
  • 97강
    (상품소싱)네이버 밴드 상품소싱과 판매채널 찾기
    19:17
  • 98강
    (상품소싱)와디즈펀딩
    04:43
  • 99강
    (상품소싱)블로그/N인플루언서
    15:53
  • 100강
    (상품소싱)스마트플레이스
    05:41
  • 101강
    (상품소싱)카카오메이커스/전시회
    05:56
  • 102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찾는 3가지방법
    11:01
  • 103강
    (쇼핑몰중급)브랜드 수입상품 체크해야할 것들
    14:33
  • 104강
    (상품소싱)상품소싱후 해야할 일들
    38:05
  • 105강
    (상품소싱)공급사/제조사에서 인플루언서(셀러)정보요청시 대처법
    08:21
  • 106강
    (상품소싱)제조사/공급사를 찾은후 해야할 것들
    51:23
  • 107강
    (판매채널)판매채널 찾기(기본)
    10:00
  • 108강
    (판매채널)공동구매 진행할수 있는 판매채널
    04:06
  • 109강
    (판매채널)셀러채널 이야기
    10:32
  • 110강
    (판매채널)셀러컨텍 기본원칙
    04:20
  • 111강
    (판매채널)블로그/카페/N인플루언서
    08:49
  • 112강
    (판매채널)판매채널 찾기+스룩페이의 활용
    02:01
  • 113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쉬운접근방법
    01:12
  • 114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찾는방법
    18:47
  • 115강
    (판매채널)인스타그램
    28:26
  • 116강
    (판매채널)인스타그램 잘파는 인플루언서 찾아내는법
    10:03
  • 117강
    (판매채널)내 진행상품과 맞는 인플루언서 쉽게 찾는법
    00:10
  • 118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셀러)에게 상품제안하는 방법
    12:34
  • 119강
    (판매채널)카카오 오픈톡방/카카오채널
    32:42
  • 120강
    (판매채널)카카오톡/오픈채팅방/단톡공구방
    22:01
  • 121강
    (판매채널)카카오오픈채팅방에서 셀러찾기
    08:16
  • 122강
    (판매채널)N인플루언서
    04:40
  • 123강
    (판매채널)네이버카페 - 매출 잘나오는 카페 찾는법
    11:39
  • 124강
    (판매채널)네이버 밴드
    08:13
  • 125강
    (판매채널)라이브방송
    02:38
  • 126강
    (판매채널)폐쇄몰(올웨이즈/토스)
    04:45
  • 127강
    (판매채널)폐쇄몰(당근비지니스)
    06:01
  • 128강
    (판매채널)오픈마켓형 폐쇄몰형
    03:12
  • 129강
    (판매채널)홍보방/떳다방
    02:09
  • 130강
    (판매채널)틱톡 활용하기
    04:11
  • 131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셀러 컨텍후 해야할일
    13:17
  • 132강
    (판매전략)셀러포지션-단톡공구 판매방식
    10:51
  • 133강
    (공동구매실행)공동구매의 실행을 위한 확인사항
    13:05
  • 134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의 기본
    08:16
  • 135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의 기본 파소나법칙
    02:57
  • 136강
    (상품기획)카테고리별 상품기획법
    06:15
  • 137강
    (판매채널)샘플진행협의
    21:17
  • 138강
    (공동구매마케팅)공동구매 벤더가 마케팅을 잘해야 하는 이유
    03:06
  • 139강
    (공동구매마케팅)상품력키우기
    00:52
  • 140강
    (공동구매마케팅)후킹 잘쓰면약/잘못사용하면 독
    04:21
  • 141강
    (공동구매마케팅)상품기획/프로모션
    02:08
  • 142강
    (공동구매실핼)사전 마케팅&홍보하기
    01:50
  • 143강
    (공동구매실행)공구예고
    02:39
  • 144강
    (공동구매실행)공구중
    01:51
  • 145강
    (공동구매실행)공동구매 진행중 CS와 종료후 AS처리
    04:23
  • 146강
    (공동구매정산)사업자 유형별 세금계산서발행
    04:23
  • 147강
    (공동구매정산)누가 계산서를 발행해야 하는가
    01:01
  • 148강
    (공동구매정산)정확한 셀러정산금/원천세 처리하기
    01:44
  • 149강
    (공동구매정산)상품결제링크별 계산서 발행관계
    01:02
  • 150강
    (공동구매정산)블로그페이/스룩페이 정산주기 비교
    06:48
  • 151강
    (공동구매정산)폐쇄몰/공동구매 수익배분구조
    06:18
  • 152강
    (공동구매정산)공동구매 마진룸 2가지 버전
    08:56
  • 153강
    (공동구매정산)마진률과 객단가 이야기
    05:18
  • 154강
    (공동구매정산)공동구매 마진률과 수익화
    03:08
  • 155강
    (공동구매정산)2024 마진률계산기 사용법(VAT별도일때)
    15:05
  • 156강
    (공동구매정산)2024 마진률계산기 사용법(VAT포함일때)
    03:54
  • 157강
    (공동구매 정산)마진율 계산하기(공구가/수수료지정시)
    05:21
  • 158강
    (공동구매정산)세금계산서(현금영수중) 발생방법(기본)
    05:15
  • 159강
    (공동구매정산)2024 셀러정산서 사용법
    09:02
  • 160강
    (공동구매정산)사업자유형별 계산서발서 발행가능 유무
    00:43
  • 161강
    (공동구매정산)상품결제링크 사업자유형별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방법
    40:44
  • 162강
    (공동구매정산)정확하게 셀러정산금 계산하기
    07:46
  • 163강
    (공동구매정산)셀러정산시 VAT10%공제에 관해서
    01:43
  • 164강
    (공동구매정산)스마스트토어 블로그페이 스룩페이 수수료 및 정산주기 비교
    28:10
  • 165강
    (세무/회계)쇼핑몰 운영자금 효율적 관리법
    05:12
  • 166강
    (세무/회계)사업자의 유형구분
    03:11
  • 167강
    (세무/회계)부가세 이야기
    09:53
  • 168강
    (세무/회계)종소세 이야기
    07:21
  • 169강
    (세무/회계)또다른 수익 절세법 이야기
    15:31
  • 170강
    (회계/세무)과세-면세-영세 구분하기
    04:48
  • 171강
    (공동구매중급)스룩페이 D+3일 정산활용
    02:01
  • 172강
    (판매전략)상위노출 - 배경색 차별화전략
    01:09
  • 173강
    (판매전략)3포지션 전략(스토어+벤더+셀러)
    01:21
  • 174강
    (쇼핑몰중급)놓치기 쉬운 쿠팡 정산리스크
    06:32
  • 175강
    (세무/회계)세금용통장 활용하기
    02:29
  • 176강
    (바이럴마케팅)카페데이터 가공후 그룹메일로 공동구매 제안
    18:43
  • 177강
    (바이럴마케팅)스마트스토어 마케팅문자 보내기+고객을 한곳으로 모으기
    12:34
  • 178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DM발송방법카카오 단톡방,오픈채팅방 쉽게 관리하는 방법
    03:59
  • 179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로 벤더/셀러(인플루언서) 모으는 방법
    06:18
  • 180강
    드림팀전용 상품공급리스트 사용법
    12:46
  • 181강
    (소셜마케팅) 인스타그램 DM발송하고 꼭 해야할일
    02:39
  • 182강
    (소셜마케팅) 인스타그램에서 외부링크 걸수있는 4곳
    03:23
  • 183강
    (마케팅자동화)자동화 프로그램이 필요해진 이유
    08:27
  • 184강
    (마케팅자동화)이메일 그룹발송법 자동화메일로 고객모으는 방법
    31:18
  • 185강
    (인공지능AI)ideogram으로 회사로고 만들기
    15:39
  • 186강
    (인공지능AI)AI를 활용 회사명/스토어/도메인/로고 만들기
    23:31
  • 187강
    (쇼핑몰운영)초기스토어 운영전략
    05:28
  • 188강
    (쇼핑몰운영)초기스토어 운영전략병(병풍전략+브랜드올라타기)
    05:08
  • 189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세페지지 만들기(기본)
    02:38
  • 190강
    (공동구매 정산)마진율계산하기+공급가정하기
    13:04
  • 191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기본)
    07:56
  • 192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후킹사용법)
    01:24
  • 193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파소나법칙의 활용)
    03:32
  • 194강
    (네이버광고)기본셋팅
    12:13
  • 195강
    (네이버광고)운영전략-초기스토어
    08:17
  • 196강
    (네이버광고) 대행사의 운영방식
    02:55
  • 197강
    (소셜플운영)쇼핑몰 진행프로세스
    01:16
  • 198강
    (쇼핑몰운영)스마트스토어와 블로그페이비교
    01:12
  • 199강
    (마케팅)유입량을 돈주고 사는게 광고
    01:54
  • 200강
    (소셜마케팅외)SNS소셜채널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
    04:12
  • 201강
    (소셜마케팅)마이픽셀로 인플루언서(셀러) 수익배분해주기
    05:11
  • 202강
    (소셜마케팅)네이버를 외부에서 들여다보기
    02:23
  • 203강
    (소셜마케팅)N인플루언서와 공동구매수익화
    02:28
  • 204강
    (소셜마케팅)네이버블로그/네이버포스트/애드포스트연동+상품등록판매
    01:59
  • 205강
    (소셜마케팅)네이버에서 외부링크 걸리는 3곳+1곳
    00:50
  • 206강
    (소셜마케팅)블로그 수익화 순서
    04:11
  • 207강
    (소셜마케팅)블로그3종비교
    04:21
  • 208강
    (소셜마케팅)블로그외부링크셋팅
    03:54
  • 209강
    (소셜마케팅)스미스토어 외부링크 3+1곳
    01:10
  • 210강
    (소셜마케팅)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정보 외부로 빼내는방법
    06:35
  • 211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 살펴보기
    02:37
  • 212강
    (소셜마케팅)인스타외부링크+유투브외부링크
    01:51
  • 213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외부링크 빼는 4곳
    03:47
  • 214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포스팅 영역 4곳
    07:58
  • 215강
    (소셜마케팅)쓰레드의 가능성
    01:03
  • 216강
    (소셜마케팅)티스토어+워드프레스+애드센스를 통한 수익화
    02:24
  • 217강
    (소셜마케팅)틱톡 외부링크 4곳
    03:04
  • 218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프로필링크 외부링크셋팅
    01:31
  • 219강
    (소셜마케팅)페이앱과 프로셀
    01:00
  • 220강
    (소셜마케팅)페이앱과 블로그페이
    02:00
  • 221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
    06:10
  • 222강
    (소셜마케팅)카카오 오픈채팅방 생성 및 활용
    04:06
  • 223강
    상품결제링크 4가지(폐쇄몰용3+오픈마켓용1)
    35:51
  • 224강
    (소셜마케팅)카카오 팀채팅방 운영방법
    02:56
  • 225강
    (마케팅자동화)마케팅자동화를 도입해야하는 이유
    04:50
  • 226강
    (마케팅자동화)자동으로 메일보내기+문자보내기+카카오채채널톡 보내기
    06:50
  • 227강
    (마케팅자동화)인스타그램 자동으로 포스팅하기
    13:06
  • 228강
    (Q&A)사업자등록증을 만들수 없는 경우
    01:48
  • 229강
    (Q&A)블로그페이/스룩페이 공동구매에만 사용해야하나?
    04:01
  • 230강
    (Q&A)상품판매후 세금은 어떻게?
    03:10
  • 231강
    (Q&A)과일/김치 공동구매 이야기
    17:59
  • 232강
    앞으로 준비해야할 진성고객모으기 퍼널전략
    07:36
  • 233강
    (Q&A)매출이 떨어질때 매출을 올리는법
    12:46
  • 234강
    (Q&A)공급사가 세금계산서 없이 현금거래하려는 이유
    03:44
  • 235강
    (Q&A)고객을 내플랫폼에 담기
    06:51
  • 236강
    앞으로 오픈마켓과 공동구매(폐쇄몰)을 병행해야 하는 이유
    17:05
  • 237강
    중국 C커머스국내 진출에 따른 대응전략
    09:36
  • 238강
    (쇼핑몰운영)쿠팡 정산금 이야기
    03:03
  • 239강
    폐쇄몰마켓과 공동구매
    05:24
  • 240강
    해외마켓 아마존과 쇼피 이야기
    03:06
  • 241강
    국내 이커머스시장변화(네이버쇼핑+쿠팡+유투브쇼핑3분활의 시대)
    16:41
  • 242강
    3포지션전략(벤더+셀러+스토어운영)
    0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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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 기간 1개월 ,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1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개의 미션 09:32:12

  • OT
    (2024년하반기)드림START(4주) 커리큘럼 소개 FREE
    01:41 PLAY
  • OT
    (2024년하반기)드림LIVE/PLUS 커리큘럼 소개 FREE
    05:23 PLAY
  • OT
    드림팀 PLUS 커리큘럼(11주)/중고급 소개 FREE
    02:28 PLAY
  • OT
    드림팀 아카데미 커리큘럼 지도 FREE
    01:26 PLAY
  • OT
    (쇼핑몰기초)쇼핑몰/페쇄몰/공동구매-가장 빠르게 공부하는법 FREE
    26:41 PLAY
  • OT
    (쇼핑몰기초)쇼핑몰 성공을 위한 기본소양 FREE
    01:53 PLAY
  • 1강
    (쇼핑몰기초)현재 나의 유통단계는 몇단계인가? FREE
    09:06 PLAY
  • 2강
    드림팀 아카데미소개
    01:59
  • 3강
    드림팀 카페활용법
    02:25
  • 4강
    (2024년하반기)드림팀 노션활용법
    03:26
  • 5강
    (쇼핑몰기본)쇼핑몰 성공한 사람을 따라했는데 나는 잘 안되는 이유
    02:30
  • 6강
    (쇼핑몰준비)사업자등록증/사업자통장/통신판매업신고증(구매안전서비스이용확인증)
    02:45
  • 7강
    (쇼핑몰준비)사업자등록시 업태/종목의 선택
    02:15
  • 8강
    (쇼핑몰준비)쇼핑몰 시작전 준비 사업자등록 이후
    09:35
  • 9강
    (실무기본)쇼핑몰 이미지 쉽게 다운로드 받는방법
    05:28
  • 10강
    (실무기본)인스타그램 DM발송방법
    07:15
  • 11강
    (실무기본)네이버 그룹메일 발송법
    04:17
  • 12강
    (실무기본)카페 데이터가공 및 활용방법
    37:35
  • 13강
    (쇼핑몰기본)중국플랫폼의 한국진출과 국내 이커머스 환경번화
    53:02
  • 14강
    (쇼핑몰기본)국내 이커머스 회사들의 생존전략
    19:38
  • 15강
    (쇼핑몰운영)블로그페이몰/자사몰을 네이버에 검색노출시키는 방법
    02:11
  • 16강
    (쇼핑몰기본)오픈마켓과 폐쇄몰의 구분 FREE
    06:24 PLAY
  • 17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비지니스가 뭔가요? FREE
    04:03 PLAY
  • 18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이 커지는 이유 FREE
    10:38 PLAY
  • 19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기본싸이클 FREE
    01:54 PLAY
  • 20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장점과 매력 FREE
    14:56 PLAY
  • 21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로 월1억 매출 가능할까? 공동구매중개 수익률분석 FREE
    10:14 PLAY
  • 22강
    (공동구매중급)공동구매 무자본 진행방법 5가지 FREE
    12:29 PLAY
  • 23강
    (공동구매기본)미션첼린지와 노션VOD를 활용한 셀프레벨업
    03:17
  • 24강
    드림팀구조 및 운영방식
    03:48
  • 25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에 제조/공급사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1:34
  • 26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시장에 벤더/셀러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3:50
  • 27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시장에 소비자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
    03:10
  • 28강
    (공동구매기본)공동구매 중개 필수 - 스토어
    09:46
  • 29강
    (공동구매 필수요건)상품결제링크와 프로필링크
    06:56
  • 30강
    (공동구매초급)상품결제링크 3가지방식(벤더,셀러,공급사)
    07:52
  • 31강
    (쇼핑몰기본)쇼핑몰운영 프로세스 순서
    01:13
  • 32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쇼셜마케팅전략
    12:42
  • 33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 서비스가 뭔가요
    17:52
  • 34강
    (프로필링크)프로필링크 사용법
    23:52
  • 35강
    (프로필링크)리틀리 사용법
    13:49
  • 36강
    (프로필링크)메이크링크/블로그페이
    09:28
  • 37강
    (스룩페이)스룩페이의 3일정산 활용하기
    01:20
  • 38강
    (프로필링크)인포크링크
    13:56
  • 39강
    (프로필링크)인포포크링크/인포크비지니스/인포크샵 사용법
    08:03
  • 40강
    (프로필링크) 스위치셋팅/고객정보수집방법/단축URL기능 사용법
    15:44
  • 41강
    (상품결제링크)상품결제링크의 3가지방법의 장단점
    09:15
  • 42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와 도메인 연결하기
    21:05
  • 43강
    (스마스토어)판메자센터(메인보드)사용법
    03:42
  • 44강
    (스마트스토어)스타트제로 수수료혜택 신청조건
    03:45
  • 45강
    (스마트스토어)스타트제로 수수로 혜택받기
    03:36
  • 46강
    (스마트스토어)네이버 외부 서비스연결하기
    02:02
  • 47강
    (스마트스토어) 배송비설정
    06:10
  • 48강
    (스마트스토어)배송정보 관리
    01:54
  • 49강
    (스마트스토어)상품 옵션설정
    05:05
  • 50강
    (스마트스토어)상품옵션설정/가격차이가 클때 설정법
    13:00
  • 51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관리
    03:21
  • 52강
    (스마트스토어)스토어관리-전국대표번호/지역번호 설정
    01:24
  • 53강
    (스마트스토어)쇼핑윈도우
    06:02
  • 54강
    (스마트스토어)셀러에게 매니저권한 부여하기
    03:21
  • 55강
    (스마트스토어)상품판매 권한신청
    01:23
  • 56강
    (스마스트토어)마케팅문자보내기
    06:05
  • 57강
    (스마트스토어)연관상품/기획전/원뿔딜
    03:30
  • 58강
    (스마스토어)카달로그 서비스 사용법
    02:55
  • 59강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정보
    02:52
  • 60강
    (스마트스토어)구매자혜택설정
    06:00
  • 61강
    (스마스트토어)쇼핑스토리관리
    00:33
  • 62강
    (스마트스토어)스마트스토어센터
    08:19
  • 63강
    (스마트스토어)정산관리
    01:13
  • 64강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이 상품노출순서 정하는 방법
    09:04
  • 65강
    (스마트스토어)최적화 상품등록
    34:20
  • 66강
    (쇼핑몰중급)카달로그 묶는방법/빠져나오는 방법
    09:24
  • 67강
    (쇼핑몰중급)스마트스토어 NT파라미터를 활용한 유입채널/유입량확인
    09:02
  • 68강
    (공동구매초급)스룩페이와 블로그페이 비교
    10:11
  • 69강
    (블로그페이)페이앱,블로그페이,프로셀,픽셀 4종분석
    06:53
  • 70강
    (블로그페이)페이앱 사용법
    08:50
  • 71강
    (블로그페이)상품결제링크 사용법
    01:20
  • 72강
    (블로그페이)기본설정 및 파비콘만들기
    02:03
  • 73강
    (블로그페이)상점운영정책
    01:13
  • 74강
    (블로그페이)디자인프로/쇼핑몰디자인
    07:52
  • 75강
    (블로그페이)외부서비스연동
    02:18
  • 76강
    (블로그페이)SNS로그인연동관리
    00:24
  • 77강
    (블로그페이)배송관련 설정
    02:52
  • 78강
    (블로그페이)SMS(문자)관리
    01:41
  • 79강
    (블로그페이)주문관리
    01:08
  • 80강
    (블로그페이)알림톡 자동문자
    07:24
  • 81강
    (블로그페이)스마트발주
    00:36
  • 82강
    (블로그페이)회원관리/혜택관리
    00:51
  • 83강
    (블로그페이)뱅크알람서비스
    00:45
  • 84강
    (블로그페이)상품등록
    02:45
  • 85강
    (블로그페이)블로그페이가 페쇄몰인 이유
    06:49
  • 86강
    (스마트스토어 블로그페이 비교)사업자 개설
    09:35
  • 87강
    (스마트스토어 블로그페이 비교)택배시스템
    02:33
  • 88강
    (상품소싱)상품공급처 찾기 기본과정
    02:31
  • 89강
    (상품찾기)아이템 선정방법
    36:53
  • 90강
    (상품소싱)초보자를 위한 상품소싱기준
    21:41
  • 91강
    (상품소싱)잘팔리는 상품 찾는 기준
    01:19:30
  • 92강
    (상품소싱)네이버쇼핑 리스트 핫한상품 감별법
    00:56
  • 93강
    (상품소싱)구글에서 상품소싱하기
    08:10
  • 94강
    (상품소싱)카카오톡 플랫폼
    04:16
  • 95강
    (상품소싱)네이버 쇼핑탭
    03:21
  • 96강
    (상품소싱)네이버 카페
    05:05
  • 97강
    (상품소싱)네이버 밴드 상품소싱과 판매채널 찾기
    19:17
  • 98강
    (상품소싱)와디즈펀딩
    04:43
  • 99강
    (상품소싱)블로그/N인플루언서
    15:53
  • 100강
    (상품소싱)스마트플레이스
    05:41
  • 101강
    (상품소싱)카카오메이커스/전시회
    05:56
  • 102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찾는 3가지방법
    11:01
  • 103강
    (쇼핑몰중급)브랜드 수입상품 체크해야할 것들
    14:33
  • 104강
    (상품소싱)상품소싱후 해야할 일들
    38:05
  • 105강
    (상품소싱)공급사/제조사에서 인플루언서(셀러)정보요청시 대처법
    08:21
  • 106강
    (상품소싱)제조사/공급사를 찾은후 해야할 것들
    51:23
  • 107강
    (판매채널)판매채널 찾기(기본)
    10:00
  • 108강
    (판매채널)공동구매 진행할수 있는 판매채널
    04:06
  • 109강
    (판매채널)셀러채널 이야기
    10:32
  • 110강
    (판매채널)셀러컨텍 기본원칙
    04:20
  • 111강
    (판매채널)블로그/카페/N인플루언서
    08:49
  • 112강
    (판매채널)판매채널 찾기+스룩페이의 활용
    02:01
  • 113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쉬운접근방법
    01:12
  • 114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 찾는방법
    18:47
  • 115강
    (판매채널)인스타그램
    28:26
  • 116강
    (판매채널)인스타그램 잘파는 인플루언서 찾아내는법
    10:03
  • 117강
    (판매채널)내 진행상품과 맞는 인플루언서 쉽게 찾는법
    00:10
  • 118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셀러)에게 상품제안하는 방법
    12:34
  • 119강
    (판매채널)카카오 오픈톡방/카카오채널
    32:42
  • 120강
    (판매채널)카카오톡/오픈채팅방/단톡공구방
    22:01
  • 121강
    (판매채널)카카오오픈채팅방에서 셀러찾기
    08:16
  • 122강
    (판매채널)N인플루언서
    04:40
  • 123강
    (판매채널)네이버카페 - 매출 잘나오는 카페 찾는법
    11:39
  • 124강
    (판매채널)네이버 밴드
    08:13
  • 125강
    (판매채널)라이브방송
    02:38
  • 126강
    (판매채널)폐쇄몰(올웨이즈/토스)
    04:45
  • 127강
    (판매채널)폐쇄몰(당근비지니스)
    06:01
  • 128강
    (판매채널)오픈마켓형 폐쇄몰형
    03:12
  • 129강
    (판매채널)홍보방/떳다방
    02:09
  • 130강
    (판매채널)틱톡 활용하기
    04:11
  • 131강
    (판매채널)인플루언서/셀러 컨텍후 해야할일
    13:17
  • 132강
    (판매전략)셀러포지션-단톡공구 판매방식
    10:51
  • 133강
    (공동구매실행)공동구매의 실행을 위한 확인사항
    13:05
  • 134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의 기본
    08:16
  • 135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의 기본 파소나법칙
    02:57
  • 136강
    (상품기획)카테고리별 상품기획법
    06:15
  • 137강
    (판매채널)샘플진행협의
    21:17
  • 138강
    (공동구매마케팅)공동구매 벤더가 마케팅을 잘해야 하는 이유
    03:06
  • 139강
    (공동구매마케팅)상품력키우기
    00:52
  • 140강
    (공동구매마케팅)후킹 잘쓰면약/잘못사용하면 독
    04:21
  • 141강
    (공동구매마케팅)상품기획/프로모션
    02:08
  • 142강
    (공동구매실핼)사전 마케팅&홍보하기
    01:50
  • 143강
    (공동구매실행)공구예고
    02:39
  • 144강
    (공동구매실행)공구중
    01:51
  • 145강
    (공동구매실행)공동구매 진행중 CS와 종료후 AS처리
    04:23
  • 146강
    (공동구매정산)사업자 유형별 세금계산서발행
    04:23
  • 147강
    (공동구매정산)누가 계산서를 발행해야 하는가
    01:01
  • 148강
    (공동구매정산)정확한 셀러정산금/원천세 처리하기
    01:44
  • 149강
    (공동구매정산)상품결제링크별 계산서 발행관계
    01:02
  • 150강
    (공동구매정산)블로그페이/스룩페이 정산주기 비교
    06:48
  • 151강
    (공동구매정산)폐쇄몰/공동구매 수익배분구조
    06:18
  • 152강
    (공동구매정산)공동구매 마진룸 2가지 버전
    08:56
  • 153강
    (공동구매정산)마진률과 객단가 이야기
    05:18
  • 154강
    (공동구매정산)공동구매 마진률과 수익화
    03:08
  • 155강
    (공동구매정산)2024 마진률계산기 사용법(VAT별도일때)
    15:05
  • 156강
    (공동구매정산)2024 마진률계산기 사용법(VAT포함일때)
    03:54
  • 157강
    (공동구매 정산)마진율 계산하기(공구가/수수료지정시)
    05:21
  • 158강
    (공동구매정산)세금계산서(현금영수중) 발생방법(기본)
    05:15
  • 159강
    (공동구매정산)2024 셀러정산서 사용법
    09:02
  • 160강
    (공동구매정산)사업자유형별 계산서발서 발행가능 유무
    00:43
  • 161강
    (공동구매정산)상품결제링크 사업자유형별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방법
    40:44
  • 162강
    (공동구매정산)정확하게 셀러정산금 계산하기
    07:46
  • 163강
    (공동구매정산)셀러정산시 VAT10%공제에 관해서
    01:43
  • 164강
    (공동구매정산)스마스트토어 블로그페이 스룩페이 수수료 및 정산주기 비교
    28:10
  • 165강
    (세무/회계)쇼핑몰 운영자금 효율적 관리법
    05:12
  • 166강
    (세무/회계)사업자의 유형구분
    03:11
  • 167강
    (세무/회계)부가세 이야기
    09:53
  • 168강
    (세무/회계)종소세 이야기
    07:21
  • 169강
    (세무/회계)또다른 수익 절세법 이야기
    15:31
  • 170강
    (회계/세무)과세-면세-영세 구분하기
    04:48
  • 171강
    (공동구매중급)스룩페이 D+3일 정산활용
    02:01
  • 172강
    (판매전략)상위노출 - 배경색 차별화전략
    01:09
  • 173강
    (판매전략)3포지션 전략(스토어+벤더+셀러)
    01:21
  • 174강
    (쇼핑몰중급)놓치기 쉬운 쿠팡 정산리스크
    06:32
  • 175강
    (세무/회계)세금용통장 활용하기
    02:29
  • 176강
    (바이럴마케팅)카페데이터 가공후 그룹메일로 공동구매 제안
    18:43
  • 177강
    (바이럴마케팅)스마트스토어 마케팅문자 보내기+고객을 한곳으로 모으기
    12:34
  • 178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DM발송방법카카오 단톡방,오픈채팅방 쉽게 관리하는 방법
    03:59
  • 179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로 벤더/셀러(인플루언서) 모으는 방법
    06:18
  • 180강
    드림팀전용 상품공급리스트 사용법
    12:46
  • 181강
    (소셜마케팅) 인스타그램 DM발송하고 꼭 해야할일
    02:39
  • 182강
    (소셜마케팅) 인스타그램에서 외부링크 걸수있는 4곳
    03:23
  • 183강
    (마케팅자동화)자동화 프로그램이 필요해진 이유 FREE
    08:27 PLAY
  • 184강
    (마케팅자동화)이메일 그룹발송법 자동화메일로 고객모으는 방법
    31:18
  • 185강
    (인공지능AI)ideogram으로 회사로고 만들기
    15:39
  • 186강
    (인공지능AI)AI를 활용 회사명/스토어/도메인/로고 만들기
    23:31
  • 187강
    (쇼핑몰운영)초기스토어 운영전략
    05:28
  • 188강
    (쇼핑몰운영)초기스토어 운영전략병(병풍전략+브랜드올라타기)
    05:08
  • 189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세페지지 만들기(기본)
    02:38
  • 190강
    (공동구매 정산)마진율계산하기+공급가정하기
    13:04
  • 191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기본)
    07:56
  • 192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후킹사용법)
    01:24
  • 193강
    (상품기획)잘팔리는 상품만들기(파소나법칙의 활용)
    03:32
  • 194강
    (네이버광고)기본셋팅
    12:13
  • 195강
    (네이버광고)운영전략-초기스토어
    08:17
  • 196강
    (네이버광고) 대행사의 운영방식
    02:55
  • 197강
    (소셜플운영)쇼핑몰 진행프로세스
    01:16
  • 198강
    (쇼핑몰운영)스마트스토어와 블로그페이비교
    01:12
  • 199강
    (마케팅)유입량을 돈주고 사는게 광고
    01:54
  • 200강
    (소셜마케팅외)SNS소셜채널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
    04:12
  • 201강
    (소셜마케팅)마이픽셀로 인플루언서(셀러) 수익배분해주기
    05:11
  • 202강
    (소셜마케팅)네이버를 외부에서 들여다보기
    02:23
  • 203강
    (소셜마케팅)N인플루언서와 공동구매수익화
    02:28
  • 204강
    (소셜마케팅)네이버블로그/네이버포스트/애드포스트연동+상품등록판매
    01:59
  • 205강
    (소셜마케팅)네이버에서 외부링크 걸리는 3곳+1곳
    00:50
  • 206강
    (소셜마케팅)블로그 수익화 순서
    04:11
  • 207강
    (소셜마케팅)블로그3종비교
    04:21
  • 208강
    (소셜마케팅)블로그외부링크셋팅
    03:54
  • 209강
    (소셜마케팅)스미스토어 외부링크 3+1곳
    01:10
  • 210강
    (소셜마케팅)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정보 외부로 빼내는방법
    06:35
  • 211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 살펴보기
    02:37
  • 212강
    (소셜마케팅)인스타외부링크+유투브외부링크
    01:51
  • 213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외부링크 빼는 4곳
    03:47
  • 214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포스팅 영역 4곳
    07:58
  • 215강
    (소셜마케팅)쓰레드의 가능성
    01:03
  • 216강
    (소셜마케팅)티스토어+워드프레스+애드센스를 통한 수익화
    02:24
  • 217강
    (소셜마케팅)틱톡 외부링크 4곳
    03:04
  • 218강
    (소셜마케팅)인스타그램 프로필링크 외부링크셋팅
    01:31
  • 219강
    (소셜마케팅)페이앱과 프로셀
    01:00
  • 220강
    (소셜마케팅)페이앱과 블로그페이
    02:00
  • 221강
    (소셜마케팅)카카오채널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
    06:10
  • 222강
    (소셜마케팅)카카오 오픈채팅방 생성 및 활용
    04:06
  • 223강
    상품결제링크 4가지(폐쇄몰용3+오픈마켓용1)
    35:51
  • 224강
    (소셜마케팅)카카오 팀채팅방 운영방법
    02:56
  • 225강
    (마케팅자동화)마케팅자동화를 도입해야하는 이유
    04:50
  • 226강
    (마케팅자동화)자동으로 메일보내기+문자보내기+카카오채채널톡 보내기
    06:50
  • 227강
    (마케팅자동화)인스타그램 자동으로 포스팅하기
    13:06
  • 228강
    (Q&A)사업자등록증을 만들수 없는 경우 FREE
    01:48 PLAY
  • 229강
    (Q&A)블로그페이/스룩페이 공동구매에만 사용해야하나?
    04:01
  • 230강
    (Q&A)상품판매후 세금은 어떻게?
    03:10
  • 231강
    (Q&A)과일/김치 공동구매 이야기
    17:59
  • 232강
    앞으로 준비해야할 진성고객모으기 퍼널전략
    07:36
  • 233강
    (Q&A)매출이 떨어질때 매출을 올리는법
    12:46
  • 234강
    (Q&A)공급사가 세금계산서 없이 현금거래하려는 이유
    03:44
  • 235강
    (Q&A)고객을 내플랫폼에 담기
    06:51
  • 236강
    앞으로 오픈마켓과 공동구매(폐쇄몰)을 병행해야 하는 이유
    17:05
  • 237강
    중국 C커머스국내 진출에 따른 대응전략
    09:36
  • 238강
    (쇼핑몰운영)쿠팡 정산금 이야기
    03:03
  • 239강
    폐쇄몰마켓과 공동구매
    05:24
  • 240강
    해외마켓 아마존과 쇼피 이야기
    03:06
  • 241강
    국내 이커머스시장변화(네이버쇼핑+쿠팡+유투브쇼핑3분활의 시대)
    16:41
  • 242강
    3포지션전략(벤더+셀러+스토어운영)
    04:56
담당 선생님 드림팀프로젝트

클래스 소개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로 경제적 자유 프로젝트

쇼핑묠 20년차 선배가 알려주는 경제적 자유 프로젝트

초급으로 시작 중급/고급교육으로 현시점의 트랜드가 반영되는 업데이트 교육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 중개를 통해 디지털노마더로서

경제자유인이 될 수 있도록 실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교육



실시간 질문답변 http://swiy.co/buylifeac

1:1 전용카톡 https://open.kakao.com/o/seod2tdf

공동구매 전용카페 https://cafe.naver.com/buylife


(VOD 공부방법)

트랜트/최신성을 반영 계속 추가/업데이트되는 VOD서비스이므로

처음부터가 아닌 지금 당장 궁굼한것부터 하나씩 공부해 나가시면 됩니다


*드림팀START 라이브교육(4주) 수강권이 포함되어 있는 VOD강좌

아래 참여신청서 작성후 전문 벤더/셀러집단 드림팀으로 초대가 되며,

선배팀원들과 협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할수 있게 됩니다


(드림팀 START 라이브교육(4주) 참여신청서)

https://swiy.co/dream_start


*VOD(1개월) Class

드림팀START 라이브강의를 위한 클래스/전자책 (실전편) 1권제공


*VOD(12개월) Class

이커머스 풀코스 VOD클래스 전자책(실전편/심화편) 2권제공


*무자본 위탁판매상품공급

- 드팀팀내 제조사/공급사 제품

- 드림팀 전체풀로 입점되고 있는 협력사 제품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 VOD 커리큘럼소개)

1강 국내 유통시장의 전체적인이해과 공동구매 비지니스수익화

2장 공동구매 진행을 위한 스토어와 필수도구들의 사용법

3강 상품(아이템)찾기(채널별)상품소싱(채널별)셀러찾기

4강 공동구매실행/정산/부가세/종소세/세금절세법 노하우

5강 소셜마케팅/바이럴마케팅/마케팅자동화 방법

6강 드림팀 심화편(마케팅자동화고급/자동고객모집관리)


*본 VOD 중 상당 부분은 실제 드림팀 라이브 강의내용으로 진행되며,

항상 최신의 트렌드가 반영된 VOD로 업데이트되거나 추가됩니다




(전자책 구성)

-전자책 본편 / 핵심요약본

- 회사소개서/계약서 양식

- 상품공급처 리스트(제조사/수입사/브랜드사/유통사)

- 상품판매처 리스트(인스타/유투버/카페/블로그/밴드/사업장/폐쇄몰)


드림팀 팀프로젝트 구성원으로 참여

단순교육 목적이 아닌 교육시작과 함께 드림팀의 일원으로 초대가 되며

선배팀원들과 함께 벤더/셀러사단의 한 일원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현재 실전 4팀 + START팀 1팀 운영 중)



*카페/전용단톡방 등을 통해서 실시간 질문/답변을 해드리게 되며,

*드림팀에 초대되어 팀프로젝트 지원자의 경우 실전팀에 배정되며,

팀리더의 지도하에 팀원들과 함께 팀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공구 숏커머스 챌린지 프로그램 운영





*오프라인 특강시 참여권한 부여 (1~2개월에 한 번 진행)

*오프라인 특강+드림팀 오프라인 모임행사*




드림팀 VOD 커리큘럼 목차

*강좌는 최신성을 반영 계속 업데이트/추가되므로

*순서대로 보시기보단 궁굼한 것부터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강 국내 이커머스 마켓과 공동구매 비지니스의 이해



2강 스토어 설정 및 운영(스마트스토어/블로그페이)


3강 공동구매 실무(상품/아이템찾기상품소싱하기판매채널찾기)



4강 공동구매 실행 및 정산(세무/회계/절세)


5강 소셜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신설)

*전자책(심화편) 참조/계속 업데이트 중~




6강 마케팅자동화/개인별 마케팅자동화 시스템구축(신설)

*전자책(심화편) 참조/계속 업데이트 중~




드림팀 풀에 공급되고있는 모든상품을 위탁판매 가능

초보셀러를 위한 원활한 상품공급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준비


단톡공구B2B몰 http://buylife.biz



단톡공구방 https://swiy.co/dantalk



공동구매 카페 상품공급 게시판 https://cafe.naver.com/buylife



단톡마켓을 통한 상품공급 및 판매지원



3PL물류창고와 제휴협업을 통해 위탁상품공급 및 물류관리 대행

(13개의 냉장/냉동/상온창고/200개 입점사 / 3000만개 상품)



(국내 이커머스마켓 전체지도)



공동구매 중개 진행을 위한 필수요소



- 공동구매 프로세스

- 프로필링크 서비스

- 스마트스토어

- 블로그페이

- 상품결제링크 3가지


다양한 상품소싱채널과 채널별 상품소싱법




다양한 판매채널과 채널별 셀러/인플루언서 컨텍하는법




공동구매 중개 마진구조와 마진률 계산법



3포지션(스토어+벤더+셀러) 수익화전략




쇼핑몰 + 소셜마켓 및 SNS플랫폼 연동을 통한 수익화 전략




SNS/소셜플램폼 개설후 연결하는 법




SNS/소셜플랫폼으로 진성고객 모으는 방법



숏폼으로 구독자(잠재고객)모으는 방법



마케팅자동화 도구와 소셜마케팅을 활용하여 진성고객 모으는 방법




(마케팅자동화)잠재고객정보수집/진성고객 관리방법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창업 미션

그룹 미션 1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공동구매로 경제적자유 프로젝트(컴맹/초보가능) 드림팀프로젝트 창업 미션
공동구매로 경제적자유 프로젝트(컴맹/초보가능) 드림팀프로젝트 창업 미션
공동구매로 경제적자유 프로젝트(컴맹/초보가능) 드림팀프로젝트 창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드림팀프로젝트입니다.

*20년차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 중개 운영자/강사
*2023년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 (실전편) 저자
*2024년 쇼핑몰/폐쇄몰/공동구매 (심화편) 저자
*스마트스토어 14개 / 오픈마켓 8개 운영중
*쇼핑몰과 공동구매를 연계수익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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