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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창업학개론] 시작부터 다른 강의 '장사'를 바로 알고 '브랜드'까지 안정적인 완성형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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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창업학개론] 시작부터 다른 강의 '장사'를 바로 알고 '브랜드'까지 안정적인 완성형 진입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146

  • OT
    온라인 쇼핑몰 창업의 현실 총정리
    10:00
  • OT
    이커머스 시장구조 및 강의 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28:15
  • OT
    나는 왜 온라인사업을 하고싶은 걸까?
    05:47
  • 1강
    (0-1)온라인 창업 학개론 클래스 이용방법(Introduction)
    07:22
  • 2강
    (0-2)온라인 전쟁의 시작 전 지니고 있어야 할 무기
    16:14
  • 3강
    (0-3)뭐 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19:58
  • 4강
    (0-4)직장인부업,대출빚등 환경만들기 Tip
    16:02
  • 5강
    (0-5)간이과세자vs일반사업자vs법인사업자(사업자mix)
    15:29
  • 6강
    (0-6)발생하는 세금과 수수료를 잘 모르겠어요.
    15:28
  • 7강
    (1-1)매출 1억을 찍고도 폐업 안하고 지속 성장 하려면
    13:21
  • 8강
    (1-2)온라인사업의 큰 오해 7가지
    11:44
  • 9강
    (1-3)온라인사업을 성공하는 상위20% 셀러들의 공통점
    12:16
  • 10강
    (1-4)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①(기초훈련)
    23:01
  • 11강
    (1-5)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②(기초훈련)
    15:54
  • 12강
    (2-1)채널의 Mix(판매처)
    13:51
  • 13강
    (2-2)채널의 Mix(공급처)
    10:28
  • 14강
    (2-3)돈 되는 '도매 장사'.공급처 또한 판매처가 될수있다.
    16:11
  • 15강
    (2-4)상품소싱시 알아두면 좋은 Tip
    04:50
  • 16강
    (2-5)마케팅 Flow 외부유입이 중요한 이유
    05:12
  • 17강
    (3-1)종합몰vs전문몰vs자사몰 적재적소 활용법
    08:51
  • 18강
    (3-2)비싸도 팔린다.'밸류크리에이션' 브랜딩의 이해
    12:34
  • 19강
    (3-3)상표출원을 권장하는 이유. 키프리스 사용 Tip
    08:14
  • 20강
    (3-4) '포지셔닝' 부터 재미있는 장사
    10:59
  • 21강
    (3-5)고객을 끌고 오는 채널은 너무나도 많다.
    06:53
  • 22강
    (3-6)위탁,사입,제조 장단점. 다른방법도 있어요.
    06:49
  • 23강
    ★정리★(강코치) 온라인창업의 기본 베이스의 이해
    07:45
  • 24강
    (4-1)소비자 구매행동 패턴의 분석
    14:39
  • 25강
    (4-2)카테고리의 중심에 있는 '나'
    04:32
  • 26강
    (4-3)초보부터 단계별 상품 선정시 Tip
    07:26
  • 27강
    (4-4)정확한 타겟을 공략하는 방법
    11:09
  • 28강
    (4-5)판매상품 선정시 데이터를 읽는 방법
    07:28
  • 29강
    (4-6)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보다가 망하는 이유
    06:48
  • 30강
    (5-1)잘 팔리는 상점 세팅에는 공식이 있다
    07:22
  • 31강
    (5-2)5개 상품만으로 월순익 500만원 가능하다. (상품Mix 기본공식①)
    08:31
  • 32강
    (5-3)상품마다의 속성 및 배치. (상품Mix 기본공식②)
    22:31
  • 33강
    (5-4)상품결합 및 시즌성상품 추가배치 방법. (상품Mix 기본공식③)
    08:44
  • 34강
    (5-5)월 천만원 이상으로 세트 빌드업 하기. (상품Mix 기본공식④)
    14:15
  • 35강
    (5-6)내 상점의 개미지옥 만들기. (상품Mix 기본공식⑤)
    08:23
  • 36강
    (5-7)상품을 읽어나갈때 Tip
    09:11
  • 37강
    ★정리★(강코치) 셀러는 어떤것에 집중해야 할까?
    05:28
  • 38강
    (6-1)외부유입 채널별 특성과 마케팅채널Mix 활용법
    18:43
  • 39강
    (6-2)외부유입채널① - 블로그의 활용
    17:00
  • 40강
    (6-3)외부유입채널② - 오픈채팅방, 밴드의 활용
    08:44
  • 41강
    (6-4)외부유입채널③ - 유튜브의 활용
    13:53
  • 42강
    (6-5)외부유입채널④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활용
    09:18
  • 43강
    (6-6)외부유입채널⑤ - 카페의 활용
    05:45
  • 44강
    (6-7)외부유입채널⑥ - 어플리케이션의 활용
    05:29
  • 45강
    ★정리★(강코치) 나에게 맞는 루틴과 컨셉 만들기
    05:41
  • 46강
    (7-1)각 플랫폼 업로드 및 주의사항
    08:34
  • 47강
    (7-2)도매사이트 이용시 팁 및 주의사항
    09:35
  • 48강
    (7-3)자사몰의 장점 및 개설 방법의 모든것
    11:47
  • 49강
    (7-4)플랫폼 로직 이것만 알아도 된다
    07:51
  • 50강
    (7-5)키워드를 분석하려고 하지마라.키워드는 이렇게!
    06:41
  • 51강
    ★정리★(강코치) 루틴 꿀팁
    05:47
  • 52강
    (8-1)잘 팔리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만들려면
    17:03
  • 53강
    (8-2)클릭률을 높이는 썸네일의 특징과 빌드업
    11:42
  • 54강
    (8-3)구매심리를 알면 굶어죽지 않는다
    19:25
  • 55강
    (8-4)상품에 기능적 특성만이 소구점이 아니다
    08:18
  • 56강
    (8-5)상품 하나하나가 컨텐츠이자 스토리이다
    11:15
  • 57강
    (8-6)카피라이팅의 기술
    10:27
  • 58강
    (8-7)숫자로 고객을 꼬셔라
    10:58
  • 59강
    (8-8)동영상과 Gif의 최적화 배치 방법
    06:12
  • 60강
    (8-9)상세페이지끼리 연결고리의 중요성
    08:38
  • 61강
    (8-10)상세페이지 빌드업
    12:40
  • 62강
    ★정리★(강코치) 셀러로 살아간다는 것
    03:07
  • 63강
    (9-1)마케팅의 모든것
    10:54
  • 64강
    (9-2)블로그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블로그 셋팅(네이버,티스토리)
    16:40
  • 65강
    (9-3)블로그 마케팅② 타겟을 끌어올 글쓰는 방법
    20:48
  • 66강
    (9-4)블로그 마케팅③ 내 블로그에 판매링크 삽입 방법
    11:06
  • 67강
    (9-5)블로그 마케팅④ 나의 타 채널로도 연결고리 만들기(개미지옥 형성)
    10:12
  • 68강
    (9-6)오픈채팅 및 밴드 마케팅 시기와 방법
    16:29
  • 69강
    (9-7)카페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
    08:22
  • 70강
    (9-8)인스타그램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방향
    24:20
  • 71강
    (9-9)인스타그램 마케팅② 릴스를 활용한 트래픽만들기
    16:35
  • 72강
    (9-10)인스타그램 마케팅③ 실전 Tip
    29:33
  • 73강
    ★중요★공지 및 전체 프로세스 정리
    06:08
  • 74강
    (10-1)유튜브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
    43:30
  • 75강
    (10-2)유튜브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방향성)
    24:12
  • 76강
    (10-3)유튜브 마케팅②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알고리즘 이해)
    01:11:30
  • 77강
    (10-4)유튜브 마케팅③ 유튜브채널 시작하기(콘텐츠 상권분석)
    48:52
  • 78강
    (10-5)유튜브 마케팅④ 유튜브 콘텐츠(주제 및 컨셉)
    32:31
  • 79강
    (10-6)유튜브 마케팅⑤ 나만의 전략 수립(차별성 및 원고작성)
    16:45
  • 80강
    (10-7)유튜브 마케팅 실전 Tip
    33:49
  • 81강
    (10-8)유튜브쇼핑의 활용 방안(일반영상과 쇼츠)
    28:30
  • 82강
    ★강조★전체 프로세스정리 및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
    56:11
  • 83강
    (11-1)돈이 되는 광고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개념들
    09:37
  • 84강
    (11-2)네이버쇼핑 광고시 주의점
    09:07
  • 85강
    (11-3)돈 버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광고
    08:31
  • 86강
    (11-4)유튜브 광고의 장점 및 주의점
    09:04
  • 87강
    (11-5)광고회사 컨택시 주의해야 할 점
    06:44
  • 88강
    (12-1)사입시 반드시 주의 할 점
    16:01
  • 89강
    (12-2)제조시 반드시 주의 할 점
    12:11
  • 90강
    (12-3)위탁,사입,제조 최적화 비율 Mix 판매 전략
    14:04
  • 91강
    (12-4)소싱만으로 국내 도매상이 되어 매출 극대화 하기
    14:04
  • 92강
    (12-5)수출경로의 확보 및 많은 셀러를 만날 수있는 방법
    16:03
  • 93강
    (13-1)고객 CS Tip (사람)
    25:21
  • 94강
    (13-2)거래처 핸들링 Tip (사람)
    17:40
  • 95강
    (13-3)제조공장 핸들링 Tip (사람)
    38:05
  • 96강
    (13-4)OEM업체 핸들링 Tip (사람)
    32:15
  • 97강
    ★정리★셀러로써 중시할 마음가짐(챕터 11~13정리)
    15:48
  • 98강
    (14-1)중국구매대행 및 사입의 이해
    34:05
  • 99강
    (14-2)중국 소싱처별 특징의 이해
    37:52
  • 100강
    (14-3)중국 상품소싱시 반드시 주의 할 점 5가지
    20:02
  • 101강
    (14-4)중국 소싱의 develop 단계
    09:30
  • 102강
    (14-5)병행수입 그리고 라이센싱 까지
    20:48
  • 103강
    (14-6)해외 출장시 work flow
    20:03
  • 104강
    ★Tip★알리익스프레스의 활용법
    08:10
  • 105강
    (15-1)네이버 숏클립 이해 및 방향성
    06:08
  • 106강
    (15-2)네이버 숏클립 시작하기
    06:11
  • 107강
    (15-3)네이버 숏클립 활용의 방법
    07:15
  • 108강
    ★정리★네셔널브랜드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09:47
  • 109강
    (16-1)내셔널브랜드 브랜딩의 이해. 인격체 다루기.
    11:32
  • 110강
    (16-2)방향성정하기.돈을 벌것인가? 출구전략을 세울것인가?
    11:35
  • 111강
    (16-3)제품장사와 규모가 다른 타겟 규모의 중요성
    06:12
  • 112강
    (16-4)브랜드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
    10:20
  • 113강
    (16-5)브랜드 아이덴티티 연상 및 확보 방법
    05:25
  • 114강
    (16-6)네셔널브랜드가 되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
    07:50
  • 115강
    (16-7)네이밍과 로고 및 아이콘은 어떻게 정할까?
    11:10
  • 116강
    (16-8)네셔널브랜드 마케팅 시 주의사항
    07:48
  • 117강
    (16-9)도매유통 확장을 위한 전략 및 주의사항
    05:43
  • 118강
    (16-10)타사와 협업이 필요한 이유와 방법(마케팅)
    05:34
  • 119강
    (16-11)다이렉트 마케팅 과 바이럴 마케팅 외
    06:10
  • 120강
    (16-12)내셔널브랜드 런칭시 총정리 및 주의점
    07:05
  • 121강
    (16-13)득이 되는 각 플랫폼 MD와의 소통 자세와 방법
    07:05
  • 122강
    (16-14)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넓히는 방법(팝업스토어 외)
    13:46
  • 123강
    (16-15)지속 성장을 위한 시스템 구축(인건 및 시스템)
    10:30
  • 124강
    (16-16)투자자가 중요시 여기는 포인트는 무엇인가?
    11:12
  • 125강
    ★정리★앞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갈 마음가짐과 자세
    04:21
  • 126강
    특강1-초보자도 할 수 있는 포토샵 (상세 페이지)
    26:15
  • 127강
    특강2-초보자용 누끼 따기(포토샵)
    24:44
  • 128강
    특강3-초보자용 사진으로 움직이는 동영상 만들기(포토샵)
    08:08
  • 129강
    특강4-초보자용영상 만들기(프리미어프로)
    10:28
  • 130강
    특강5-득이 되는 프로그램의 소개와 활용방법
    10:16
  • 131강
    특강6-후가공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
    23:00
  • 132강
    특강7-사입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
    13:17
  • 133강
    특강8-돈이 되는 도매 장사 실전편
    10:13
  • 134강
    특강9-크라우드펀딩 전략(와디즈&텀블벅)
    27:43
  • 135강
    특강10-나만의상품 타이틀상품 총정리
    11:24
  • 136강
    ★(레어벌스,강코치 인사)완강을 축하드립니다★
    02:53
  • 137강
    (연장추가특강1) 수강생분들과의 만남-서울
    01:00:27
  • 138강
    (연장추가특강2) 나만의 상품 만들기① 공장/OEM/후작업
    21:05
  • 139강
    (연장추가특강3) 나만의 상품 만들기② DIY의 활용
    09:33
  • 140강
    (연장추가특강4) 상황에 맞는 사업 방향 재정비
    13:12
  • 141강
    (연장추가특강5) 상황에 맞는 판매 플랫폼 재정비
    11:40
  • 142강
    (연장추가특강6) 외부유입과 구매전환의 조건
    14:48
  • 143강
    (연장추가특강7) QnA 모음
    14:22
1점 1점 1점 1점 1점 5 (51) 수강생 총 47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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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17개

#미션완료 제가 많이 부족하여 수업이해도가 딸립니다ㅜ 거북이처럼 천천히 묵묵히 따라가겠습니다ㅎㅎ
#미션완료 온라인창업 하기로 마음먹은지 언 두달째... 마음만 급하여 유튜브 여기저기 이내용저내용 중구난방으로 머리에들어오는건 하나도없고, 이강의저강의 비교비교하다 가장중요한 본질의내용을 레어벌스님께서 하신것을 확인~! 오늘바로 수강신청하여 11강까지 듣고 미션실행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레어벌스님의 좋은기운받아들여 좋은셀러가 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도 어제가입하고 인증글도 올렸습니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전체 상품수가 매우 많았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누가 체험단 마케팅인지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미션완료 나에 대한 swot 분석을 처음 해봤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는것 같아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션완료 댓글로 올렸다가 미션인증하기 버튼으로 다시 올립니다..ㅎㅎ 아직 처음이라 낯설고 어려운데 익숙해지면 분기마다 작성해보려합니다.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미션완료 처음 분석해보는거라 시간이 꽤 걸렸지만 한번해보니 어느정도 감을 잡은 느낌입니다.!
#미션완료 이런 자기평가를 처음 해보는데 서툴지만 나자신을 조금이나마 돌아보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미션완료 일단 채널 만들었습니다
#미션완료 블로그를 만들고 첫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이제된다~~~~ㅋㅋㅋ
#미션완료 티스토리만들고....
#미션완료 블로그만들고....
#미션완료
#미션완료 10개 다했는데.....사진이 한장만 올라가는지....제가 못하는건지......단점이 덜 작용될수 있는집단의 나열이 제일 어렵네요..
#미션완료 외우경로를 잘 모르겠어요. 뜻을 이해하지못했어요....그래서 그칸은 비워뒀어요.
#미션완료 연필로 써봐야 된다~~~ 라는뜻을 다쓰고나니...ㅠ 조금알듯....또한번 써봐야겠네요...일년에 네번정도 써야할듯!!! ㅎㅎ
#미션완료 막연하게 생각만 했던 내용을 적는게 쉽지는 않았지만 스스로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으면서 그래도 내가 이런부분에 강점이 있었구나 생각이 들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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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룹 미션 총 1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0개의 미션 11:22:37

  • 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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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0 PLAY
  • OT
    이커머스 시장구조 및 강의 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FREE
    28:15 PLAY
  • OT
    나는 왜 온라인사업을 하고싶은 걸까? FREE
    05:47 PLAY
  • 1강
    (0-1)온라인 창업 학개론 클래스 이용방법(Introduction) FREE
    07:22 PLAY
  • 2강
    (0-2)온라인 전쟁의 시작 전 지니고 있어야 할 무기
    16:14
  • 3강
    (0-3)뭐 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19:58
  • 4강
    (0-4)직장인부업,대출빚등 환경만들기 Tip
    16:02
  • 5강
    (0-5)간이과세자vs일반사업자vs법인사업자(사업자mix)
    15:29
  • 6강
    (0-6)발생하는 세금과 수수료를 잘 모르겠어요.
    15:28
  • 7강
    (1-1)매출 1억을 찍고도 폐업 안하고 지속 성장 하려면
    13:21
  • 8강
    (1-2)온라인사업의 큰 오해 7가지
    11:44
  • 9강
    (1-3)온라인사업을 성공하는 상위20% 셀러들의 공통점
    12:16
  • 10강
    (1-4)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①(기초훈련)
    23:01
  • 11강
    (1-5)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②(기초훈련)
    15:54
  • 12강
    (2-1)채널의 Mix(판매처)
    13:51
  • 13강
    (2-2)채널의 Mix(공급처)
    10:28
  • 14강
    (2-3)돈 되는 '도매 장사'.공급처 또한 판매처가 될수있다.
    16:11
  • 15강
    (2-4)상품소싱시 알아두면 좋은 Tip
    04:50
  • 16강
    (2-5)마케팅 Flow 외부유입이 중요한 이유
    05:12
  • 17강
    (3-1)종합몰vs전문몰vs자사몰 적재적소 활용법
    08:51
  • 18강
    (3-2)비싸도 팔린다.'밸류크리에이션' 브랜딩의 이해
    12:34
  • 19강
    (3-3)상표출원을 권장하는 이유. 키프리스 사용 Tip
    08:14
  • 20강
    (3-4) '포지셔닝' 부터 재미있는 장사
    10:59
  • 21강
    (3-5)고객을 끌고 오는 채널은 너무나도 많다.
    06:53
  • 22강
    (3-6)위탁,사입,제조 장단점. 다른방법도 있어요.
    06:49
  • 23강
    ★정리★(강코치) 온라인창업의 기본 베이스의 이해
    07:45
  • 24강
    (4-1)소비자 구매행동 패턴의 분석
    14:39
  • 25강
    (4-2)카테고리의 중심에 있는 '나'
    04:32
  • 26강
    (4-3)초보부터 단계별 상품 선정시 Tip
    07:26
  • 27강
    (4-4)정확한 타겟을 공략하는 방법
    11:09
  • 28강
    (4-5)판매상품 선정시 데이터를 읽는 방법
    07:28
  • 29강
    (4-6)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보다가 망하는 이유
    06:48
  • 30강
    (5-1)잘 팔리는 상점 세팅에는 공식이 있다
    07:22
  • 31강
    (5-2)5개 상품만으로 월순익 500만원 가능하다. (상품Mix 기본공식①)
    08:31
  • 32강
    (5-3)상품마다의 속성 및 배치. (상품Mix 기본공식②)
    22:31
  • 33강
    (5-4)상품결합 및 시즌성상품 추가배치 방법. (상품Mix 기본공식③)
    08:44
  • 34강
    (5-5)월 천만원 이상으로 세트 빌드업 하기. (상품Mix 기본공식④)
    14:15
  • 35강
    (5-6)내 상점의 개미지옥 만들기. (상품Mix 기본공식⑤)
    08:23
  • 36강
    (5-7)상품을 읽어나갈때 Tip
    09:11
  • 37강
    ★정리★(강코치) 셀러는 어떤것에 집중해야 할까?
    05:28
  • 38강
    (6-1)외부유입 채널별 특성과 마케팅채널Mix 활용법
    18:43
  • 39강
    (6-2)외부유입채널① - 블로그의 활용
    17:00
  • 40강
    (6-3)외부유입채널② - 오픈채팅방, 밴드의 활용
    08:44
  • 41강
    (6-4)외부유입채널③ - 유튜브의 활용
    13:53
  • 42강
    (6-5)외부유입채널④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활용
    09:18
  • 43강
    (6-6)외부유입채널⑤ - 카페의 활용
    05:45
  • 44강
    (6-7)외부유입채널⑥ - 어플리케이션의 활용
    05:29
  • 45강
    ★정리★(강코치) 나에게 맞는 루틴과 컨셉 만들기
    05:41
  • 46강
    (7-1)각 플랫폼 업로드 및 주의사항
    08:34
  • 47강
    (7-2)도매사이트 이용시 팁 및 주의사항
    09:35
  • 48강
    (7-3)자사몰의 장점 및 개설 방법의 모든것
    11:47
  • 49강
    (7-4)플랫폼 로직 이것만 알아도 된다
    07:51
  • 50강
    (7-5)키워드를 분석하려고 하지마라.키워드는 이렇게!
    06:41
  • 51강
    ★정리★(강코치) 루틴 꿀팁
    05:47
  • 52강
    (8-1)잘 팔리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만들려면
    17:03
  • 53강
    (8-2)클릭률을 높이는 썸네일의 특징과 빌드업
    11:42
  • 54강
    (8-3)구매심리를 알면 굶어죽지 않는다
    19:25
  • 55강
    (8-4)상품에 기능적 특성만이 소구점이 아니다
    08:18
  • 56강
    (8-5)상품 하나하나가 컨텐츠이자 스토리이다
    11:15
  • 57강
    (8-6)카피라이팅의 기술
    10:27
  • 58강
    (8-7)숫자로 고객을 꼬셔라
    10:58
  • 59강
    (8-8)동영상과 Gif의 최적화 배치 방법
    06:12
  • 60강
    (8-9)상세페이지끼리 연결고리의 중요성
    08:38
  • 61강
    (8-10)상세페이지 빌드업
    12:40
  • 62강
    ★정리★(강코치) 셀러로 살아간다는 것
    03:07
  • 63강
    (9-1)마케팅의 모든것
    10:54
  • 64강
    (9-2)블로그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블로그 셋팅(네이버,티스토리)
    16:40
  • 65강
    (9-3)블로그 마케팅② 타겟을 끌어올 글쓰는 방법
    20:48
  • 66강
    (9-4)블로그 마케팅③ 내 블로그에 판매링크 삽입 방법
    11:06
  • 67강
    (9-5)블로그 마케팅④ 나의 타 채널로도 연결고리 만들기(개미지옥 형성)
    10:12
  • 68강
    (9-6)오픈채팅 및 밴드 마케팅 시기와 방법
    16:29
  • 69강
    (9-7)카페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
    08:22
  • 70강
    (9-8)인스타그램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방향
    24:20
  • 71강
    (9-9)인스타그램 마케팅② 릴스를 활용한 트래픽만들기
    16:35
  • 72강
    (9-10)인스타그램 마케팅③ 실전 Tip
    29:33
  • 73강
    ★중요★공지 및 전체 프로세스 정리
    06:08
  • 74강
    (10-1)유튜브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
    43:30
  • 75강
    (10-2)유튜브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방향성)
    24:12
  • 76강
    (10-3)유튜브 마케팅②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알고리즘 이해)
    01:11:30
  • 77강
    (10-4)유튜브 마케팅③ 유튜브채널 시작하기(콘텐츠 상권분석)
    48:52
  • 78강
    (10-5)유튜브 마케팅④ 유튜브 콘텐츠(주제 및 컨셉)
    32:31
  • 79강
    (10-6)유튜브 마케팅⑤ 나만의 전략 수립(차별성 및 원고작성)
    16:45
  • 80강
    (10-7)유튜브 마케팅 실전 Tip
    33:49
  • 81강
    (10-8)유튜브쇼핑의 활용 방안(일반영상과 쇼츠)
    28:30
  • 82강
    ★강조★전체 프로세스정리 및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
    56:11
  • 83강
    (11-1)돈이 되는 광고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개념들
    09:37
  • 84강
    (11-2)네이버쇼핑 광고시 주의점
    09:07
  • 85강
    (11-3)돈 버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광고
    08:31
  • 86강
    (11-4)유튜브 광고의 장점 및 주의점
    09:04
  • 87강
    (11-5)광고회사 컨택시 주의해야 할 점
    06:44
  • 88강
    (12-1)사입시 반드시 주의 할 점
    16:01
  • 89강
    (12-2)제조시 반드시 주의 할 점
    12:11
  • 90강
    (12-3)위탁,사입,제조 최적화 비율 Mix 판매 전략
    14:04
  • 91강
    (12-4)소싱만으로 국내 도매상이 되어 매출 극대화 하기
    14:04
  • 92강
    (12-5)수출경로의 확보 및 많은 셀러를 만날 수있는 방법
    16:03
  • 93강
    (13-1)고객 CS Tip (사람)
    25:21
  • 94강
    (13-2)거래처 핸들링 Tip (사람)
    17:40
  • 95강
    (13-3)제조공장 핸들링 Tip (사람)
    38:05
  • 96강
    (13-4)OEM업체 핸들링 Tip (사람)
    32:15
  • 97강
    ★정리★셀러로써 중시할 마음가짐(챕터 11~13정리)
    15:48
  • 98강
    (14-1)중국구매대행 및 사입의 이해
    34:05
  • 99강
    (14-2)중국 소싱처별 특징의 이해
    37:52
  • 100강
    (14-3)중국 상품소싱시 반드시 주의 할 점 5가지
    20:02
  • 101강
    (14-4)중국 소싱의 develop 단계
    09:30
  • 102강
    (14-5)병행수입 그리고 라이센싱 까지
    20:48
  • 103강
    (14-6)해외 출장시 work flow
    20:03
  • 104강
    ★Tip★알리익스프레스의 활용법
    08:10
  • 105강
    (15-1)네이버 숏클립 이해 및 방향성
    06:08
  • 106강
    (15-2)네이버 숏클립 시작하기
    06:11
  • 107강
    (15-3)네이버 숏클립 활용의 방법
    07:15
  • 108강
    ★정리★네셔널브랜드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09:47
  • 109강
    (16-1)내셔널브랜드 브랜딩의 이해. 인격체 다루기.
    11:32
  • 110강
    (16-2)방향성정하기.돈을 벌것인가? 출구전략을 세울것인가?
    11:35
  • 111강
    (16-3)제품장사와 규모가 다른 타겟 규모의 중요성
    06:12
  • 112강
    (16-4)브랜드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
    10:20
  • 113강
    (16-5)브랜드 아이덴티티 연상 및 확보 방법
    05:25
  • 114강
    (16-6)네셔널브랜드가 되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
    07:50
  • 115강
    (16-7)네이밍과 로고 및 아이콘은 어떻게 정할까?
    11:10
  • 116강
    (16-8)네셔널브랜드 마케팅 시 주의사항
    07:48
  • 117강
    (16-9)도매유통 확장을 위한 전략 및 주의사항
    05:43
  • 118강
    (16-10)타사와 협업이 필요한 이유와 방법(마케팅)
    05:34
  • 119강
    (16-11)다이렉트 마케팅 과 바이럴 마케팅 외
    06:10
  • 120강
    (16-12)내셔널브랜드 런칭시 총정리 및 주의점
    07:05
  • 121강
    (16-13)득이 되는 각 플랫폼 MD와의 소통 자세와 방법
    07:05
  • 122강
    (16-14)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넓히는 방법(팝업스토어 외)
    13:46
  • 123강
    (16-15)지속 성장을 위한 시스템 구축(인건 및 시스템)
    10:30
  • 124강
    (16-16)투자자가 중요시 여기는 포인트는 무엇인가?
    11:12
  • 125강
    ★정리★앞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갈 마음가짐과 자세
    04:21
  • 126강
    특강1-초보자도 할 수 있는 포토샵 (상세 페이지)
    26:15
  • 127강
    특강2-초보자용 누끼 따기(포토샵)
    24:44
  • 128강
    특강3-초보자용 사진으로 움직이는 동영상 만들기(포토샵)
    08:08
  • 129강
    특강4-초보자용영상 만들기(프리미어프로)
    10:28
  • 130강
    특강5-득이 되는 프로그램의 소개와 활용방법
    10:16
  • 131강
    특강6-후가공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
    23:00
  • 132강
    특강7-사입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
    13:17
  • 133강
    특강8-돈이 되는 도매 장사 실전편
    10:13
  • 134강
    특강9-크라우드펀딩 전략(와디즈&텀블벅)
    27:43
  • 135강
    특강10-나만의상품 타이틀상품 총정리
    11:24
  • 136강
    ★(레어벌스,강코치 인사)완강을 축하드립니다★
    02:53
  • 137강
    (연장추가특강1) 수강생분들과의 만남-서울
    01:00:27
  • 138강
    (연장추가특강2) 나만의 상품 만들기① 공장/OEM/후작업
    21:05
  • 139강
    (연장추가특강3) 나만의 상품 만들기② DIY의 활용
    09:33
  • 140강
    (연장추가특강4) 상황에 맞는 사업 방향 재정비
    13:12
  • 141강
    (연장추가특강5) 상황에 맞는 판매 플랫폼 재정비
    11:40
  • 142강
    (연장추가특강6) 외부유입과 구매전환의 조건
    14:48
  • 143강
    (연장추가특강7) QnA 모음
    14:22
담당 선생님 레어벌스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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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온라인창업학개론] 시작부터 다른 강의 '장사'를 바로 알고 '브랜드'까지 안정적인 완성형 진입 레어벌스 창업 미션
[온라인창업학개론] 시작부터 다른 강의 '장사'를 바로 알고 '브랜드'까지 안정적인 완성형 진입 레어벌스 창업 미션
[온라인창업학개론] 시작부터 다른 강의 '장사'를 바로 알고 '브랜드'까지 안정적인 완성형 진입 레어벌스 창업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레어벌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3년차 사업가로써
광고홍보학을 전공하며
공장운영, 오프라인 도소매 매장들,
온라인도매, 오피스유통,
온라인소매 및 브랜드 디렉터,
이커머스 OEM ODM,
라이선스 법인회사 대표 등
브랜드 컨설턴트 및
현재까지 이커머스 시장의 생태계의
빠짐 없는 영역들의 이력으로 인사드립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유튜브채널
[레어벌스 Life] 운영중
현재 많은 분들이 온라인사업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커머스 장사란 것의 잘못된 이해와
'온라인사업'으로의 올바른 진입을 위해
저의 노하우를 나눠드리고자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사고의 확장과
각자들의 지속 성장을 통한
커리큘럼의 내용으로
쉽지 않은 온라인시장의 보다 안정적이고
막연하지 않고 재미있는
진입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레어벌스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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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차 남은자리: 1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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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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