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한정수량 1차 얼리버드
월 21,600원 정가 월 99,000원78% -
1차 얼리버드 마감 후 2차 얼리버드
월 39,000원 정가 월 99,000원60%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월 99,000원
* 한정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가격이 상승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창업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6개월 , 12개월 , 평생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1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총 10개의 미션 12:24:26
-
OT온라인 쇼핑몰 창업의 현실 총정리 FREE10:00 PLAY
-
OT이커머스 시장구조 및 강의 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FREE28:15 PLAY
-
OT나는 왜 온라인사업을 하고싶은 걸까? FREE05:47 PLAY
-
1강(0-1)온라인 창업 학개론 클래스 이용방법(Introduction) FREE07:22 PLAY
-
2강(0-2)온라인 전쟁의 시작 전 지니고 있어야 할 무기16:14
-
3강(0-3)뭐 부터 시작하면 좋을까?19:58
-
4강(0-4)직장인부업,대출빚등 환경만들기 Tip16:02
-
5강(0-5)간이과세자vs일반사업자vs법인사업자(사업자mix)15:29
-
6강(0-6)발생하는 세금과 수수료를 잘 모르겠어요.15:28
-
7강(1-1)매출 1억을 찍고도 폐업 안하고 지속 성장 하려면13:21
-
8강(1-2)온라인사업의 큰 오해 7가지11:44
-
9강(1-3)온라인사업을 성공하는 상위20% 셀러들의 공통점12:16
-
10강(1-4)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①(기초훈련)23:01
-
11강(1-5)잘 팔리는 상점 읽는 방법②(기초훈련)15:54
-
12강(2-1)채널의 Mix(판매처)13:51
-
13강(2-2)채널의 Mix(공급처)10:28
-
14강(2-3)돈 되는 '도매 장사'.공급처 또한 판매처가 될수있다.16:11
-
15강(2-4)상품소싱시 알아두면 좋은 Tip04:50
-
16강(2-5)마케팅 Flow 외부유입이 중요한 이유05:12
-
17강(3-1)종합몰vs전문몰vs자사몰 적재적소 활용법08:51
-
18강(3-2)비싸도 팔린다.'밸류크리에이션' 브랜딩의 이해12:34
-
19강(3-3)상표출원을 권장하는 이유. 키프리스 사용 Tip08:14
-
20강(3-4) '포지셔닝' 부터 재미있는 장사10:59
-
21강(3-5)고객을 끌고 오는 채널은 너무나도 많다.06:53
-
22강(3-6)위탁,사입,제조 장단점. 다른방법도 있어요.06:49
-
23강★정리★(강코치) 온라인창업의 기본 베이스의 이해07:45
-
24강(4-1)소비자 구매행동 패턴의 분석14:39
-
25강(4-2)카테고리의 중심에 있는 '나'04:32
-
26강(4-3)초보부터 단계별 상품 선정시 Tip07:26
-
27강(4-4)정확한 타겟을 공략하는 방법11:09
-
28강(4-5)판매상품 선정시 데이터를 읽는 방법07:28
-
29강(4-6)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보다가 망하는 이유06:48
-
30강(5-1)잘 팔리는 상점 세팅에는 공식이 있다07:22
-
31강(5-2)5개 상품만으로 월순익 500만원 가능하다. (상품Mix 기본공식①)08:31
-
32강(5-3)상품마다의 속성 및 배치. (상품Mix 기본공식②)22:31
-
33강(5-4)상품결합 및 시즌성상품 추가배치 방법. (상품Mix 기본공식③)08:44
-
34강(5-5)월 천만원 이상으로 세트 빌드업 하기. (상품Mix 기본공식④)14:15
-
35강(5-6)내 상점의 개미지옥 만들기. (상품Mix 기본공식⑤)08:23
-
36강(5-7)상품을 읽어나갈때 Tip09:11
-
37강★정리★(강코치) 셀러는 어떤것에 집중해야 할까?05:28
-
38강(6-1)외부유입 채널별 특성과 마케팅채널Mix 활용법18:43
-
39강(6-2)외부유입채널① - 블로그의 활용17:00
-
40강(6-3)외부유입채널② - 오픈채팅방, 밴드의 활용08:44
-
41강(6-4)외부유입채널③ - 유튜브의 활용13:53
-
42강(6-5)외부유입채널④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활용09:18
-
43강(6-6)외부유입채널⑤ - 카페의 활용05:45
-
44강(6-7)외부유입채널⑥ - 어플리케이션의 활용05:29
-
45강★정리★(강코치) 나에게 맞는 루틴과 컨셉 만들기05:41
-
46강(7-1)각 플랫폼 업로드 및 주의사항08:34
-
47강(7-2)도매사이트 이용시 팁 및 주의사항09:35
-
48강(7-3)자사몰의 장점 및 개설 방법의 모든것11:47
-
49강(7-4)플랫폼 로직 이것만 알아도 된다07:51
-
50강(7-5)키워드를 분석하려고 하지마라.키워드는 이렇게!06:41
-
51강★정리★(강코치) 루틴 꿀팁05:47
-
52강(8-1)잘 팔리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만들려면17:03
-
53강(8-2)클릭률을 높이는 썸네일의 특징과 빌드업11:42
-
54강(8-3)구매심리를 알면 굶어죽지 않는다19:25
-
55강(8-4)상품에 기능적 특성만이 소구점이 아니다08:18
-
56강(8-5)상품 하나하나가 컨텐츠이자 스토리이다11:15
-
57강(8-6)카피라이팅의 기술10:27
-
58강(8-7)숫자로 고객을 꼬셔라10:58
-
59강(8-8)동영상과 Gif의 최적화 배치 방법06:12
-
60강(8-9)상세페이지끼리 연결고리의 중요성08:38
-
61강(8-10)상세페이지 빌드업12:40
-
62강★정리★(강코치) 셀러로 살아간다는 것03:07
-
63강(9-1)마케팅의 모든것10:54
-
64강(9-2)블로그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블로그 셋팅(네이버,티스토리)16:40
-
65강(9-3)블로그 마케팅② 타겟을 끌어올 글쓰는 방법20:48
-
66강(9-4)블로그 마케팅③ 내 블로그에 판매링크 삽입 방법11:06
-
67강(9-5)블로그 마케팅④ 나의 타 채널로도 연결고리 만들기(개미지옥 형성)10:12
-
68강(9-6)오픈채팅 및 밴드 마케팅 시기와 방법16:29
-
69강(9-7)카페 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08:22
-
70강(9-8)인스타그램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방향24:20
-
71강(9-9)인스타그램 마케팅② 릴스를 활용한 트래픽만들기16:35
-
72강(9-10)인스타그램 마케팅③ 실전 Tip29:33
-
73강★중요★공지 및 전체 프로세스 정리06:08
-
74강(10-1)유튜브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43:30
-
75강(10-2)유튜브 마케팅①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방향성)24:12
-
76강(10-3)유튜브 마케팅② 상품을 팔기 위한 유튜브채널의 진입(알고리즘 이해)01:11:30
-
77강(10-4)유튜브 마케팅③ 유튜브채널 시작하기(콘텐츠 상권분석)48:52
-
78강(10-5)유튜브 마케팅④ 유튜브 콘텐츠(주제 및 컨셉)32:31
-
79강(10-6)유튜브 마케팅⑤ 나만의 전략 수립(차별성 및 원고작성)16:45
-
80강(10-7)유튜브 마케팅 실전 Tip33:49
-
81강(10-8)유튜브쇼핑의 활용 방안(일반영상과 쇼츠)28:30
-
82강★강조★전체 프로세스정리 및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56:11
-
83강(11-1)돈이 되는 광고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개념들09:37
-
84강(11-2)네이버쇼핑 광고시 주의점09:07
-
85강(11-3)돈 버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광고08:31
-
86강(11-4)유튜브 광고의 장점 및 주의점09:04
-
87강(11-5)광고회사 컨택시 주의해야 할 점06:44
-
88강(12-1)사입시 반드시 주의 할 점16:01
-
89강(12-2)제조시 반드시 주의 할 점12:11
-
90강(12-3)위탁,사입,제조 최적화 비율 Mix 판매 전략14:04
-
91강(12-4)소싱만으로 국내 도매상이 되어 매출 극대화 하기14:04
-
92강(12-5)수출경로의 확보 및 많은 셀러를 만날 수있는 방법16:03
-
93강(13-1)고객 CS Tip (사람)25:21
-
94강(13-2)거래처 핸들링 Tip (사람)17:40
-
95강(13-3)제조공장 핸들링 Tip (사람)38:05
-
96강(13-4)OEM업체 핸들링 Tip (사람)32:15
-
97강★정리★셀러로써 중시할 마음가짐(챕터 11~13정리)15:48
-
98강(14-1)중국구매대행 및 사입의 이해34:05
-
99강(14-2)중국 소싱처별 특징의 이해37:52
-
100강(14-3)중국 상품소싱시 반드시 주의 할 점 5가지20:02
-
101강(14-4)중국 소싱의 develop 단계09:30
-
102강(14-5)병행수입 그리고 라이센싱 까지20:48
-
103강(14-6)해외 출장시 work flow20:03
-
104강★Tip★알리익스프레스의 활용법08:10
-
105강(15-1)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의 중요한 방향성 핵심22:30
-
106강(15-2)로켓그로스 판매 마진의 핵심23:44
-
107강(15-3)쿠팡 로켓그로스 광고 및 타플랫폼의 활용35:09
-
108강★정리★네셔널브랜드 진입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09:47
-
109강(16-1)내셔널브랜드 브랜딩의 이해. 인격체 다루기.11:32
-
110강(16-2)방향성정하기.돈을 벌것인가? 출구전략을 세울것인가?11:35
-
111강(16-3)제품장사와 규모가 다른 타겟 규모의 중요성06:12
-
112강(16-4)브랜드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10:20
-
113강(16-5)브랜드 아이덴티티 연상 및 확보 방법05:25
-
114강(16-6)네셔널브랜드가 되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07:50
-
115강(16-7)네이밍과 로고 및 아이콘은 어떻게 정할까?11:10
-
116강(16-8)네셔널브랜드 마케팅 시 주의사항07:48
-
117강(16-9)도매유통 확장을 위한 전략 및 주의사항05:43
-
118강(16-10)타사와 협업이 필요한 이유와 방법(마케팅)05:34
-
119강(16-11)다이렉트 마케팅 과 바이럴 마케팅 외06:10
-
120강(16-12)내셔널브랜드 런칭시 총정리 및 주의점07:05
-
121강(16-13)득이 되는 각 플랫폼 MD와의 소통 자세와 방법07:05
-
122강(16-14)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넓히는 방법(팝업스토어 외)13:46
-
123강(16-15)지속 성장을 위한 시스템 구축(인건 및 시스템)10:30
-
124강(16-16)투자자가 중요시 여기는 포인트는 무엇인가?11:12
-
125강★정리★앞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갈 마음가짐과 자세04:21
-
126강특강1-초보자도 할 수 있는 포토샵 (상세 페이지)26:15
-
127강특강2-초보자용 누끼 따기(포토샵)24:44
-
128강특강3-초보자용 사진으로 움직이는 동영상 만들기(포토샵)08:08
-
129강특강4-초보자용영상 만들기(프리미어프로)10:28
-
130강특강5-득이 되는 프로그램의 소개와 활용방법10:16
-
131강특강6-후가공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23:00
-
132강특강7-사입을 통한 나만의 상품만들기13:17
-
133강특강8-돈이 되는 도매 장사 실전편10:13
-
134강특강9-크라우드펀딩 전략(와디즈&텀블벅)27:43
-
135강특강10-나만의상품 타이틀상품 총정리11:24
-
136강★(레어벌스,강코치 인사)완강을 축하드립니다★02:53
-
137강(연장추가특강1) 수강생분들과의 만남-서울01:00:27
-
138강(연장추가특강2) 나만의 상품 만들기① 공장/OEM/후작업21:05
-
139강(연장추가특강3) 나만의 상품 만들기② DIY의 활용09:33
-
140강(연장추가특강4) 상황에 맞는 사업 방향 재정비13:12
-
141강(연장추가특강5) 상황에 맞는 판매 플랫폼 재정비11:40
-
142강(연장추가특강6) 외부유입과 구매전환의 조건14:48
-
143강(연장추가특강7) QnA 모음14:22
담당 선생님
레어벌스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창업 미션
그룹 미션 1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레어벌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3년차 사업가로써
광고홍보학을 전공하며
공장운영, 오프라인 도소매 매장들,
온라인도매, 오피스유통,
온라인소매 및 브랜드 디렉터,
이커머스 OEM ODM,
라이선스 법인회사 대표 등
브랜드 컨설턴트 및
현재까지 이커머스 시장의 생태계의
빠짐 없는 영역들의 이력으로 인사드립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유튜브채널
[레어벌스 Life] 운영중
현재 많은 분들이 온라인사업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커머스 장사란 것의 잘못된 이해와
'온라인사업'으로의 올바른 진입을 위해
저의 노하우를 나눠드리고자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사고의 확장과
각자들의 지속 성장을 통한
커리큘럼의 내용으로
쉽지 않은 온라인시장의 보다 안정적이고
막연하지 않고 재미있는
진입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레어벌스 드림.
저는 23년차 사업가로써
광고홍보학을 전공하며
공장운영, 오프라인 도소매 매장들,
온라인도매, 오피스유통,
온라인소매 및 브랜드 디렉터,
이커머스 OEM ODM,
라이선스 법인회사 대표 등
브랜드 컨설턴트 및
현재까지 이커머스 시장의 생태계의
빠짐 없는 영역들의 이력으로 인사드립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유튜브채널
[레어벌스 Life] 운영중
현재 많은 분들이 온라인사업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커머스 장사란 것의 잘못된 이해와
'온라인사업'으로의 올바른 진입을 위해
저의 노하우를 나눠드리고자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사고의 확장과
각자들의 지속 성장을 통한
커리큘럼의 내용으로
쉽지 않은 온라인시장의 보다 안정적이고
막연하지 않고 재미있는
진입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레어벌스 드림.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235차
남은자리: 16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