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개설

최근 검색어

이런 관심사는 어때요?

인원마감 18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부업을 넘어 억대 연봉을 위한 스마트스토어 정석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50

  • OT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면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01:54
  • OT
    23살 고졸이 억대연봉까지 단 1년
    03:56
  • 1강
    고등학교도 겨우 졸업한 내가 성과낸 이유
    04:29
  • 2강
    1-2. 대한민국 5천만을 대상으로 하는 장사
    06:06
  • 3강
    1-3. 하루 1시간 월 100만원 vs 하루 15시간 월 2,000만원
    03:12
  • 4강
    1-4. 이커머스의 구조
    05:56
  • 5강
    2-1. 당신이 성공하지 못하는 단 1가지 이유
    02:51
  • 6강
    2-2. 꿈의 크기가 그릇의 크기를 만든다
    03:10
  • 7강
    2-3. 정보 대홍수 시대,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발견하는 방법
    02:01
  • 8강
    2-4. 당신을 ‘사업가’로 만들어주는 툴
    08:30
  • 9강
    2-5. 반드시 ‘스마트스토어’를 해야하는 이유
    03:40
  • 10강
    3-1. 사업이 망하는 본질적인 이유
    03:49
  • 11강
    3-2. 절대 망하지 않는 이커머스 분석
    09:19
  • 12강
    3-3. 무능한 아이템
    04:03
  • 13강
    3-4. 최초 공개하는 ‘월 1억 최적화 프로그램’
    05:49
  • 14강
    3-5. ‘프리미엄’ 등급 셀러의 소싱 철학
    06:39
  • 15강
    4-1. 당신은 이미 사업가입니다.
    01:16
  • 16강
    4-2. 아이템 선정을 위한 경쟁강도 분석
    06:32
  • 17강
    4-3. 국내 소싱 방법
    06:54
  • 18강
    4-4. 해외 소싱 방법
    14:01
  • 19강
    4-5. ‘0.05%’ 셀러의 소싱 치트키
    15:34
  • 20강
    5-1. 연매출 10억 달성하고 망하는 이유
    04:40
  • 21강
    5-2. 후발주자가 레드오션을 ‘독점’하는 유일한 방법
    08:42
  • 22강
    5-3. 상품 40만 개 중 상위노출 되는 가장 쉬운 방법
    14:19
  • 23강
    5-4. 같은 상품으로 100만원 더 버는 세부키워드 공략
    08:51
  • 24강
    5-5. 구매 없이도 무조건 1페이지 진입하는 상품명 3-3법칙
    07:26
  • 25강
    5-6. 상품 업로드 ‘정답’
    13:18
  • 26강
    5-7. ’10억’ 원 팔린 상품페이지 구성
    15:31
  • 27강
    5-8. ‘디자이너’ 인 척 디자인 작업하기
    06:55
  • 28강
    5-9. ‘카피라이터’인 척 문구 작성하기
    05:51
  • 29강
    5-10. 자동화의 시작, 재구매 유도하기
    07:09
  • 30강
    5-11. 진상 손님이 50만원을 더 벌어준다면
    06:53
  • 31강
    5-12. 간단하게 물류 시스템 구축하기
    08:52
  • 32강
    6-1. 지식의 저주
    02:44
  • 33강
    6-2. 정말 똑같은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06:40
  • 34강
    6-3. 모든 의사결정은 ‘데이터’로 판단할 것
    04:44
  • 35강
    6-4. 광고비 아까우면 사업 접으세요.
    04:21
  • 36강
    6-5. 광고비로 200만원 더 ‘버는 방법’
    07:54
  • 37강
    6-6. 광고 대행사도 놀란 광고 세팅 A – Z
    18:22
  • 38강
    6-7. 네이버 마케팅의 초급과정, 지식인 마케팅
    18:55
  • 39강
    6-8. 네이버 마케팅의 중급과정, 카페 마케팅
    11:32
  • 40강
    6-9. 네이버 마케팅의 심화과정, 블로그 마케팅
    21:23
  • 41강
    6-10.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14:11
  • 42강
    6-11. ‘소싱’없이 매출 늘리는 치트키
    04:50
  • 43강
    6-12. 고수들이 숨기고 있는 ‘꼼수’
    05:07
  • 44강
    7-1. 연 매출 24억, 1인 기업이 멍청한 이유
    02:49
  • 45강
    7-2. 차별화의 끝은 OOO이다.
    05:07
  • 46강
    7-3. 이 강의를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사업에 적용하는 방법
    03:08
  • 47강
    7-4. 101% 넘어오는 제안 방법
    02:32
  • 48강
    8-1. 가르침을 받아야 할 때
    01:49
1점 1점 1점 1점 0.5점 4.9545454545455 (22) 수강생 총 154명
80% 할인 월 250,000원

49,916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5개월 평생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미션 수행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203개

#미션완료 가입했습니다.
#미션완료 베베데코 ->홈데코 전문 쇼핑몰 분석 아이템: 사이즈 고민 No 하나로 올핏 스탠드/벽걸이/투인원 /창문형 에어컨커버 덮개 (삼성무풍 엘지듀얼 캐리어 휘센 파세코) 상세페이지 구성 분석 1. 해당 스토어가 프리미엄 등급이라는 것을 어필하며 좋은 가치를 전달한다는 스토어 철학 어필 2. 상품의 특징과 용도를 보여주는 11초 길이의 영상 삽입 3. 비슷한 다른 상품인 쇼파커버를 인테리어의 통일성을 맞춰 연출할 수 있다는 문구를 넣어주며 해당 상품 구매링크를 삽입함 4.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당첨 팁을 적어놓아 원하는 리뷰(제품의 장점을 적어놓은 리뷰)를 최대한 유도하려는 것이 보임 그리고 리뷰 당첨자들의 아이디와 선정된 좋은 리뷰들을 올려놓음 ->리뷰이벤트의 신뢰성과 상품의 장점을 동시에 어필하는 느낌 5. 사이즈 고민 없는 ALL FIT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제품의 신축성과 좋은 소재를 사용했다는 것을 어필 6.타사 제품의 불편했던 점(사이즈 문제)을 더 와닿을 수 있게 어떤 사이즈를 사야하는 거지? 내가 잘 측정했을까? 등의 예시를 넣어주고 7.해당 제품의 특징이자 장점인 좋은 소재, ALL FIT이라는 특성을 활용하여 앞서 말한 문제점들을 이 제품이 해결해준다는 생각을 심어줌 8.해당 제품으로 연출한 감성적인 사진들을 넣어줘서 포근한 느낌을 어필 9.인체의 유해한 화학물질 무검출이라는 증거자료들을 제시해 안전성을 느끼게 해줌 10.다시한번 신축성 어필 11.설치방법을 1분길이 동영상으로 설명 세탁 관리법 사진과 함께 설명 12.제품 종류 4가지를 제품이 보여지는 감성적인 사진들과 함께 보여줌 13.한번 더 쇼파커버 링크 삽입 14.위에서 나온 4가지 종류의 커버들을 감성적인 여러장의 사진들과 함께 간단한 디테일 설명 15.마지막으로 추가구매 상품('저예산 고효율 소품 추천'이라는 문구 삽입하며) 을 보여줌 16.'함께 사고 배송비 절약해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관련 상품들의 썸네일 링크를 올려둠 프리미엄 이유: 홈 데코 전문 쇼핑몰로써 브랜딩을 잘 해놓았다. 아이템: 홈 데코 전문 쇼핑몰 마케팅 경로: 1.블로그 리뷰를 많이 쌓아놓았음 2.해당 쇼핑몰 이름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홈페이지 광고를 통해 바로 볼 수 있도록 세팅해놓았음 3.파워링크를 등록해놓았음 4.인스타를 통해 제품광고나 이벤트등을 하여 마케팅하고있음 결국 프리미엄 스토어가 되기 위한 기본적 본질은 판매를 잘해야 하는 것 ->라고 지식인에 나옴 -프리미엄 스토어의 공통점- 공통점: 브랜딩이 잘 되어있음 상세페이지가 아주 잘 만들어져 있음 ->전문적으로 보임 분석해보면 판매량을 늘릴려면 초보자가 당장 연습하고 만들어볼 수 있는 것은 상세페이지를 잘 만들어야 하는 것 같음 그리고 바로 가능한 마케팅들은 바로바로 해놓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음
#미션완료 미션인증합니다!
#미션완료 빅파워 셀러들을 둘러보다가 제가 처음 판매를 해보고자 하는 제품이 전자제품이여서 전자제품 셀러를 찾아보는중 맥도도라는 프리미엄 셀러를 알게 되서 둘러봤습니다. 여기는 본인 브랜드를 가지고 직접 생산을 진행하시는 사이트였고 본인들의 제품이기 때문에 도매매에도 직접 유통을 하시는것 같았어요 근데 저같은 1인 셀러 및 시작하는 셀러로서 도매매에 올라온 맥도도 제품 가격이 맥도도 공홈에 올라온 가격보다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에 올라와있는걸 보고 역시 자사브랜드의 파워가 이런거고 이 제품을 판매하고 싶으면 높은 가격임에도 상페의 퀄리티를 높여서 더 높은 판매가를 설정해서 마진을 설정해야하는 어려움이 느껴졌습니다. 자사 브랜드 파워인거겠죠 그리고 상페 퀄리티 또한 정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설명이였습니다 . 소비자의 후기와 장점을 부각하고 자사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추가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까지 지금까지 얕게 배운 방법들이 전부 녹아져있었습니다 . 제가 본 프리미엄셀러의 페이지는 자사몰이지만 자사몰이 아닌 프리미엄 셀러의 상페도 궁금해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일단 아직 내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상품 하나 올려보지 못한 초보자로써 사실은 아직 이렇게 본다고 딱 느낌이 오진 않습니다. 위탁 판매 상품을 어떻게 내 브랜드처럼 고객에게 다가가는지 , 마진율을 위해 높은 가격을 설정함에도 어떻게 고객에게 구매를 하게끔 구매전환시키는 방법까지 보고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미션완료 #콩맘미션완료
#미션완료 꿈 -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며 함께 살고 싶습니다. 자연과 도심이 함께 있는 전원주택 연도별 목표 - 2023 - 매출 1000만원 2024 - 매출 3000만원 단기적 목표 - 1월 : 제품 2개 올리기 ( 상페만들기 및 스스 업로드 구조 파악하기 ) 2월 : 제품 10개 올리기 : 광고 어떻게 돌리는지 파악하기
#미션완료 5년 뒤에는 기업 빌딩 세우고 싶어요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적용: 빗자루 1차 수요 분석 월간검색수: 4900/13400(PC/모바일) 월평균클릭수: 14.5/157.2(PC/모바일) 월평균클릭률: 0.33%/1.26%(PC/모바일) 경쟁정도: 높음(별로안중요) -> PC보단 모바일의 비중이 높고 클릭률도 높다. -> 모바일 화면에서 짤리지않는 이미지, 가독성 등을 채택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월간 검색수 사용자 통계: 65:35/48:52(성별-남:여, PC/모바일) 월감 검색수 사용자 통계: 30대>40대>50대>20대>10대 -> 모바일의 파이가 더 크니 남녀의 입장에서 동등하게끔 장점을 알아보고 찾아볼 수 있도록하고 30대에서 50대까지 어느정도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이 찾으시니 마케팅을 진행할 때 참고해서 진행해야겠다. =========================================== 실제 수요 분석 (1) 크린메이트샵 - 최근 3일 배송: 115건 / 최근 6개원 배송: 5192건 하루 평균 판매량: 37~39건 (2) 브이몰 - 최근 3일 배송:74건 / 최근 6개월 배송: 2573건 하루 평균 판매량: 24건~25건 (3) 셀럽파이브 - 최근 3일 배송: 30건 / 최근 6개월 배송: 592건 하루 평균 판매량: 10건 (4) 무타공마켓 - 최근 3일 배송: 67건 / 최근 6개월 배송: 1192건 하루 평균 판매량: 21~23건 (5) 월드크린 주식회사 - 최근 3일 배송: 51건 / 최근 6개월 배송 917건 하루 평균 판매량: 17건 -> 내가 만약 이 분야에 진출한다면 평균 10~30건의 판매를 이뤄낸다면 메인 상단에 노출될 확률이 높을 것이라 예상 가능 ->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높지않아 상품만 잘 선택한다면 틈새 공략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 =========================================== 쇼핑 트랜드, 뜨는 검색어 파악 생활/건강 분야의 클릭량이 근 3개월간 폭발적으로 증가 -> 코로나 및 독감 유행으로 시즌성 클릭량 폭발로 보여짐 카테고리 특성상 모바일의 비중이 4배가량 높고 여성의 비율이 대부분 높음 ->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고 청소하는데 관심이 많은 주부의 비중이 높다고 예상 40>30>50>20대 연령대의 순서대로 많이 클릭 -> 아이를 둔 부모층의 나이대가 대부분 관심을 가지기 때문이라고 예상 키워드가 뜨고 있을 때 적당한 상품등을 등록한다면 수요가 많기에 어느정도 판매로 이어질 수 있겠다고 판단 요약: 해볼만한 키워드다. 목표를 잘 설정해서 타겟팅한다면 평균판매량만큼은 충분히 이끌어낼 수 있을 것 같다.
#미션완료 개설했습니다! 사업자등록 및 사이트개설, 통신판매업도 민원신청 넣었으며 현재 타지에 있어 다음주 월요일에 통신판매업 신고하러 거주지 주변 일자리경제과 들릴 예정입니다.
#미션완료 !
#미션완료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 * 제품의 키워드를 띄어쓰기를 통해 나열 * 상품의 특징이 사진으로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선정함 * 네이버 검색로직에 맞춰 상품정보를 상세하고 정확하게 기록 * 리뷰이벤트를 통한 압도적인 리뷰 유지 <상세페이지구성> 이벤트/혜택 - 인지도 및 인기상품인점 강조 - 추가 혜택(옵션제품) - 상품의 강점을 크고 단순하게 상세내용은 작고 다양하게 - 타 상품과의 차이, 식사와의 비교를 통한 장점부각(칼로리, 영양성분, 부원료) - 상품이용방법을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팁도), CS발생을 줄이기위해 상세한 설명기재 ->차별화 ----------------------------- <일렉타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브랜드이름, 특징 나열 *상품의 특징이 사진으로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선정 *네이버검색로직에 맞춰 상품정보를 상세하고 정확하게 기록 *리뷰관련이벤트 시행중 <상세페이지구성> 이벤트/혜택 - 상품설명(인지도 및 인기상품), 디자인적 장점 나열 - 문제점 해결을 통한 타 상품간의 차별화(무게, 한손 접기 등) - 자잘한 설명보다는 직관적인 상품 사진, 강점 나열 근데 상품 상세정보를 상세페이지에 작성하고 상세필드에 작성 X - 제품특성상 상세페이지에 작성하는 것이 흔함(중요하게 제시할정보라그런듯) ----------------------------- ** 프리미엄 계급의 특성상 네이버 메인 광고를 많이 쓰는듯하다 그 이상 등급들은 오히려 메인광고에 덜 뜸 -> 내가 모르는 다른 마케팅기법이 있을것이다 *** 대부분 자기들만의 차별화를 강조하면서 이벤트나 혜택, 강점들을 상세페이지의 대부분으로 채운다.
#미션완료 밑에 5년 뒤 계획도 적어놨는데 짤리네요..ㅠㅠ 미션인증입니다!
#미션완료 첫번째 미션입니다! 다시 한 번 나약한 마음을 붙잡게됐네요. 감사합니다.
#미션완료 가입했습니다.
#미션완료 프리미엄이 아니라 빅파워 스토어긴 하지만, 이 가습기 제품의 상세페이지 흐름에 대해서 쭉 분석을 해본 결과, 역시 제가 배웠던 상세페이지 흐름에 거의 부합한다고 느꼈습니다. 꽤 많은 매출을 내는 스토어로 보이는데, 이정도의 상세페이지 수준이라면 저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봤습니다. 직접 분석한 파일들을 쭉 정리해보면서 제 상품에도 적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미션완료 분기목표와 1년목표입니다. 목표라곤 하지만, 무조건 이뤄낼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미션완료
#미션완료 구띵스의 지난 5년간의 사업검토 및 향후 10년간의 비전제시 *2023~2027 : 1인기업으로 시작해서 현재 10명의 인원으로 년매출 50억이 넘는 규모로 성장 *2027~2037 : 실버사업의 중점적인 메카니즘(건축,먹거리,교육등)을 형성할수 있는 기업으로 발전
인원마감 18명 남았습니다.
00 : 00 : 00
마감 시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한정수량 1차 얼리버드

    49,916원 정가 월 250,000원
    80%
  • 1차 얼리버드 마감 후 2차 얼리버드

    100,000원 정가 월 250,000원
    60%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250,000원
* 한정 수량 소진 시 예고 없이 가격이 상승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하는스마트스토어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5개월 ,  평생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1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10개의 미션 06:04:16

  • OT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면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FREE
    01:54 PLAY
  • OT
    23살 고졸이 억대연봉까지 단 1년 FREE
    03:56 PLAY
  • 1강
    고등학교도 겨우 졸업한 내가 성과낸 이유 FREE
    04:29 PLAY
  • 2강
    1-2. 대한민국 5천만을 대상으로 하는 장사
    06:06
  • 3강
    1-3. 하루 1시간 월 100만원 vs 하루 15시간 월 2,000만원
    03:12
  • 4강
    1-4. 이커머스의 구조
    05:56
  • 5강
    2-1. 당신이 성공하지 못하는 단 1가지 이유
    02:51
  • 6강
    2-2. 꿈의 크기가 그릇의 크기를 만든다
    03:10
  • 7강
    2-3. 정보 대홍수 시대,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발견하는 방법
    02:01
  • 8강
    2-4. 당신을 ‘사업가’로 만들어주는 툴
    08:30
  • 9강
    2-5. 반드시 ‘스마트스토어’를 해야하는 이유
    03:40
  • 10강
    3-1. 사업이 망하는 본질적인 이유
    03:49
  • 11강
    3-2. 절대 망하지 않는 이커머스 분석
    09:19
  • 12강
    3-3. 무능한 아이템
    04:03
  • 13강
    3-4. 최초 공개하는 ‘월 1억 최적화 프로그램’
    05:49
  • 14강
    3-5. ‘프리미엄’ 등급 셀러의 소싱 철학
    06:39
  • 15강
    4-1. 당신은 이미 사업가입니다.
    01:16
  • 16강
    4-2. 아이템 선정을 위한 경쟁강도 분석
    06:32
  • 17강
    4-3. 국내 소싱 방법
    06:54
  • 18강
    4-4. 해외 소싱 방법
    14:01
  • 19강
    4-5. ‘0.05%’ 셀러의 소싱 치트키
    15:34
  • 20강
    5-1. 연매출 10억 달성하고 망하는 이유
    04:40
  • 21강
    5-2. 후발주자가 레드오션을 ‘독점’하는 유일한 방법
    08:42
  • 22강
    5-3. 상품 40만 개 중 상위노출 되는 가장 쉬운 방법
    14:19
  • 23강
    5-4. 같은 상품으로 100만원 더 버는 세부키워드 공략
    08:51
  • 24강
    5-5. 구매 없이도 무조건 1페이지 진입하는 상품명 3-3법칙
    07:26
  • 25강
    5-6. 상품 업로드 ‘정답’
    13:18
  • 26강
    5-7. ’10억’ 원 팔린 상품페이지 구성
    15:31
  • 27강
    5-8. ‘디자이너’ 인 척 디자인 작업하기
    06:55
  • 28강
    5-9. ‘카피라이터’인 척 문구 작성하기
    05:51
  • 29강
    5-10. 자동화의 시작, 재구매 유도하기
    07:09
  • 30강
    5-11. 진상 손님이 50만원을 더 벌어준다면
    06:53
  • 31강
    5-12. 간단하게 물류 시스템 구축하기
    08:52
  • 32강
    6-1. 지식의 저주
    02:44
  • 33강
    6-2. 정말 똑같은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06:40
  • 34강
    6-3. 모든 의사결정은 ‘데이터’로 판단할 것
    04:44
  • 35강
    6-4. 광고비 아까우면 사업 접으세요.
    04:21
  • 36강
    6-5. 광고비로 200만원 더 ‘버는 방법’
    07:54
  • 37강
    6-6. 광고 대행사도 놀란 광고 세팅 A – Z
    18:22
  • 38강
    6-7. 네이버 마케팅의 초급과정, 지식인 마케팅
    18:55
  • 39강
    6-8. 네이버 마케팅의 중급과정, 카페 마케팅
    11:32
  • 40강
    6-9. 네이버 마케팅의 심화과정, 블로그 마케팅
    21:23
  • 41강
    6-10.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14:11
  • 42강
    6-11. ‘소싱’없이 매출 늘리는 치트키
    04:50
  • 43강
    6-12. 고수들이 숨기고 있는 ‘꼼수’
    05:07
  • 44강
    7-1. 연 매출 24억, 1인 기업이 멍청한 이유
    02:49
  • 45강
    7-2. 차별화의 끝은 OOO이다.
    05:07
  • 46강
    7-3. 이 강의를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사업에 적용하는 방법
    03:08
  • 47강
    7-4. 101% 넘어오는 제안 방법
    02:32
  • 48강
    8-1. 가르침을 받아야 할 때
    01:49
담당 선생님 상길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필수
커뮤니티에 가입하기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미션
스마트스토어 미션

그룹 미션 1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부업을 넘어 억대 연봉을 위한 스마트스토어 정석 상길 스마트스토어 미션
부업을 넘어 억대 연봉을 위한 스마트스토어 정석 상길 스마트스토어 미션
부업을 넘어 억대 연봉을 위한 스마트스토어 정석 상길 스마트스토어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상길입니다.

사입에 정답은 없지만, 지름길은 있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19차 남은자리: 18개
00 : 00 : 00

이건 어때요?

    환불 정책더 보기

    수강권 환불

    수강권 환불 규정
    구분 환불액 위약금
    수강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무료로 오픈된 컨텐츠만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없음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1/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9/10 결제금액의 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2/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8/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3/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7/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4/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6/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5/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5/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6/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4/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7/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3/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8/10 경과 전 결제대금의 2/10
    수강 기간 또는 컨텐츠 이용 9/10 경과 후 환불 불가 -

    준비물 환불 및 교환

    구분 준비물 상품성 훼손 여부 환불액 교환 요청 가능 여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X 결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를 제한 금액 가능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이내 O 청약철회 제한 불가
    배송 완료로부터 7일 초과 - 청약철회 제한 불가
    * 수강기간이란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의 수강 기간을 의미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하나, 결제일 당시 클래스가 개강되기 전이라면, 수강기간은 클래스가 개강한 날로부터 시작합니다.
    * 컨텐츠 이용이란, 클래스를 구성하는 컨텐츠 중 이용한 컨텐츠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의 일부 재생 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
    * 수업 자료를 다운받았을 경우에는 컨텐츠를 이용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사용하신 수강 기간은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 접수일까지의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 학습기간 별로 수강기간과 추가 혜택 기간이 존재합니다. 환불은 수강 기간에 대하여만 진행되며, 추가 혜택 기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1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31일)
    - 3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93일)
    - 6개월권 구매 시 = 수강기간 (186일)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수강권(수강 기간)을 이용 중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활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준비물이 배송 준비중에 있을 때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배송 업체에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 만일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을 받고 취소를 하신 경우, 사은품은 준비물과 동일하게 보고 결제하신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준비물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 당일 카드 취소는 즉시 취소확인이 가능하나,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취소한 경우 일부 카드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가 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전액환불 대상이나, 카드 취소가 불가한 경우 계좌이체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 수수료 5%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급반/ 환불보장 클래스의 경우 당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강사님께서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므로, 당사에서 진행하는 환불규정과는 별개의 내용입니다. 해당 클래스 환급 관련 문의는 강사님께 메세지 바랍니다."

    환불 진행 방법

    • [스마트폰 이용시]
      어플 하단 [마이프로필] >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PC 이용시]
      클래스유 홈페이지 접속하여
      우측 상단 클래스톡 아이콘 클릭
      [내정보] > [결제내역] 에서
      환불 원하시는 클래스의 [결제 상세 보기] 클릭 후
      [환불 신청] 탭 클릭하여 환불 양식 작성하여 신청해주세요.

    • 환불 규정 필시 확인 바랍니다.
      ## 접수일 기준 48시간내 처리 됩니다.
      ☞환불 신청 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없는 경우 적립금,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전, 무료 강의 외 사용한 강의 있거나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환불 접수하시는 경우 이용분에 대해 차감 결제금액 10%수수료발생,적립금 환불 X
      * 사용일수는 클래스 시작일로부터 환불건 접수해주신 날짜까지를 기준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3. 준비물 환불은 클래스톡내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4. 환불기간
      환불은 평일 09:00~17:00에 처리되며, 계좌이체건 환불은 월/수/금 오후 중으로 처리됩니다.
      처리 이후 문자 전송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2~3일후 취소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는 web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