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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의 정석<매출 미달성 시 100%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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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의 정석<매출 미달성 시 100% 전액 환불>

최초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중

총 강의 수: 41

  • OT
    월 매출 1000만 원 못 벌면 전액 환불
    02:13
  • OT
    오리엔테이션
    01:57
  • 1강
    후발주자가 자주 묻는 4가지 질문
    05:18
  • 2강
    판매방식 N가지
    16:23
  • 3강
    인생을 바꾼 사업 마인드셋
    03:13
  • 4강
    판매플랫폼 분석
    06:37
  • 5강
    "시작이 반이다. (판매장소 선정)"
    04:14
  • 6강
    레드오션을 블루오션 만드는 TIP
    04:27
  • 7강
    "팔리는 키워드를 찾는 리서치 사이트"
    03:22
  • 8강
    판매의 핵심 데이터 4가지
    06:18
  • 9강
    ★돈되는 키워드 분별하기 (스마트스토어)★
    05:11
  • 10강
    ★돈되는 키워드 분별하기 (쿠팡)★
    02:37
  • 11강
    상위 1% 경쟁사 분석법
    09:52
  • 12강
    경쟁사 옵션별 판매수량 확인법
    03:54
  • 13강
    #비밀문서 폭발적인 매출상승의 비밀 (이슈)
    06:01
  • 14강
    #비밀문서 폭발적인 매출상승의 비밀 (시즌)
    08:45
  • 15강
    상품소싱(초급,중급)
    09:57
  • 16강
    내 상품만 다르게 보이는 방법
    09:30
  • 17강
    <위탁>위험요소 N가지
    06:52
  • 18강
    <사입> 수입 통관의 위험요소 N가지
    07:00
  • 19강
    <사입> 1688 해외소싱 (TIP)
    08:32
  • 20강
    #비밀문서 <사입> 2만원으로 고퀄리티 상세페이지 만들기
    03:54
  • 21강
    <사입> 안정적인 수입 대행업체 선정기준
    04:43
  • 22강
    #비밀문서 USP
    05:39
  • 23강
    잘 만든 상세페이지의 기본요소
    14:15
  • 24강
    <네이버> 상위노출 상품 기본셋팅
    17:26
  • 25강
    <네이버> 전문 판매전략
    14:09
  • 26강
    <쿠팡> 상위노출 상품 기본셋팅
    06:51
  • 27강
    <쿠팡> 전문 판매전략
    08:11
  • 28강
    G마켓,옥션 판매전략
    08:19
  • 29강
    <속도전>상세페이지 work flow 빠르게 만드는법
    03:36
  • 30강
    <속도전>판매처 넓히기
    04:42
  • 31강
    <쿠팡> 1000% 효율 광고 최적화 셋팅
    13:24
  • 32강
    #비밀문서 구매평 작업이란?
    04:59
  • 33강
    #비밀문서 상위노출 트래픽이란 뭘까?
    11:00
  • 34강
    <중급>외부유입
    06:12
  • 35강
    <상급>외부유입
    05:31
  • 36강
    대기업 컨설팅에도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05:40
  • 37강
    자금 흐름 (정산)
    04:42
  • 38강
    CS & 악성 고객 대처 노하우
    05:40
  • 39강
    수강생 Q&A (질문 취합 후 오픈)
1점 1점 1점 0.5점 0점 3.2941176470588 (17) 수강생 총 64명
78% 할인 월 129,000원

27,833

  • 개강날짜 즉시 시작
  • 수강기간 12개월 권 중 선택
  • 장학혜택 활동 우수 장학금
    미션 수행 장학금
  • 주의사항인원 마감시 가격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643개

#미션완료 인스타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해 보았는데, 생각한 수량보다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았네요~ㅠㅠ 다음에 할때는 타겟과 일정등 인플루언서와 협의를 잘 해서 다시한번 해볼 예정입니다. 열심히 잘 준비해서 화이팅!!
#미션완료 1. 상품등록 1.0과 2.0의 차이점을 설명해주세요. 상품등록 1.0 옵션설정 가능(카테고리마다 차이있음) 상위노출 점수 낮음 상세페이지 html 등록 리뷰, 구매건수가 통합으로 등록됨 상품등록 2.0 옵션설정 불가능(단일상품) 상위노출 점수 높음 상세페이지 이미지로 등록 가능 옵션마다 리뷰, 구매건수가 개별적으로 등록됨 G마켓, 옥션의 특성상 상위노출은 의미가 없으므로 상품등록1.0으로 등록하는 것이 좋다
#미션완료 ※※※ 로켓배송 시스템 ※※※(마진이좋거나,브랜드 상품이 유리) 로켓배송이 쿠팡의 꽃이라고 한다 >>장점- 로켓배송-쿠팡에서 물건을 사입해서 판매하는 방식 로켓배송의 장점- 일반상품에 비해서 상위 노출에 많은 점수를 받는다 ※광고를 진행하지 않아도 1페이지에 노출이 가능하다 >>단점- 시간이 지나 로켓배송의 경쟁이 치열하다 평균 수수료가 30%이지만 최대 50%까지 요청을 하는 경우가 있다 상품 판매가를 내가 직접 컨트롤 할 수 없다 ※장기적인 납품 유지가 어렵다 ※※ 제트배송 시스템 ※※(중국 사입 상품을 추천) 이제는 제트배송이 쿠팡의 꽃이다 >>장점- 로켓배송에 비해 제트배송이 입점이 쉽다 쿠팡 물류센터에 대량으로 물건을 맡겨놓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일반 상품에 비해서 구매 전환율이 높다 >>단점- 수수료가 30%이지만, 택배포장, CS시간을 줄일 수 있는게 큰 장점이다 **판매가는 원가대비 3배를 설정하는게 좋다 ※ 일반배송 시스템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 판매) -수수료가 가장 낮은 일반적인 판매 방식-평균 수수료 10%정도 -그렇기에 가격적인 측면에서 로켓, 제트배송과 차별성이 있다 -로켓,제트배송은 빠른 배송으로 승부를 한다면, 일반상품은 가격으로 상품가격으로 승부한다 -로켓배송보다 일반배송이 잘 판매되는 키워드가 있다 -로켓,제트배송은 상세페이지에 작성할 문구가 한정적이다 TIP TIP= 메인사진에 1+1, 사은품증정, 무료배송, 당일배송 문구사용이 가능하다 TIP= 자극적인 멘트도 가능하다
#미션완료 1.쿠팡 상위 노출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요? ※※상품명이 중요하다※※ 상품명에 따라 노출이 달라진다!? 네이버는 뉴스,카페,메일,증권 등의 검색 플랫폼(정확도를 중시한다) 쿠팡은 쇼핑에만 집중된 플랫폼으로(상품 노출을 기반으로 한다) 노출 상품명 외에 태그 와 속성값으로도 충분히 노출 가능 쿠팡 상품명은> 내 사업자 브랜드 + 제품명(최대한 심플하고 가독성좋고,소비자가 누를만한 상품명을 정한다) 경쟁사 카테고리를 그대로 따라하기 TIP = 중복 카테고리의 경우 수수료가 낮은 카테고리 선택을 하면된다. 검색어는 쿠팡 검색노출에 가장 많은 영향을 준다. 검색어 태그는 20개 를 넣을 수 있다
#미션완료 1.카탈로그 매칭이 무엇인가요? -최저가 상품으로 매칭이 되면 상위 노출이 되고, 판매가 많이 이루어진다. 모델명, 브랜드, 상품명, 썸네일 기타 상품속성까지 같으면 카탈로그 매칭이 된다. 최저가 상품으로 매칭이 되면 상위 노출이 되고, 판매가 많이 이루어진다. 가격 경쟁력이 없으면 카탈로그 매칭이 좋지 않다. 2.가구매, 트래픽의 이해도를 작성해주세요. -상품을 등록하면 아무리 최신 상품이라고 해도 안팔린다. 그래서, 상품등록> 온라인 판매시 하나의 마케팅 방법인데, 가구매는 인정이 되나, 트래픽은 컴퓨터가 프로그램을 인위적으로 사이트 방문을 하다보니, 불법이라고 조심해서 이용하는 것 같다.
#미션완료 연관키워드를 많이 찾아놓기! 네이버 상품등록_예시-소화기 가정용소화기 캠핌용소화기 차량용소화기 가정용소화기등등 황금키워드를 찾는게 많이 어렵지만, 연관키워드를 계속해서 찾다보면, 대형/중형/소형키워드가 보이고, 대형/중형키워드가 노출이 어려우면, 세부키워드를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보네요~~
#미션완료 1]. 상세페이지 구성요수는 몇 가지 인가요? 1>프로모션_판매가 할인 및 할인기간+리뷰시 커피쿠폰+무료증정+오늘주문/오늘출발 2>후킹_특장점 및 궁금증 +특징있는 GIF(또는 궁금해하는사진) 3>상품,브랜드,제조사 간략소개_어떤갑정을 줄 수 있는지-브랜드스토리 제조사의 이력_5년이상의 부부 플로리스트 손수제작 4>페인 포인트_불편한점 (고객은 1점리뷰를 본다)-진공청소기(먼지가 안빨린다/약한 흡입력)(블루투스마이크-소리가깨진다)--> 5>선택 기준 제시(CHEEK POINT)-예시)) 좋은선물의 4가지 기준을 설명!! 6>상품의 특장점과 차별점을 강조_비트에맞는 LED미러블 (굴곡공학 설계적인 상품) 7>추가상품과 구성품 8>부가설명(세척방법-세척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9>자주 묻는 질문 (FAQ) 2].상세페이지 구성요소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소가 무엇인가요? 제일 중요한거는 상품이 좋아야 합니다. 상세페이지 상단에서, 고객이 불편한걸 먼저 어필하고,여기서 불편을 해결한다 이런식으로 강력한 후킹 멘트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후킹 멘트를 대신할 움직이는 동영상 또는 움짤(GIF)을 마듭니다. 그이후는 구성요소에 따라서 만들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ㅡㅡㅡㅡ
#미션완료 1]. 22강 USP에 대한 필기 내용을 이미지로 촬영하여 업로드해주세요. 필기 정리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USP(Unique selling Point) USP는 유니크셀링 포인트의 줄임말로서 상품이나 서비스가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유의 강점이나 강점을 어필하는 전략 일종의 자신만의 고유의 판매방식이 뭔지 고민을 해본다. 대기업에서도 사용하는 마케팅기법 USP 왜 필요 할까요? 해외성공사례 M앤M초코릿판매_표면에 코팅된 초콜릿을 개발해서 성공 귀뚜라미 보일러_거꾸로 타는 보일러로 성공 고객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객은 상품을 구매한다. 짧은 시간내에 온라인 쇼핑몰을 배우고 싶어하는 쇼핑몰 왕초보 고객에게 적합한 USP는? 온라인 쇼핑몰 1억매출 가이드북은 안좋은 USP이고, 30일만에 월매출 500만원 스토어 만들기가 좋은 USP이다. USP를 구축하는 핵심 3가지는~~~ 1.고객이 해결하고자하는 문제를 알고 있어야 한다. (욕구_불안,불만,고민,아픔,문제) 어떤 욕구에 불편함이 있는지 정확하게 아는게 중요 2.문제 해결의 전 후 상상시키기 문제가 해결된 상황을 상상할 수 있도록 돕기 예시)시몬스-침대 옆에서 누가 뒤척여도 움직임 없이 잘 자는 모습을 상상 시킨다. 3.메세지화 시키기 짧은단어, 혹은 사진으로 문제가 해결된 미래를 표현한다. 예시)시몬스-침대 옆에서 아이가 뛰어 놀아도 잘 자는 모습을 보여준다. 2].USP를 어떻게 적용할 예정인지 작성해주세요. 카테고리로 상품을 찾아보기/키워드로 찾아보기해서 상품을 선정하고, 예로들면) 필터샤워기헤드를 선택하고>필터가 변하는 사진찍기> 매일또는 1주일간격으로 사진을 찍기> 녹물이 걸러지는 필터샤워기헤드를 보여준다.
#미션완료 담당자가 따로 배정되는 곳 추천(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해야 한다) _중국내의 유령 판매자 _수입 통관 인증 문제 _수입 기간에 대한 문의 및 피드백 2>시장가에 알맞는 수수료(평균 가격보다 저렴하면 문제가 있을 수 있다) _평균 수입 수수료 6~12% _창고 보관료 원산지 표기 비용등 다른 부분에서 비용이 높을 수 있음 _수입 기간에 대한 문의 및 피드백 3>대리통관을 권하는 업체 피하기 _사업자 통관이 아닌 수입대행업체의 명의로 수입이 진행 되는것 _방식 자체의 문제는 없음 _사업자 통관으로 진행을 아예 못한다고 이야기하는 업체 조심 4>한국,중국 두나라 모두 법인 있는 업체 _업체사이에 고액이 움직이기에 신뢰도가 가장 중요 _수수료가 조금 더 비싸도 양국 전부에 법인이 있는 업체 추천 _수입금액을 지불받고 부도처리 하는 업체도 존재함 >> 지속적인 거래와 거래 금액이 올라가면 수수료 인하를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입 대행 업체는 너무 자주 바꾸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메일이나 쪽지 광고 문자를 통해 광고를 하는 업체는 조심 하시는게 좋습니다. 수입 대행업체는 선정 후 변경하기 어렵습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선정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수입 대행업체 선정기준 정리를 하면~>>> 1>담당자가 따로 배정되는 업체 2>수수료가 너무 저렴한 업체 피하기 3>사업자 통관이 아닌 대리통관만 되는 업체 피하기 4>한국과 중국 두곳에 법인이 있는 업체를 사용을 추천
#미션완료 상세페이지는 메인이미지(썸네일)다음으로 고객에게 내 상품을 어필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만든 상세페이지 하나가 열 상품 안부럽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판매로 이어지니까요~~ 그러나, 내가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시간과 노력을 한다고해서 잘 만든 상세페이지 제작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럴때는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전문가한테 의뢰해서 상세페이지를 만들면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처음에는 너무 비싼 상세페이지보다는 조금 저렴하더라도, 상품에 대한 어느정도 기획은 한상태에서 의뢰를 하면 조금더 좋은 가성비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들지 않을까 싶네요. 나중에는 고퀄리티 가격이 비싼 상세페이지를 만들어도 좋을거 같네요. 상세페이지 외주가 무조건 좋다고 하는거는 아닙니다~~ 나의 형편에 맞게 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션완료 고객문의에서도 색상에 대한 얘기가 많았었는데,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추려서 판매한다고하면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에 드는 시간도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다만, 분석을 진행하고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아직 분석 진행 중으로 뜨네요..!
#미션완료 1. 판매할 상품의 상품명 키워드를 조사한 엑셀 사진을 첨부해주세요. (키워드는 가려주시거나 보이지 않게 촬영해주세요)
#미션완료 1. 22강 USP에 대한 필기 내용을 이미지로 촬영하여 업로드해주세요. 2. USP를 어떻게 적용할 예정인지 작성해주세요. 카테고리별 키워드 발굴을 통해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의 타켓고객의 니즈을 파악 USP적용
#미션완료
#미션완료 고객의 해결하고 싶은 문제를 파악한다. 어떤 욕망이 있을까???? 예를 들어 운동화끈 신발을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고, 신축성이 있어서 꽉 조이지 않아 착화감이 좋고 신발끈 매듭이 보이지 않아 깔끔한 디자인 후킹..운동화 신고 벗을 때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발이 쓱~ 들어갔다가 쓱~ 나와요. 두번째 예로 스트레치봉을 판매한다고 가정 몸매의 아름다움에 정점을 찍어준다 바디의 곡선을 살려주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스트레치봉~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곡선, 자신감 있는 가슴라인, 목선부터 시작해 힙라인까지 물 흐르듯 부드러운 라인을 만들어 드려요. 자꾸 돌아보고 싶게 만드는 그 바디라인을 여러분에게 드립니다. 바디 스트레치 봉~~~
#미션완료
#미션완료
#미션완료 우선 경쟁사와 비슷한 품질의 제품 중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찾아야할 것 같다. 추가적으로 사람들이 자신한테 어울릴 것 같은 색상을 추천하는 영상 등을 다른 곳에서 퍼와서 넣어놓으면 어떨까?
#미션완료
#미션완료 우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야 하는 데요 찾은 키워드가 아직 생소하다면 상위업체의 리뷰를 자세히 읽어보는 것이 좋은 방법 인듯 합니다. 특히 별점1의 리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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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와 함께하는스마트스토어 클래스

커뮤니티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수강 후 우리들의 변화

누구나 100%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수구 배관을 파는 막노동을 하며 대출금을 갚았습니다.

3평짜리 사무실에서 처음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시작 한지 고작 2년 만에 연매출 10억 이상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젊어서 가능한 일이 아니라 50대 수강생분도 많은 매출을 내고 계십니다.

ADHD,IQ 두 자리인 저도 했습니다. 조건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강의 영상
  • 리뷰
  • 커리큘럼
  • 클래스 소개
  • 추천
  • 환불정책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38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38개의 미션 04:41:06

  • OT
    월 매출 1000만 원 못 벌면 전액 환불 FREE
    02:13 PLAY
  • OT
    오리엔테이션 FREE
    01:57 PLAY
  • 1강
    후발주자가 자주 묻는 4가지 질문
    05:18
  • 2강
    판매방식 N가지
    16:23
  • 3강
    인생을 바꾼 사업 마인드셋
    03:13
  • 4강
    판매플랫폼 분석
    06:37
  • 5강
    "시작이 반이다. (판매장소 선정)"
    04:14
  • 6강
    레드오션을 블루오션 만드는 TIP
    04:27
  • 7강
    "팔리는 키워드를 찾는 리서치 사이트"
    03:22
  • 8강
    판매의 핵심 데이터 4가지
    06:18
  • 9강
    ★돈되는 키워드 분별하기 (스마트스토어)★
    05:11
  • 10강
    ★돈되는 키워드 분별하기 (쿠팡)★
    02:37
  • 11강
    상위 1% 경쟁사 분석법
    09:52
  • 12강
    경쟁사 옵션별 판매수량 확인법
    03:54
  • 13강
    #비밀문서 폭발적인 매출상승의 비밀 (이슈)
    06:01
  • 14강
    #비밀문서 폭발적인 매출상승의 비밀 (시즌)
    08:45
  • 15강
    상품소싱(초급,중급)
    09:57
  • 16강
    내 상품만 다르게 보이는 방법
    09:30
  • 17강
    <위탁>위험요소 N가지
    06:52
  • 18강
    <사입> 수입 통관의 위험요소 N가지
    07:00
  • 19강
    <사입> 1688 해외소싱 (TIP)
    08:32
  • 20강
    #비밀문서 <사입> 2만원으로 고퀄리티 상세페이지 만들기
    03:54
  • 21강
    <사입> 안정적인 수입 대행업체 선정기준
    04:43
  • 22강
    #비밀문서 USP
    05:39
  • 23강
    잘 만든 상세페이지의 기본요소
    14:15
  • 24강
    <네이버> 상위노출 상품 기본셋팅
    17:26
  • 25강
    <네이버> 전문 판매전략
    14:09
  • 26강
    <쿠팡> 상위노출 상품 기본셋팅
    06:51
  • 27강
    <쿠팡> 전문 판매전략
    08:11
  • 28강
    G마켓,옥션 판매전략
    08:19
  • 29강
    <속도전>상세페이지 work flow 빠르게 만드는법
    03:36
  • 30강
    <속도전>판매처 넓히기
    04:42
  • 31강
    <쿠팡> 1000% 효율 광고 최적화 셋팅
    13:24
  • 32강
    #비밀문서 구매평 작업이란?
    04:59
  • 33강
    #비밀문서 상위노출 트래픽이란 뭘까?
    11:00
  • 34강
    <중급>외부유입
    06:12
  • 35강
    <상급>외부유입
    05:31
  • 36강
    대기업 컨설팅에도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05:40
  • 37강
    자금 흐름 (정산)
    04:42
  • 38강
    CS & 악성 고객 대처 노하우
    05:40
  • 39강
    수강생 Q&A (질문 취합 후 오픈)
담당 선생님 배짱맨

클래스 소개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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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배짱맨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짱맨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짱맨입니다.
저는 ADHD(주의력결핍장애)약을 복용하던 사람이었고
고졸 출신 공장 노동자였습니다.
제가 특별한 사람이라서 연매출 10억 이상의 금액을 낼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강의를 제작하며 누구나 꾸준히 실천하신다면,
무조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시작하며 소상공인분들의 경제적 자유를 돕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였고 무료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저의 노하우와 차별적인 마인드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여러분에게 고액 강의에서 공개되는 숨겨진 정보까지
모든 정보를 아낌없이 드리겠습니다.
완강 후 여러분이 인터넷 판매를 보는 시선이 확실하게,
다를 거라 자부합니다.
어린 나이의 성공, 기대감(?) 여러분에게 모두 충족시켜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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