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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환불보장] 돈과 사람이 따라오는 콘텐츠 성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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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환불보장] 돈과 사람이 따라오는 콘텐츠 성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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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강의 수: 48

  • OT
    진짜 돈 버는 사람들은 현장에 있지 않아요
    01:44
  • OT
    0-1. [OT] 온라인 상 잘 만든 콘텐츠 하나의 힘
    04:30
  • OT
    0-2. [OT] 현장강의 수강 후, 2달만에 1만 팔로워 증가? #오콘목달 실제사례 : 육아 인플루언서[현재 1.85만] 도리맘님
    01:34
  • 1강
    1-1. 막막하고 어렵다고요? 어려움부터 제거하고 시작할게요
    08:02
  • 2강
    1-2. 끌리는 콘텐츠는 'OO'이 다릅니다. 핵심 2가지를 기억하세요!
    08:50
  • 3강
    1-3. [강사 실제 사례] 제주도 풀빌라 펜션은 어떻게 만실이 되었나? 콘텐츠 OO 프로세스
    07:05
  • 4강
    2-1.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의 절대 방정식은 외워두세요
    02:34
  • 5강
    2-2.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A
    03:00
  • 6강
    2-3.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B
    02:32
  • 7강
    2-4.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C
    05:33
  • 8강
    2-5.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D
    06:55
  • 9강
    2-6. 실제 사례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로 딱 2달, 1만 팔로워가 생기는 기적!
    15:13
  • 10강
    3-1. 고객을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만 모으고 싶으세요? 그러셔야죠, 콘텐츠로 가능해요
    03:47
  • 11강
    3-2. 내가 원하는 고객을 구체화하는 3가지 방법, 반드시 해보셔야 합니다
    10:28
  • 12강
    3-3. 고객이 만나졌다면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까요?
    13:49
  • 13강
    3-4. 내 콘텐츠를 사랑할 최초의 고객들을 빠르게 만난 방법
    08:09
  • 14강
    3-5.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신뢰를 쌓아나가는 법
    07:46
  • 15강
    3-6. 수많은 콘텐츠들 속에서 유독 밝게 빛나게 하는 힘은 어디서 나오나?
    10:21
  • 16강
    [2022.09.05 깜짝 공지사항] 보너스 영상 정기적 업로드 예고
    01:57
  • 17강
    FAQ : 소통 공간(#오콘목달 커뮤니티)에 대한 안내
    04:28
  • 18강
    4-1.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어디에 힘을 더 줘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04:53
  • 19강
    4-2. 집중할 채널을 고르는 기준과 설계, 3가지를 함께 고려하세요 !
    06:35
  • 20강
    4-3. 빨리 성장하고 싶어요! 채널별 OOOO은 알아야 빨리 큽니다
    10:22
  • 21강
    4-4. 영향력이 점점 커지길 원한다면 절대 놓치면 안되는 OO의 힘
    07:32
  • 22강
    4-5 콘텐츠를 만들고 분석하며 수정하라고 하던데 분석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14:26
  • 23강
    5-1. 가장 먼저 만들어야 하는 콘텐츠는 정해져 있어요. 순서가 매우 중요해요.
    06:11
  • 24강
    5-2. 오늘은 뭘 올리지.. 콘텐츠 고민 끝 ! 영감, 콘텐츠 소재 무한대로 얻는 법
    10:21
  • 25강
    5-3. 벤치마킹 노하우 : 콘텐츠 고수들로부터 직접 배우는 4가지 콘텐츠 기획법
    12:37
  • 26강
    5-4. 소비자 심리학, 설득 심리학의 조언을 콘텐츠 사이사이에 녹이면 확실히 결과가 달라요
    04:02
  • 27강
    5-5. 절대 잊지마세요 (!) 내 콘텐츠에도 OO가 필요하다
    04:52
  • 28강
    5-6 콘텐츠 제작 일정관리 방법 : 기획부터 발행까지 미리미리 준비하고 꾸준히 발행하는 방법 (feat. 발행예약, 콘텐츠 캘린더 등)
    06:15
  • 29강
    6-1. 콘텐츠 경쟁에서 이기고 선택받으려면? 반드시 키워야 하는 2가지 실력 !
    12:18
  • 30강
    6-2. 초대박 콘텐츠들, 베스트 프랙티스의 OO과 OOO은 어떻게 다른가?
    08:26
  • 31강
    6-3. 클릭률 높이는 카피라이팅 : 선택받는 카피 적는 법, 카피라이팅 실력을 늘리는 방법 3가지
    06:56
  • 32강
    6-4. 선택받고 확산되는 게 정해진 콘텐츠? OO은 반드시 하셔야 유리해요
    04:03
  • 33강
    6-5. 콘텐츠 생태계를 만드는 협업과 콜라보는 어떻게? 혼자 만드는 게 아니예요 !
    10:18
  • 34강
    7-1. 브랜딩을 하고 싶어요!는 콘텐츠 목표의 1위, 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왜 중요할까요?
    13:20
  • 35강
    7-2. 콘텐츠로 브랜딩을 할 때 가장 신경써야하는 OOO
    06:43
  • 36강
    7-3.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성장하는 브랜드의 5가지 특징
    06:57
  • 37강
    7-4. 반응이 살아있는 이벤트 만드는 법 총정리 -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이벤트의 성공 방정식
    23:52
  • 38강
    7-5. 소통에서 커뮤니티, 팬덤까지 : 카카오뷰, 카카오톡, 네이버카페 등 운영 노하우 대방출
    19:09
  • 39강
    8-1. 콘텐츠로 인해서 더 버는 돈 & 아끼는 돈 : 수익화 파이프라인 총정리
    13:00
  • 40강
    8-2. 제품협찬, 체험단, 쿠팡파트너스 자동수익 등 콘텐츠를 운영하면서 누릴 수 있는 이익 & 돈
    09:31
  • 41강
    8-3. 상업적이라고 싫어하면 어쩌죠...? 찐 사랑과 응원 받으시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
    08:32
  • 42강
    8-4. 성장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거절해야하는 독사과 제안 4가지 : 수락하면 큰일나요 !
    04:30
  • 43강
    8-5. 강의를 마치며 : 멘탈 흔들림 없이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방법
    07:41
  • 44강
    보너스Q&A. Q1. : 계정 처음에 운영할 때 해시태그가 중요한가요?
    01:53
  • 45강
    보너스Q&A. Q2: 인스타그램 공동 작업자로 콘텐츠 전개..?
    00:56
1점 1점 1점 1점 0.5점 4.8455882352941 (186) 수강생 총 2,33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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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완료한 미션총 107개

#미션완료 뒤늦은 라방 보았어요ㅎ 🙂
#미션완료 목표와 재료요! 핵심 탁탁 찝어주셔서 재밌게 집중해서 듣고 있어요:)
#미션완료 라방 생방으로는 못봐서 아쉬운맘에ㅠ
#미션완료 애견박람회 다녀온 직후에 글을 업로드했어야했는데 못하고 미뤄졌어요.. 그래도 다음번 박람회를 보고싶은분들한테 도움이 될 수 있지않을까하는 마음으로 내일 수업내용 기억하면서 작성해보려구요!😊
#미션완료 라방 하실때 다음엔 실시간때 참여해소 듣고싶어요!
#미션완료 라방이 있는지 모르고 있었어요...ㅠㅠ 이럴수가...ㅠㅠ 앞으로 꼭꼭 챙겨보겠습니다!! 감사해요~~😊
#미션완료 <기획> ‘목표’와 ‘재료 ’점검부터
#미션완료
#미션완료 경험공유는 정말 좋은 컨텐츠 같아요 강사님의 꼼꼼한 생각들은 정말 보고 배워야겠네요 저는 제주도 여행끼진 아니더라도 혼지집에서 손글씨를 취미로하는데 지역커뮤니티에도 올려서 책추천을 하고있거든요^^직접 경험해 보고 좋은책은 공유도 하고,,,,
#미션완료 ○○:??? 기획,재료
#미션완료 끌리는 콘텐츠는 기획부터가 다른데 목표와 재료를 생각하는 생각있는 콘텐츠이다. 핵심은 기획부터 남다른 목표!와 재료! 가 있는것
#미션완료 어려움 제거하기, 기획하기 아직은 감이 안오지만 계속 들으며 파아 중입니다
#미션완료 계속 복습해보고 있어요 접근법과 생각을 바꾸기 위해서요ㅠㅠ 역시 어려워용..
#미션완료 라방함께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미션완료 라방 꼭 챙겨볼게요!
#미션완료 기획! 내가 이 글을 쓰는 “목표”가 무엇인지, 나에게 어떤 “재료”가 있는지 생각해보자!
#미션완료 트렌드를 제 주제에 합친다는게 넘 어렵네요ㅠ.ㅠ 그래도 열심히 하다보면 잘할 수 있겠죠?
#미션완료 기획!재료 ! 두가지가 중요하다!
#미션완료 기록만 잘해도 강의 절반은 내꺼가 되는 것이다.^^강의듣기,기록,적용,실행,반복
#미션완료 라방알림오면 들려야겠어요~ 소통하고싶어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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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2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2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2개의 미션 06:14:28

  • OT
    진짜 돈 버는 사람들은 현장에 있지 않아요 FREE
    01:44 PLAY
  • OT
    0-1. [OT] 온라인 상 잘 만든 콘텐츠 하나의 힘 FREE
    04:30 PLAY
  • OT
    0-2. [OT] 현장강의 수강 후, 2달만에 1만 팔로워 증가? #오콘목달 실제사례 : 육아 인플루언서[현재 1.85만] 도리맘님 FREE
    01:34 PLAY
  • 1강
    1-1. 막막하고 어렵다고요? 어려움부터 제거하고 시작할게요
    08:02
  • 2강
    1-2. 끌리는 콘텐츠는 'OO'이 다릅니다. 핵심 2가지를 기억하세요!
    08:50
  • 3강
    1-3. [강사 실제 사례] 제주도 풀빌라 펜션은 어떻게 만실이 되었나? 콘텐츠 OO 프로세스
    07:05
  • 4강
    2-1.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의 절대 방정식은 외워두세요
    02:34
  • 5강
    2-2.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A
    03:00
  • 6강
    2-3.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B
    02:32
  • 7강
    2-4.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C
    05:33
  • 8강
    2-5.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의 비밀 D
    06:55
  • 9강
    2-6. 실제 사례 반응이 살아있는 콘텐츠로 딱 2달, 1만 팔로워가 생기는 기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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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강
    3-1. 고객을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만 모으고 싶으세요? 그러셔야죠, 콘텐츠로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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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강
    3-2. 내가 원하는 고객을 구체화하는 3가지 방법, 반드시 해보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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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강
    3-3. 고객이 만나졌다면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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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강
    3-4. 내 콘텐츠를 사랑할 최초의 고객들을 빠르게 만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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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강
    3-5.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신뢰를 쌓아나가는 법
    07:46
  • 15강
    3-6. 수많은 콘텐츠들 속에서 유독 밝게 빛나게 하는 힘은 어디서 나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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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강
    [2022.09.05 깜짝 공지사항] 보너스 영상 정기적 업로드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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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강
    FAQ : 소통 공간(#오콘목달 커뮤니티)에 대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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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강
    4-1.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어디에 힘을 더 줘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04:53
  • 19강
    4-2. 집중할 채널을 고르는 기준과 설계, 3가지를 함께 고려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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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강
    4-3. 빨리 성장하고 싶어요! 채널별 OOOO은 알아야 빨리 큽니다
    10:22
  • 21강
    4-4. 영향력이 점점 커지길 원한다면 절대 놓치면 안되는 OO의 힘
    07:32
  • 22강
    4-5 콘텐츠를 만들고 분석하며 수정하라고 하던데 분석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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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강
    5-1. 가장 먼저 만들어야 하는 콘텐츠는 정해져 있어요. 순서가 매우 중요해요.
    06:11
  • 24강
    5-2. 오늘은 뭘 올리지.. 콘텐츠 고민 끝 ! 영감, 콘텐츠 소재 무한대로 얻는 법
    10:21
  • 25강
    5-3. 벤치마킹 노하우 : 콘텐츠 고수들로부터 직접 배우는 4가지 콘텐츠 기획법
    12:37
  • 26강
    5-4. 소비자 심리학, 설득 심리학의 조언을 콘텐츠 사이사이에 녹이면 확실히 결과가 달라요
    04:02
  • 27강
    5-5. 절대 잊지마세요 (!) 내 콘텐츠에도 OO가 필요하다
    04:52
  • 28강
    5-6 콘텐츠 제작 일정관리 방법 : 기획부터 발행까지 미리미리 준비하고 꾸준히 발행하는 방법 (feat. 발행예약, 콘텐츠 캘린더 등)
    06:15
  • 29강
    6-1. 콘텐츠 경쟁에서 이기고 선택받으려면? 반드시 키워야 하는 2가지 실력 !
    12:18
  • 30강
    6-2. 초대박 콘텐츠들, 베스트 프랙티스의 OO과 OOO은 어떻게 다른가?
    08:26
  • 31강
    6-3. 클릭률 높이는 카피라이팅 : 선택받는 카피 적는 법, 카피라이팅 실력을 늘리는 방법 3가지
    06:56
  • 32강
    6-4. 선택받고 확산되는 게 정해진 콘텐츠? OO은 반드시 하셔야 유리해요
    04:03
  • 33강
    6-5. 콘텐츠 생태계를 만드는 협업과 콜라보는 어떻게? 혼자 만드는 게 아니예요 !
    10:18
  • 34강
    7-1. 브랜딩을 하고 싶어요!는 콘텐츠 목표의 1위, 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왜 중요할까요?
    13:20
  • 35강
    7-2. 콘텐츠로 브랜딩을 할 때 가장 신경써야하는 OOO
    06:43
  • 36강
    7-3.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성장하는 브랜드의 5가지 특징
    06:57
  • 37강
    7-4. 반응이 살아있는 이벤트 만드는 법 총정리 -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이벤트의 성공 방정식
    23:52
  • 38강
    7-5. 소통에서 커뮤니티, 팬덤까지 : 카카오뷰, 카카오톡, 네이버카페 등 운영 노하우 대방출
    19:09
  • 39강
    8-1. 콘텐츠로 인해서 더 버는 돈 & 아끼는 돈 : 수익화 파이프라인 총정리
    13:00
  • 40강
    8-2. 제품협찬, 체험단, 쿠팡파트너스 자동수익 등 콘텐츠를 운영하면서 누릴 수 있는 이익 & 돈
    09:31
  • 41강
    8-3. 상업적이라고 싫어하면 어쩌죠...? 찐 사랑과 응원 받으시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
    08:32
  • 42강
    8-4. 성장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거절해야하는 독사과 제안 4가지 : 수락하면 큰일나요 !
    04:30
  • 43강
    8-5. 강의를 마치며 : 멘탈 흔들림 없이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방법
    07:41
  • 44강
    보너스Q&A. Q1. : 계정 처음에 운영할 때 해시태그가 중요한가요?
    01:53
  • 45강
    보너스Q&A. Q2: 인스타그램 공동 작업자로 콘텐츠 전개..?
    00:56
담당 선생님 오은환

클래스 소개




[100%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강의를 100% 수강 하셔야 합니다.

2. 수강생의 SNS(블로그, 인스타 등)중 어느곳에라도 수업 내용에 기반한 콘텐츠를 올린 것을 인증하셔야 합니다. (강의 결제 이후 콘텐츠 업로드에 한함)

3. 30일간 매일 콘텐츠를 업로드 했음에도 불구하고 변화가 없다면 해당 업로드 인증 확인후 100%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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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환불보장] 돈과 사람이 따라오는 콘텐츠 성공법 오은환 머니 미션
[100% 환불보장] 돈과 사람이 따라오는 콘텐츠 성공법 오은환 머니 미션
[100% 환불보장] 돈과 사람이 따라오는 콘텐츠 성공법 오은환 머니 미션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이혜인 리얼리뷰 : 온라인이지만 많은 사람이 같은편이 되어서 같이하는 느낌이 신기했어요!! 그룹 미션이 있으니까 서로 의지하면서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고기만두 리얼리뷰 : 다같이 소통하면서 하는거라 즐겁게 참여하고 운동이 재미있다고 느낀건 정말 오랜만이여서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4기에도 참여하고 싶어요☆
코코리 리얼리뷰 : 저 작심삼일도 안가는 스타일인데 채팅방에서 계속 저를 응원해주니까 할 수 밖에 없어요!! 뭔가 끈끈해지는 것도 있고 재밌어요 ㅋㅋㅋ
정히잇 리얼리뷰 : 내 습관과 의지를 잡아주는 친구가 생긴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게 될까? 싶었는데 이제는 없으면 안 돼요ㅠㅠ. 😍😍👏🏻

안녕하세요?
오은환입니다.

반갑습니다. 와디즈에서 최초 런칭한 '따라만 하면 SNS 인플루언서' 강의가 큰 기대와 관심을 받으며 온라인 VOD로 제작 되었습니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오콘목달 "오! 콘텐츠로 목표달성 했어!" 강의에 이어 현장에서 경험한 생생하고 진한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콘텐츠에 이어 진짜 인플루언서가 되어 가는 과정 기대해 주세요!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 저 "오은환"은 강의 내용으로는 페이스북(@오은환)에서, 일상 소통(@eunhwan_kr) 과 목표달성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소통(@omd_eunhwan) 은 인스타그램에서 늘 나누고 있는 만큼 ! 제 SNS채널에서도 함께 소통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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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생 수강권은 실 수강기간(6개월)에 추가 혜택기간이 포함된 것으로, 실 수강 기간 종료 후 추가 혜택기간에 클래스의 변화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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